잉글랜드-코스타리카 경기 지연 ㄷㄷ 프리미어리그도 영향 있겠지?
2026-06-11 08:14
12,80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잉글랜드-코스타리카 경기 지연 ㄷㄷ 프리미어리그도 영향 있겠지?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잉글랜드랑 코스타리카 경기 지연됐다는 기사 봤음? ㄷㄷ 이거 보니까 갑자기 프리미어리그 일정까지 걱정되더라. 월드컵 때문에 이미 시즌 중간에 끊기고 다시 시작하는 것도 적응 안 됐는데, 경기 지연까지 터지면 선수들 컨디션 박살 나는 거 아니겠냐고. 솔직히 경기 하나 미뤄지는 게 뭐 대수냐 싶을 수도 있는데, 선수들 몸 쓰는 스케줄이 너무 빡빡하잖아.
특 잉글랜드는 프리미어리그 핵심 선수들이 대부분인데, 얘네가 국가대표 경기 뛰고 와서 체력적으로든 정신적으로든 지치면 팀 성적에도 직격탄 아니겠음? 당장 맨시티 홀란드나 아스날 사카 같은 애들 혹사당하다가 부상이라도 당하면 진짜 골 때리는 거지. 물론 코스타리카 선수들도 자기 리그에서 중요한 역할 하겠지만, 아무래도 프리미어리그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리그니까 더 민감하게 다가옴. 괜히 유럽 쪽 기후 변화랑 스포츠 경기 일정 연관 짓는 얘기가 나오는 게 아니더라니까.
그리고 이런 식의 경기 지연이 계속되면 리그 운영 측에서도 골치 아플 것 같음. 중계권이나 스폰서 계약 문제도 얽혀있을 텐데, 일정이 자꾸 밀리면 팬들 몰입도도 떨어지고 수익에도 영향이 있을 수밖에 없지. 이번 여름 프리시즌 투어 때도 날씨 때문에 경기 취소되고 그랬던 기억이 있어서 더 그런가 봄. EPL 사무국도 이런 상황에 대비해서 플랜B 같은 거 준비하고 있을까? 아니면 그냥 되는 대로 진행는 건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FIFA랑 각 리그 사무국은 이런 예상치 못한 변수에 대한 대책을 더 확실하게 세워야 한다고 본다. 선수 보호는 물론이고, 팬들도 피해 안 보게 말이야. 이번 잉글랜드-코스타리카 경기 지연이 단순 해프닝으로 끝나면 좋겠지만, 앞으로도 이런 일이 잦아질까 봐 걱정이 앞선다. 형들 생각은 어떰? 이번 일로 프리미어리그나 다른 유럽 리그들도 뭔가 움직임이 있을까?
특 잉글랜드는 프리미어리그 핵심 선수들이 대부분인데, 얘네가 국가대표 경기 뛰고 와서 체력적으로든 정신적으로든 지치면 팀 성적에도 직격탄 아니겠음? 당장 맨시티 홀란드나 아스날 사카 같은 애들 혹사당하다가 부상이라도 당하면 진짜 골 때리는 거지. 물론 코스타리카 선수들도 자기 리그에서 중요한 역할 하겠지만, 아무래도 프리미어리그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리그니까 더 민감하게 다가옴. 괜히 유럽 쪽 기후 변화랑 스포츠 경기 일정 연관 짓는 얘기가 나오는 게 아니더라니까.
그리고 이런 식의 경기 지연이 계속되면 리그 운영 측에서도 골치 아플 것 같음. 중계권이나 스폰서 계약 문제도 얽혀있을 텐데, 일정이 자꾸 밀리면 팬들 몰입도도 떨어지고 수익에도 영향이 있을 수밖에 없지. 이번 여름 프리시즌 투어 때도 날씨 때문에 경기 취소되고 그랬던 기억이 있어서 더 그런가 봄. EPL 사무국도 이런 상황에 대비해서 플랜B 같은 거 준비하고 있을까? 아니면 그냥 되는 대로 진행는 건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FIFA랑 각 리그 사무국은 이런 예상치 못한 변수에 대한 대책을 더 확실하게 세워야 한다고 본다. 선수 보호는 물론이고, 팬들도 피해 안 보게 말이야. 이번 잉글랜드-코스타리카 경기 지연이 단순 해프닝으로 끝나면 좋겠지만, 앞으로도 이런 일이 잦아질까 봐 걱정이 앞선다. 형들 생각은 어떰? 이번 일로 프리미어리그나 다른 유럽 리그들도 뭔가 움직임이 있을까?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5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19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의미를 떠나서 그냥 재밌잖아! ㅋㅋㅋ 할로웨이가 맥그리 잡는 그림 나오면 페더급 완전 뒤집어지는 거고, 만약 맥그리거가 이기면 다시 라이트급 도전 가능성도 생기는 거 아니냐? 뭘 따져 그냥 보면 됨.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 아직 못 봤는데 어디서 볼 수 있냐? ㄷㄷㄷ 그렇게 대단한 수비면 무조건 봐야지. 근데 허리 꺾였다고? 부상은 아니겠지? 순간 균형 잡는 것도 선수들이라 가능한 건가 진짜 궁금하네.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내려올 때 되긴 했는데, 메시는 그냥 차원이 다른 거 같음. 그냥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라니까. 근데 난 오히려 수비수들 농락하는 드리블이 더 지리더라. 진짜 예술이었음.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페이커는 진짜 그냥 선수가 아니라 하나의 아이콘이 된 것 같음. 젠슨황이 언급한 거 보니까 이젠 전통 스포츠 스타들 못지않은 셀럽인 거 인정해야 한다. 근데 기존 스포츠에 영향 준다는 건 좀 오바 아니냐? 그래도 축구 농구가 훨씬 크지 아직은.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폰드로우소바 경기력 보면 윔블던 우승이 미스터리임 ㅋㅋㅋ 작년에 우승한 것도 솔직히 대진운이 좀 좋았고 상대들이 알아서 자멸한 부분도 크다고 봄. 올해는 딱 그 본 실력이 드러나는 거지.4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국뽕은 맞는데 맨시티는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틀레티코 정도면 현실적이고 좋을 것 같은데. 펩이 이강인 스타일을 좋아할지는 모르겠네.5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헐 형 백악관에서 했다는게 진짜였어? 나 루머인 줄 알았는데 ㄷㄷㄷㄷ 와 그거 진짜 역대급 해프닝이긴 하겠다. 선수들 입장할 때 경호원들이랑 같이 막 나가는 그림 상상하니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부적절하다 의견도 이해는 가는데, 솔직히 한 번쯤은 보고 싶음 ㄹㅇ.6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백악관 경기라니 진짜 상상도 못했다 ㅋㅋㅋ 조 로건이 극찬할 정도면 경기 내용도 미쳤다는 건데 영상 찾아봐야겠네. 역사적인 순간은 맞지 ㄹㅇ 이건 무조건 봐야 함.6시간 13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