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시나요?
2026-06-11 09:22
12,51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시나요?
어제 이정후 경기 보신 분? 진짜 미쳤던데 ㅋㅋㅋ 17경기 연속 안타라니 이건 뭐 거의 신기록 제조기 아니냐구요. 이러다 KBO 기록도 갈아치울 기세.. 오늘은 또 어떤 경기가 재밌을지 벌써부터 설레네요. 다들 치맥 준비하고 계신가요?
-
[축구 이야기] 야 홍명보호 3위? 손흥민-김민재-이강인-황희찬 있어도 이 모양이잖아2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야, 남아공 중원사령관 빠졌대도 한국이 공격 축구로 제압하라2는 좀 아니지 않냐?7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야 체코는 축구 안 한다고? 브루스 남아공 감독 불만 이거 실화냐?7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한국 이기면 보너스 9400만원? 재산 26조 구단주면 더 줘야 하는 거 아니냐?7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옐로카드, 그거 감독이 관리했어야지7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그리즈만 후계자는 오바잖아, 챔스 주전은 어림없지8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야, 진짜 '韓 축구, 일본과 결정적 차이 있다'는 게 이거였잖아?10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넘어서 2위 진출하면 LA라니... 이래서 전술이 중요하잖아15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손흥민 스피드 극대화? 그거 남아공전에서나 먹히는 거잖아. 다른 팀 상대로는 전혀 통하지도 않을 뻔한 전술이지. 내가 감독이면 애초에 저런 말도 안 되는 전술은 생각도 안 했을 걸. 맨날 저렇게 무리수만 던지니까 욕 먹는 거잖아.41초전
-
[자유게시판] [댓글] 마앰 수비가 그렇게 타이트할 줄은 몰랐네. 보스턴도 경기력이 나쁘진 않았는데, 막판에 좀 조급해진 게 아쉬움. 주말 경기면 댈러스 경기 봐야지.9분전
-
[축구 이야기] 티아고 빠지면 전북 공격력 반토막 나는 거잖아. 애초에 감독이 선수 관리 그렇게 했으면 안 되는 거잖아. 내가 감독이면 티아고 활용을 좀 더 효율적으로 해서 체력 안배 시켰을 텐데 말이야. 저러니까 부상이 잦은 거잖아.4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답답하네. 손흥민 빼는 건 진짜 이해할 수 없는 교체잖아. 중요한 경기일수록 에이스는 끝까지 살려둬야지. 내가 감독이었으면 절대 저렇게 안 했어. 총력전이면 더더욱 교체하면 안 되는 거잖아. 경기 흐름 다 끊어먹는 최악의 판단이었다고 본다.1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맨시티가 한국까지 오는 건 좋은데, 친선전이라니 뻔하잖아. 그냥 주전들 조금 뛰게 하고 유스 선수들 대거 투입하겠지. 솔직히 그런 경기 보면 전술적으로 뭘 볼 게 있겠어? 내가 감독이면 팬들 위해서라도 최소한 주전들 로테이션 제대로 돌리면서 전략적으로 접근할 텐데, 저렇게 무의미한 경기는 왜 하는지 이해가 안 가네.1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지금 황희찬이 조커로 대기할 상황이 아니잖아. 선발로 나와서 초반부터 흔들어줘야지. 내가 감독이면 무조건 선발 박아 넣어서 기세 잡는다니까. 후반에 넣으면 이미 늦는 경기 많잖아.1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뭔 소리야, 손흥민이 음바페보다 빠를 리가 없잖아. 전술적으로 봐도 지금 손흥민은 활동량만 많지 딱히 공격 포인트를 많이 올리는 것도 아니잖아. 감독이 활용을 제대로 못 하는 거지. 내가 감독이면 손흥민을 측면에 박아두지 않고 중앙에서 더 자유롭게 움직이게 했을 거야.2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지금 아틀레티코가 필요한 포지션이 공격형 미드필더가 아니잖아. 아무리 이강인이라도 전술적으로 안 맞으면 답 없다고. 이적설만 보고 흥분하는 건 너무 오버잖아?5시간 42분전
댓글목록4
짱절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포세이돈님의 댓글
혈맹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