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 오늘 경기 벌써부터 국밥집 오열각 아님? ㅋㅋㅋ
2026-06-11 11:50
12,30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캬 오늘 경기 벌써부터 국밥집 오열각 아님? ㅋㅋㅋ
형들 안녕. 아침부터 폰 붙잡고 KBO 뉴스 보는데 벌써부터 오늘 경기 기대감 폭발한다 진짜. 어제 경기 보면서 와 이건 진짜 국밥집 아저씨들만 신나겠네 했는데, 오늘은 또 무슨 드라마를 쓸지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려. 아침에 커피 한 잔 마시면서 구글 뉴스 켜봤는데, AI랑 KBO, MLB 비교하는 칼럼 보니까 괜히 더 오만가지 생각 드는 거 있지. 솔직히 AI가 아무리 정확해도 결국 야구는 사람이 하는 거고, 그 예측불가함이 묘미 아니겠어?
특히 오늘 엔씨랑 엘지 경기 진짜 기대됨. 어제 엘지 오스틴이 리소옹 KBO 첫 등판 축하해주는 거 보니까 뭔가 훈훈하면서도 오늘 리매치 가면 또 불꽃 튀겠네 싶더라고. 오스틴 요즘 타격감 미쳤잖아. 중요한 순간마다 한 방씩 쳐주는 거 보면 진짜 엘지는 복 받은 거 같음. 괜히 용병을 잘 뽑는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니까. 리소옹도 어제는 좀 아쉬웠지만, 오늘은 뭔가 다른 모습 보여줄 거 같지 않음? 첫 등판 버프 받은 타자들한테 좀 맞긴 했지만, 원래 에이스들은 두 번째 등판부터 본색을 드러내잖아.
그리고 어제 아시안게임 야구 대표팀 명단 발표 기자회견 생중계 보면서 진짜 이건 뭐 올림픽 축구 보는 느낌이었음. 누가 뽑히고 누가 빠지고 하는 거 보면서 커뮤니티 난리 났잖아. 솔직히 몇몇 선수들 왜 뽑혔는지 이해 안 가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었는데, 결국 감독의 선택이니 존중해야지 뭐. 근데 또 그렇게 뽑힌 선수들이 맹활약하면 내가 보는 눈이 없었던 게 되는 거라 괜히 더 집중해서 보게 될 거 같음. KBO 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이 대부분이라 리그 경기 보는 재미도 더해지는 효과도 있고 말이야.
특히 내가 응원하는 팀 선수들이 아겜 대표팀에 뽑혔으면 괜히 더 어깨 으쓱해지는 거 다들 공감할 걸? 우리 팀 선수들이 국대 유니폼 입고 뛰는 거 보면 진짜 뿌듯함 MAX 찍는 거 아니겠냐고. 근데 또 한편으로는 아겜 가서 혹시라도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도 좀 있긴 함. 그래도 뭐 나라를 대표해서 뛰는 거니까 다치지 말고 좋은 성적 내고 돌아왔으면 좋겠다. 아겜 금메달 따면 병역 혜택도 있으니 선수들 동기 부여도 확실할 거고.
솔직히 KBO는 요즘 진짜 드라마의 연속임. 매 경기마다 승부가 예측 불가능하니까 잠시도 눈을 뗄 수가 없어. 괜히 스포츠토토 하는 형들이 국밥집에 돈 바치는 게 아니더라니까. 내가 응원하는 팀이 이기면 그날 하루는 그냥 기분 좋게 마무리하는 거고, 지면 또 괜히 씁쓸해서 소주 한 잔 까는 거고. 이게 바로 야구의 맛 아니겠냐. 요즘은 특히 하위권 팀들도 힘을 내면서 순위 싸움이 더 치열해진 거 같아서 더 재밌는 듯.
오늘 경기 보면서 개인적으로는 또 어떤 젊은 선수가 깜짝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어. 어제는 아무도 예상 못 했던 선수가 홈런 치고 난리 났었잖아. 그런 거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니까. KBO가 점점 젊은 피 수혈되면서 활력 넘치는 리그가 되는 거 같아서 팬으로서 너무 좋다. 장채근 형님도 대학야구연맹 회장 출사표 던지면서 무관심의 벽을 깨겠다고 하는 거 보니까 야구 전체에 대한 관심도 더 커질 거 같고.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가 제일 기대돼? 그리고 오늘 경기에 대한 예상이나 뇌피셜 같은 거 있으면 좀 풀어봐. 다 같이 얘기하면서 오늘 저녁 야구 볼 준비나 하자고 ㅋㅋㅋ 진짜 오늘 경기도 역대급 명승부 펼쳐졌으면 좋겠다. 다들 오늘 저녁에 치킨에 맥주 준비하고 칼퇴하자고!
특히 오늘 엔씨랑 엘지 경기 진짜 기대됨. 어제 엘지 오스틴이 리소옹 KBO 첫 등판 축하해주는 거 보니까 뭔가 훈훈하면서도 오늘 리매치 가면 또 불꽃 튀겠네 싶더라고. 오스틴 요즘 타격감 미쳤잖아. 중요한 순간마다 한 방씩 쳐주는 거 보면 진짜 엘지는 복 받은 거 같음. 괜히 용병을 잘 뽑는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니까. 리소옹도 어제는 좀 아쉬웠지만, 오늘은 뭔가 다른 모습 보여줄 거 같지 않음? 첫 등판 버프 받은 타자들한테 좀 맞긴 했지만, 원래 에이스들은 두 번째 등판부터 본색을 드러내잖아.
그리고 어제 아시안게임 야구 대표팀 명단 발표 기자회견 생중계 보면서 진짜 이건 뭐 올림픽 축구 보는 느낌이었음. 누가 뽑히고 누가 빠지고 하는 거 보면서 커뮤니티 난리 났잖아. 솔직히 몇몇 선수들 왜 뽑혔는지 이해 안 가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었는데, 결국 감독의 선택이니 존중해야지 뭐. 근데 또 그렇게 뽑힌 선수들이 맹활약하면 내가 보는 눈이 없었던 게 되는 거라 괜히 더 집중해서 보게 될 거 같음. KBO 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이 대부분이라 리그 경기 보는 재미도 더해지는 효과도 있고 말이야.
특히 내가 응원하는 팀 선수들이 아겜 대표팀에 뽑혔으면 괜히 더 어깨 으쓱해지는 거 다들 공감할 걸? 우리 팀 선수들이 국대 유니폼 입고 뛰는 거 보면 진짜 뿌듯함 MAX 찍는 거 아니겠냐고. 근데 또 한편으로는 아겜 가서 혹시라도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도 좀 있긴 함. 그래도 뭐 나라를 대표해서 뛰는 거니까 다치지 말고 좋은 성적 내고 돌아왔으면 좋겠다. 아겜 금메달 따면 병역 혜택도 있으니 선수들 동기 부여도 확실할 거고.
솔직히 KBO는 요즘 진짜 드라마의 연속임. 매 경기마다 승부가 예측 불가능하니까 잠시도 눈을 뗄 수가 없어. 괜히 스포츠토토 하는 형들이 국밥집에 돈 바치는 게 아니더라니까. 내가 응원하는 팀이 이기면 그날 하루는 그냥 기분 좋게 마무리하는 거고, 지면 또 괜히 씁쓸해서 소주 한 잔 까는 거고. 이게 바로 야구의 맛 아니겠냐. 요즘은 특히 하위권 팀들도 힘을 내면서 순위 싸움이 더 치열해진 거 같아서 더 재밌는 듯.
오늘 경기 보면서 개인적으로는 또 어떤 젊은 선수가 깜짝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어. 어제는 아무도 예상 못 했던 선수가 홈런 치고 난리 났었잖아. 그런 거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니까. KBO가 점점 젊은 피 수혈되면서 활력 넘치는 리그가 되는 거 같아서 팬으로서 너무 좋다. 장채근 형님도 대학야구연맹 회장 출사표 던지면서 무관심의 벽을 깨겠다고 하는 거 보니까 야구 전체에 대한 관심도 더 커질 거 같고.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가 제일 기대돼? 그리고 오늘 경기에 대한 예상이나 뇌피셜 같은 거 있으면 좀 풀어봐. 다 같이 얘기하면서 오늘 저녁 야구 볼 준비나 하자고 ㅋㅋㅋ 진짜 오늘 경기도 역대급 명승부 펼쳐졌으면 좋겠다. 다들 오늘 저녁에 치킨에 맥주 준비하고 칼퇴하자고!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15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1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17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19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에이 아무리 그래도 적응기 없이 0.8은 힘들지 않나. KBO랑 MLB 투수들 구위 차이가 얼만데. 메이저리그는 존도 좁아서 쉽게 볼도 안 줄텐데. 그래도 이정후 정도면 한 시즌 적응하고 나면 충분히 0.8은 찍을 수 있을 거 같긴 함.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음바페가 잘하는 건 맞는데 메랑 클로제는 국밥처럼 꾸준히 박아넣은 거고 음바페는 이제 막 폭발하는 느낌이라 아직 비교는 시기상조 아니냐? 음바페는 피지컬도 좋아서 부상만 없으면 진짜 역대급 스트라이커 될 거 같긴 함.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 낚이신듯? 월드컵 최다골 클로제 16골이고 메시는 아직 한참 멀었음. 님이 본 기사는 아마 라리가나 챔스 기록일거임 ㅋㅋㅋ 그래도 메시 월드컵 골 기록도 꽤 높긴 하지.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어제 그거 보고 출근길에 육성으로 감탄사 터져나올 뻔 했잖아. 진짜 뭐랄까, 보는 내가 더 소름 돋았음. 나이 먹어도 저런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게 미친 거 아니냐 ㄷㄷ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아틀레티코 오피셜 뜨면 진짜 난리나겠네 ㅋㅋㅋ 팀 K리그 경기 때 입단식이라니 행복회로 제대로 돌렸다 형! 이강인 유니폼 벌써부터 사고 싶어서 손이 근질거린다. 어차피 어디 가든 잘할 거라 믿는다!8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일 아니냐? ㅋㅋㅋ 근데 트럼프랑 바이든이 싸우는 건 좀 웃기긴 할 듯.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나온 거 보면 이거 진짜 스포츠 마케팅의 끝판왕 아님? 우리나라도 청와대 격투기 하면 난 무조건 본다 ㅋㅋㅋ1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진짜 매번 신박해서 좋아. 근데 청와대에서 경기하면 위하는 사람들 다 경기 보러 오려나? ㅋㅋㅋㅋㅋ 보안 문제 때문에 절대 안 될 거 같긴 한데 상상만 해도 웃기네 ㅋㅋ1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놓쳤네 ㅠㅠ 살라 요즘 미친폼이던데 국대에서도 터뜨렸구나. 클롭 진짜 심장 떨어지는 줄 알았을 듯 ㅋㅋㅋ 덕분에 리버풀 경기 다음날은 살라 몸 상태 걱정으로 시작할듯.14시간 47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