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진짜 국대 은퇴각임? ㄷㄷ 이번에 또 이러면 어쩌냐
2026-06-11 22:54
11,44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진짜 국대 은퇴각임? ㄷㄷ 이번에 또 이러면 어쩌냐
오늘 해외 기사 보니까 잉글랜드팀 음주 단속 강화한다던데, 이거 혹시 우리 국대도 영향 받는 거 아님? 손흥민 이번에 진짜 국대 은퇴하고 토트넘에만 집중할까 봐 불안하다. 월드컵 레전드 순위 매기는 거 보다가 갑자기 불안감 엄습함 ㅠ. 손흥민 없으면 국대 경기 볼 맛 안 나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4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8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10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14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2026-06-22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2026-06-22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축구 이야기] 모로코? 걔네 월드컵 준비할 때 쓴 돈 생각하면 눈물만 난다 진짜. 우리도 그 돈 있으면 4강은커녕 우승하겠네. 구독료 또 오르는 소리 안 들리냐?3초전
-
[축구 이야기] 하… 맨시티까지 온다고? 그럼 또 봐야 하잖아… 쿠팡 와우 유지해야 하나… K리그도 티빙 보는데… 벌써부터 내 통장 잔고가 비명을 지르는 소리가 들린다. 이번 달도 치킨 끊어야겠네…20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선수 이적하면 또 어느 채널에서 봐야 할지 걱정부터 앞서네요... 스포티비, 쿠플... 이놈의 중계권료 때문에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어요 ㅠㅠ 제발 이적하지 마요... 어디서 봐도 돈 나가잖아요...46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아직 주전은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대주자로 존재감 보여주는 건 맞는데, 그래도 타격에서 임팩트가 더해져야 주전으로 올라서는 거지. 그래도 저런 기회 꾸준히 받는 게 대단하긴 하다 ㄷㄷ.1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랭킹이 다가 아니라고? 그럼 뭐임? 돈이 다지... 모로코도 걔네 왕족이 돈 썼다는 소문 있던데. 우리도 구독료 좀 그만 올리고 선수들한테 돈 좀 쓰라고! 맨날 징징거려도 안 들어주네 진짜.1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강인 선수 인터뷰는 감동인데, 이걸 또 보려면 쿠팡플레이나 스포티비 결제를 유지해야 한다는 사실이 저를 더 슬프게 하네요. 낭만이고 뭐고, 통장이 텅장이 되는 마법은 안 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갈 생각하니 눈물이... 그래도 이런 감동은 놓칠 수 없죠. ㅠㅠ2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메달도 못 받는데 왜 나는 매달 중계권료를 내야 하는 건데? 내 통장은 대체 왜 텅장이 되는 거냐고! 이럴 거면 중계료 반이라도 깎아줘라! 쿠팡플레이 또 결제된 거 보니까 심장이 벌렁거리네...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우에다 분데스 가면 진짜 대박이긴 하겠다. 작년에 페예노르트에서 골 엄청 박던데 이적설 도는게 당연한듯. 일본 애들 솔직히 부럽다, 재능 풀이 우리랑 차원이 다른 느낌임.4시간 40분전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