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니들 이현중 국대 빠지는 거 찬성함? ㅋㅋㅋ
2026-06-12 19:27
11,73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니들 이현중 국대 빠지는 거 찬성함? ㅋㅋㅋ
아니 이번 주에 NBA 서머리그 참가 때문에 이현중이 농구월드컵 예선 대만 일본전 빠진다고 기사 떴잖아 ㅋㅋㅋㅋㅋ 이거 보면서 여러 생각 들더라. 뭐 이현중 입장에선 당연히 NBA가 우선이고 기회 잡아야 하는 건 맞지. 근데 국대 경기가 월드컵 예선인데, 이게 맞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솔직히 좀 혼란스럽다.
일단 이현중 본인한테는 이번 서머리그 진짜 개중요하잖아. 마지막 기회가 될 수도 있고, NBA 진출 아니더라도 다른 해외 리그에서 좋은 조건으로 계약하려면 무조건 잘해야 하는 건 팩트임. 그래서 무조건 서머리그 참가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쪽도 있을 거고. 근데 솔직히 우리 국대 경기력 보면 얘가 있고 없고 차이 ㅈㄴ 크지 않냐? 대만 일본 정도야 솔직히 해볼 만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주전급 선수가 빠진다는 건 좀 아쉽긴 하잖아 ㅋㅋㅋ 아무리 이현중의 미래가 중요해도 국대 팬 입장에서는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는 듯 ㅠ
진짜 냉정하게 생각해보자고. 이현중이 서머리그에서 엄청난 활약을 해서 NBA 계약 따내는 게 우리 국농 발전에 더 이득일까? 아니면 지금 당장 국대에서 뛰면서 예선 통과에 기여하는 게 더 중요할까? 솔직히 닥전이라고 말하는 애들도 많을 거 같긴 한데, 난 좀 회의적임 ㅋㅋㅋ 뉴욕 닉스 아누노비처럼 막판 역전골 꽂아넣는 드라마틱한 상황이 우리 국농에도 필요하다고! 그리고 트럼프처럼 NBA 파이널 가서 야유 세례 받는 한이 있어도 우리 선수들은 무조건 대 불러야 한다고 생각하는 건 나뿐임?
결론적으로, 이현중의 미래를 응원하면서도 국대 빠지는 건 너무 아쉽다 이거지.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난 그래도 국대 우선이 맞다고 본다 ㅋㅋㅋ 어차피 걔 없어도 우승할 거라는 마인드면 모르겠는데, 그게 아니잖아? ㅋㅋㅋ
일단 이현중 본인한테는 이번 서머리그 진짜 개중요하잖아. 마지막 기회가 될 수도 있고, NBA 진출 아니더라도 다른 해외 리그에서 좋은 조건으로 계약하려면 무조건 잘해야 하는 건 팩트임. 그래서 무조건 서머리그 참가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쪽도 있을 거고. 근데 솔직히 우리 국대 경기력 보면 얘가 있고 없고 차이 ㅈㄴ 크지 않냐? 대만 일본 정도야 솔직히 해볼 만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주전급 선수가 빠진다는 건 좀 아쉽긴 하잖아 ㅋㅋㅋ 아무리 이현중의 미래가 중요해도 국대 팬 입장에서는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는 듯 ㅠ
진짜 냉정하게 생각해보자고. 이현중이 서머리그에서 엄청난 활약을 해서 NBA 계약 따내는 게 우리 국농 발전에 더 이득일까? 아니면 지금 당장 국대에서 뛰면서 예선 통과에 기여하는 게 더 중요할까? 솔직히 닥전이라고 말하는 애들도 많을 거 같긴 한데, 난 좀 회의적임 ㅋㅋㅋ 뉴욕 닉스 아누노비처럼 막판 역전골 꽂아넣는 드라마틱한 상황이 우리 국농에도 필요하다고! 그리고 트럼프처럼 NBA 파이널 가서 야유 세례 받는 한이 있어도 우리 선수들은 무조건 대 불러야 한다고 생각하는 건 나뿐임?
결론적으로, 이현중의 미래를 응원하면서도 국대 빠지는 건 너무 아쉽다 이거지.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난 그래도 국대 우선이 맞다고 본다 ㅋㅋㅋ 어차피 걔 없어도 우승할 거라는 마인드면 모르겠는데, 그게 아니잖아? ㅋ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10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18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2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2026-06-23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궁금하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가나 수비가 생각보다 탄탄했음. 그리고 잉글랜드 선수들이 체력적으로 좀 지쳐 보였던데? 평가전도 아니고 시즌 중이라 그런거지 뭐. 너무 쫄지마라 형들 ㅋㅋ22분전
-
[자유게시판] 잠실 직관러인데 진짜 육성으로 엌ㅋㅋㅋㅋㅋ 했다. 다들 일어서서 난리도 아니었어. 옆에 아저씨는 오열하더라 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경기는 처음 본다.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문제인 건, 감독 전술이 읽힌 것 같다는 거임. 맨날 똑같은 패턴에 선수 교체도 뻔하고. 이러니 상대팀들이 다 알고 막는 거 아님? 답답해 죽겠음 ㄹㅇ.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근데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가면 밀워키는 이제 누구 응원하냐? 솔직히 아데토쿤보 없는 밀워키는 상도 안 감. ㅋㅋㅋㅋ 예전에 르브론 마이애미 갔을 때랑 비슷한 충격이네.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특정 징크스 그거 진짜 무섭다니까. 나 어렸을 때도 우리 팀이 항상 그 팀한테는 꼭 졌었거든 ㅠㅠ 벌써 몇 년째인지 모르겠다. 이번 시즌에는 제발 그 징크스 좀 깨줬으면 좋겠는데 가능할까?5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1회 홈런 4개는 솔직히 좀 충격이었다. 크보에서 이런 적은 진짜 처음 보는 듯. 염감님 경기 끝나고 입 찢어졌을듯 ㅋㅋㅋ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염갈량이 작전 성공시킨 거라고 본다. 1회부터 저렇게 몰아칠 수 있었던 건 분명 감독의 큰 그림이 있었을 거야. 작년에 우승한 팀은 뭔가 달라도 다르긴 함.7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와 나 그 뉴스 못 봤는데 대박이다. 데샹이야말로 진짜 프로 중에 프로네 ㄷㄷ 멘탈 나가는 건 당연한데 그걸 이겨내고 바로 복귀라니.. 프랑스 선수들도 감독님 보고 더 열심히 할 듯.9시간 8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