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팀 성적들 보면 솔직히 좀 선 넘는 거 아니냐? ㅋㅋㅋ
2026-06-13 09:47
12,42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팀 성적들 보면 솔직히 좀 선 넘는 거 아니냐? ㅋㅋㅋ
아니 다들 요즘 자기 팀 성적들 보면 무슨 생각들 함? ㅋㅋㅋ 솔직히 말해서 좀 너무한 거 아니냐고. 이번 주에 경기들 보면서 진짜 혈압 올라 죽는 줄 알았다. 특히 특정 팀들은 진짜 팬들한테 미안하지도 않나 싶을 정도임. 진짜 심각한 수준 아니냐? 이거 논쟁 좀 제대로 해보자 ㅋㅋㅋㅋ.
당장 우리 팀만 봐도 그래. 지난주에는 진짜 어이가 없어서 말도 안 나왔다. 전반에 그렇게 압도적으로 밀어이다가 후반에 역전 당하는 건 진짜 무슨 드라마 찍는 것도 아니고 ㅡㅡ. 특히 그 결정적인 찬스 놓친 거 보면 아직도 속에서 천불이 난다. 솔직히 감독 전술도 좀 아쉬웠지만, 선수들 집중력은 진짜 심각한 수준이었음. 상대 팀은 솔직히 그렇게 잘한 것도 없는데 우리가 알아서 자멸한 느낌이랄까? 이게 한두 번도 아니고 요즘 계속 이러니까 진짜 답답해 미치겠음. 팬들이 뭘 그렇게 잘못했다고 이런 꼴을 매주 봐야 하는 건지 모르겠다 진짜 ㅠ.
그리고 다른 팀들 얘기도 좀 해보자면, 요즘 EPL 소식들 진짜 난리도 아니더라. 특히 우리 이한범 선수 리버풀이니 리즈니 EPL 관심 쇄도한다는 기사 보면서 와 진짜 대박이다 싶었음. 근데 한편으로는 우리 K리그 팀들은 이런 선수들 못 잡고 다 보내는 거 보면 좀 씁쓸하기도 하고 그렇다. 물론 선수 개인의 성장을 위해서 빅리그 가는 게 맞지만, K리그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아쉽잖아. 제2의 김민재가 아니라 제1의 이한범으로 잘 성장해서 월드컵에서도 슈퍼스타 됐으면 좋겠음. 솔직히 이 선수가 지금 우리 리그에 있었으면 팀 성적도 확 달라졌을 수도 있지 않았을까? 하는 행복회로도 돌려본다 ㅋㅋㅋ.
특히 울버햄프턴 소식도 좀 충격이었지 않냐? 에드워즈 감독 경질이라니 ㄷㄷ. 황희찬 선수도 월드컵 이적 수단 삼지 않겠다는데, 솔직히 팀 성적 안 좋으면 선수들 멘탈도 흔들릴 수밖에 없다고 생각함. 황희찬 선수는 진짜 꾸준히 잘해주는데 팀 전체가 흔들리니까 좀 안쓰럽기도 하고 그렇다. 감독 경질이 약이 될지 독이 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선수들 사기에도 영향이 클 것 같음. 이럴 때일수록 에이스들이 더 힘내줘야 하는데,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옆동네 일본은 또 스즈키 애스턴 빌라 이적설 뜨면서 EPL 리거 6명으로 늘어날 수도 있다고 난리 났더라. 솔직히 보면서 좀 부러웠음. 우리는 이한범 선수 한 명 제대로 터져서 EPL 가는 것도 이렇게 난리인데, 일본은 계속해서 빅리그로 선수들 보내는 거 보면 진짜 유소 시스템이나 리그 자체의 경쟁력이 우리보다 한 수 위인가 싶기도 하고. 물론 단순히 숫자만으로 비교할 수는 없겠지만, 이런 기사 볼 때마다 솔직히 자존심 상하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ㅠ. 우리나라도 더 많은 선수들이 빅리그로 진출하고, 그게 다시 K리그로 선순환되는 구조가 빨리 만들어졌으면 좋겠음.
이번 주 유럽 리그 경기 보면서도 진짜 답답한 경기들이 많았다. 우리 팀만 그런 게 아니라 상위권 팀들도 가끔 보면 어이없는 경기력 보여줄 때 있잖아. 이게 선수들의 태만인지, 감독의 전술 미스인지, 아니면 그냥 상대 팀이 너무 잘한 건지 진짜 모르겠음. 팬들 입장에서는 돈 쓰고 시간 써서 경기 보러 가는데, 최소한 '열심히 뛰었다'는 느낌이라도 받게 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몇몇 경기는 진짜 너무 무기력해서 보다가 채널 돌려버릴 뻔 했다니까.
솔직히 이번 시즌 팀 성적들 보면 진짜 총체적 난국이라고 생각함. 우리 팀 팬들 다들 비슷한 생각일 거라고 본다. 도대체 뭘 어떻게 해야 팀 성적이 나아질 수 있을 것 같음? 아니면 그냥 답이 없는 수준인가? 다른 팀 팬들은 자기 팀 성적에 대해서 어떤 생각들 하고 있는지 진짜 궁금하다 ㅋㅋㅋ 우리 팀만 이렇게 답답한 건 아니지? 다들 속 시원하게 한 마디씩 해봐라!
당장 우리 팀만 봐도 그래. 지난주에는 진짜 어이가 없어서 말도 안 나왔다. 전반에 그렇게 압도적으로 밀어이다가 후반에 역전 당하는 건 진짜 무슨 드라마 찍는 것도 아니고 ㅡㅡ. 특히 그 결정적인 찬스 놓친 거 보면 아직도 속에서 천불이 난다. 솔직히 감독 전술도 좀 아쉬웠지만, 선수들 집중력은 진짜 심각한 수준이었음. 상대 팀은 솔직히 그렇게 잘한 것도 없는데 우리가 알아서 자멸한 느낌이랄까? 이게 한두 번도 아니고 요즘 계속 이러니까 진짜 답답해 미치겠음. 팬들이 뭘 그렇게 잘못했다고 이런 꼴을 매주 봐야 하는 건지 모르겠다 진짜 ㅠ.
그리고 다른 팀들 얘기도 좀 해보자면, 요즘 EPL 소식들 진짜 난리도 아니더라. 특히 우리 이한범 선수 리버풀이니 리즈니 EPL 관심 쇄도한다는 기사 보면서 와 진짜 대박이다 싶었음. 근데 한편으로는 우리 K리그 팀들은 이런 선수들 못 잡고 다 보내는 거 보면 좀 씁쓸하기도 하고 그렇다. 물론 선수 개인의 성장을 위해서 빅리그 가는 게 맞지만, K리그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아쉽잖아. 제2의 김민재가 아니라 제1의 이한범으로 잘 성장해서 월드컵에서도 슈퍼스타 됐으면 좋겠음. 솔직히 이 선수가 지금 우리 리그에 있었으면 팀 성적도 확 달라졌을 수도 있지 않았을까? 하는 행복회로도 돌려본다 ㅋㅋㅋ.
특히 울버햄프턴 소식도 좀 충격이었지 않냐? 에드워즈 감독 경질이라니 ㄷㄷ. 황희찬 선수도 월드컵 이적 수단 삼지 않겠다는데, 솔직히 팀 성적 안 좋으면 선수들 멘탈도 흔들릴 수밖에 없다고 생각함. 황희찬 선수는 진짜 꾸준히 잘해주는데 팀 전체가 흔들리니까 좀 안쓰럽기도 하고 그렇다. 감독 경질이 약이 될지 독이 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선수들 사기에도 영향이 클 것 같음. 이럴 때일수록 에이스들이 더 힘내줘야 하는데,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옆동네 일본은 또 스즈키 애스턴 빌라 이적설 뜨면서 EPL 리거 6명으로 늘어날 수도 있다고 난리 났더라. 솔직히 보면서 좀 부러웠음. 우리는 이한범 선수 한 명 제대로 터져서 EPL 가는 것도 이렇게 난리인데, 일본은 계속해서 빅리그로 선수들 보내는 거 보면 진짜 유소 시스템이나 리그 자체의 경쟁력이 우리보다 한 수 위인가 싶기도 하고. 물론 단순히 숫자만으로 비교할 수는 없겠지만, 이런 기사 볼 때마다 솔직히 자존심 상하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ㅠ. 우리나라도 더 많은 선수들이 빅리그로 진출하고, 그게 다시 K리그로 선순환되는 구조가 빨리 만들어졌으면 좋겠음.
이번 주 유럽 리그 경기 보면서도 진짜 답답한 경기들이 많았다. 우리 팀만 그런 게 아니라 상위권 팀들도 가끔 보면 어이없는 경기력 보여줄 때 있잖아. 이게 선수들의 태만인지, 감독의 전술 미스인지, 아니면 그냥 상대 팀이 너무 잘한 건지 진짜 모르겠음. 팬들 입장에서는 돈 쓰고 시간 써서 경기 보러 가는데, 최소한 '열심히 뛰었다'는 느낌이라도 받게 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몇몇 경기는 진짜 너무 무기력해서 보다가 채널 돌려버릴 뻔 했다니까.
솔직히 이번 시즌 팀 성적들 보면 진짜 총체적 난국이라고 생각함. 우리 팀 팬들 다들 비슷한 생각일 거라고 본다. 도대체 뭘 어떻게 해야 팀 성적이 나아질 수 있을 것 같음? 아니면 그냥 답이 없는 수준인가? 다른 팀 팬들은 자기 팀 성적에 대해서 어떤 생각들 하고 있는지 진짜 궁금하다 ㅋㅋㅋ 우리 팀만 이렇게 답답한 건 아니지? 다들 속 시원하게 한 마디씩 해봐라!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19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리브스가 레이커스에서 보여준 거 생각하면 저 정도는 줘야지. 르브론이랑 합도 좋고 클러치도 보여줬는데 뭘. 저 돈 받고도 팀에 도움 안되는 애들 수두룩한데 리브스는 납득 가능함.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형 나도 오늘 진짜 칼퇴 박고 집 갈 준비 완료함. 요즘 폼 좀 죽었다고 걱정했는데 어제 훈련 영상 보니까 ㄹㅇ 개같이 부활할 각이더라. 홍명보 감독님 비책이라고 하는 거 설마 그 전술 아니겠지? 일단 치맥은 국룰이지 ㅋㅋㅋ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ㅋㅋㅋ 오늘따라 유독 더 기다려지네요. 날씨까지 완벽해서 퇴근하고 치맥하면서 볼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엔돌핀 폭발함. 어제 저녁부터 슼갤 불났던데 오늘 경기 진짜 기대됩니다.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아직은 모르지 않냐? 2026년까지 시간 좀 남았는데 그 사이에 또 누가 튀어나올지 누가 암. 벨기에 리그 유망주들 중에 괜찮은 애들 꽤 있던데 너무 비관적으로만 보지 말자고 ㅋㅋㅋ8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이거 루머 아니냐? 아직 오피셜도 안 뜬 거 같은데? ㅋㅋㅋ 설마 아데토쿤보가 밀워키를 버린다고? 걔가 그럴 애는 아닌데. 요즘 기자들이 어그로 끌려고 이상한 기사 많이 쓰는 듯 ㅋㅋㅋ 난 아직은 안 믿음.10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ㅋㅋ 솔직히 시즌 초에 솔직히 잘할까 싶었던 건 나도 인정함. 근데 지금 봐라, 저게 운빨이면 로또를 매일 맞춰야지. 그냥 이제는 실력으로 인정해야 되는 부분임.11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저도 보다가 껐어요 진짜 답답해서 암 걸릴 뻔. EPL 스타들이라길래 기대했는데 가나 수비가 생각보다 탄탄하더라고요. 잉글랜드 공격수들 침투 움직임도 너무 단조로웠음.1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무뇨스보다는 콩고주 골키퍼가 선방 오지게 한 게 더 인상 깊었는데 ㅋㅋㅋ 무뇨스 잘한 건 맞는데 콜롬비아가 슈팅 20개 때리고 1골밖에 못 넣은 건 좀 심각했음.13시간 5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