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프먼 양키스한테 사과 받아야 함? ㅋㅋㅋ 솔직히 궁금함
2026-06-13 10:46
12,92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채프먼 양키스한테 사과 받아야 함? ㅋㅋㅋ 솔직히 궁금함
야 솔직히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오늘 뉴스 보니까 보운 감독이 채프먼한테 사과할 일 없다고 했다는데 이게 진짜 맞는 말이냐? 물론 채프먼이 팀 떠날 때 태도 논란 있었던 건 맞는데, 그래도 양키스에서 공헌한 게 얼만데. 마지막이 그렇게 안 좋았다고 해도 프로 선수가 팀을 위해 뛴 시간은 인정해 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너무 매정하다는 생각 나만 드는 건가?
물론 채프먼이 워낙 사고를 많 쳐서 팬들한테도 미운털 박힌 건 나도 인정한다. 팀 기강 해이 논란부터 시작해서 중요한 순간에 삽질한 적도 많았고. 그래서 보운 감독이 저렇게 말하는 것도 어느 정도 이해는 돼. 근데 한편으로는 이게 진짜 선수를 대하는 태도가 맞나 싶기도 하고. 결국 다 떠나서 성적 못 내면 버려지는 건가 싶어서 좀 씁쓸하다. 선수가 팀에 모든 걸 바쳐도 결국 이별할 때는 찬밥 신세 되는 게 스포츠 세계의 냉정한 현실인가 싶기도 하고.
근데 반대로 생각하면 채프먼도 그동안 받은 연봉이 얼만데 뭘 더 바라냐 하는 사람들도 있을 거임. 프로는 결과로 말하는 거고, 결국 본인이 마지막에 팀에 폐를 끼친 건 사실이니까. 양키스 팬들 입장에서는 채프먼 때문에 속 터진 적이 한두 번이 아닐 텐데, 이제 와서 사과 운운하는 게 웃긴 소리일 수도 있고. 심지어 보운 감독 입장에서는 팀 분위기 잡는 것도 중요하니까 저렇게 강하게 나가는 걸 수도 있고.
아무튼 솔직히 나는 좀 애매하다. 채프먼이 잘못한 것도 맞지만, 팀이 너무 칼같이 대하는 것 같아서 기분은 좀 그렇네.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진짜 양키스가 채프먼한테 사과할 필요 없다고 보냐? 아니면 그래도 마지막은 좀 다르게 갔어야 했다고 보냐? 댓글로 의견 좀 남겨봐라 궁금하다 ㄹㅇ.
물론 채프먼이 워낙 사고를 많 쳐서 팬들한테도 미운털 박힌 건 나도 인정한다. 팀 기강 해이 논란부터 시작해서 중요한 순간에 삽질한 적도 많았고. 그래서 보운 감독이 저렇게 말하는 것도 어느 정도 이해는 돼. 근데 한편으로는 이게 진짜 선수를 대하는 태도가 맞나 싶기도 하고. 결국 다 떠나서 성적 못 내면 버려지는 건가 싶어서 좀 씁쓸하다. 선수가 팀에 모든 걸 바쳐도 결국 이별할 때는 찬밥 신세 되는 게 스포츠 세계의 냉정한 현실인가 싶기도 하고.
근데 반대로 생각하면 채프먼도 그동안 받은 연봉이 얼만데 뭘 더 바라냐 하는 사람들도 있을 거임. 프로는 결과로 말하는 거고, 결국 본인이 마지막에 팀에 폐를 끼친 건 사실이니까. 양키스 팬들 입장에서는 채프먼 때문에 속 터진 적이 한두 번이 아닐 텐데, 이제 와서 사과 운운하는 게 웃긴 소리일 수도 있고. 심지어 보운 감독 입장에서는 팀 분위기 잡는 것도 중요하니까 저렇게 강하게 나가는 걸 수도 있고.
아무튼 솔직히 나는 좀 애매하다. 채프먼이 잘못한 것도 맞지만, 팀이 너무 칼같이 대하는 것 같아서 기분은 좀 그렇네.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진짜 양키스가 채프먼한테 사과할 필요 없다고 보냐? 아니면 그래도 마지막은 좀 다르게 갔어야 했다고 보냐? 댓글로 의견 좀 남겨봐라 궁금하다 ㄹㅇ.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2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떴다는데 이거 실화임? ㄷㄷ5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1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2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EPL 풀백 무뇨스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2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이거 진짜 괜찮은거임?2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발언 ㄷㄷ... 심정 이해는 감2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2800억 실화냐? ㅋㅋㅋ 비드래프트인데 저정도 받으면 진짜 농구 인생 성공했네 ㄷㄷ 레이커스 우승 가야지 이정도 투자했으면. 근데 살짝 오버페이 느낌도 없지 않아 있는 듯?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늘 진짜 날씨 좋아서 더 미치겠네요 ㅋㅋㅋㅋㅋ 연차 내고 직관 갔어야 하는데 후회 중입니다 ㅠㅠ 퇴근하고 집 가서 바로 치맥 세팅해야겠어요. 다들 오늘 즐거운 야구 관람 되시길!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공감임. 어제 경기 보는데 솔직히 좀 답답하더라. 올리베이라 도발은 무슨, 그냥 밥값이나 했으면 좋겠음. 다음 경기엔 제발 좀 정신 차리고 뛰었으면 좋겠다 ㅠㅠ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이정후 미쳤죠 진짜 ㅋㅋ 솔직히 신인왕은 아직 이르다 생각했는데 오늘 하는 거 보니까 진짜 가능성 있어 보이네요. 타격감도 미쳤고 수비도 안정적이라 괜히 MLB 가는 게 아닌 듯 ㄷㄷ7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좀 아쉽던데? 8개월 공백이 길었는지 예전만큼의 폭발력은 좀 부족해 보였음. 론 이겼으니 다행이긴 한데, 다음 경기에서는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음.8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우승? 그럴 바엔 해리 케인이 토트넘에서 우승하는 게 더 빠를듯 ㅋㅋㅋㅋㅋ 걔네는 진짜 우승dna가 없는 건지 뭔지 늘 기대만 부풀리다 실망만 안겨줌.9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 같으면 좀 섭섭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브런슨 멘탈 강철이겠네. 근데 생각해 보면 저런 엄격함 덕분에 지금의 브런슨이 있는 거 아닐까 싶기도 함. 손웅정 감독님이랑 진짜 비슷한 느낌임.1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진짜 대박이다. 솔직히 난 시즌 초반에 좀 불안했는데, 이젠 뭐 걱정할 필요가 없겠네. 김치찌개 먹으면서 MLB 보는 게 일상이 되어버렸다 ㅋㅋㅋㅋ16시간 6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