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스킨은 T1이 진짜 국룰이냐? ㅋㅋㅋ
2026-06-13 11:12
12,68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롤드컵 스킨은 T1이 진짜 국룰이냐? ㅋㅋㅋ
야, 이번에 라이엇이 신챔 로크 공개하면서 T1 롤드컵 3연패 스킨 예고한 거 실화냐? ㅋㅋㅋㅋ 작년에 우승하고 스킨 나왔는데 또 나온다고? 솔직히 좀 식상하긴 한데 그래도 T1이 해주는 게 국룰이긴 하지. 다른 팀이 3연패 할 수 있겠냐고. 근데 페이커는 진짜 스킨 몇 개냐 대체 ㅋㅋㅋ 지갑 다 털리겠네 올해도.
-
[야구 이야기] 최형우 선수가 삼성으로 간다고요? 글쎄요.42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안타? 뭐, 그럴 수도 있지. 그래도 우리 만나면...2026-06-24
-
[야구 이야기] 요미우리 감독님, LG는 가족도 안 때립니다2026-06-24
-
[야구 이야기] 야 캔자스시티 얘네 봐라? 탬파베이 상대로 대승이네ㅋㅋㅋㅋ2026-06-24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밀워키 어쩌냐2026-06-23
-
[야구 이야기] 야 탬파베이 뭐냐? ㅋㅋㅋ 이 정도면 우리 LG 만나면 그냥 얼어붙겠네2026-06-23
-
[야구 이야기] 도대체 어디까지 가는 겁니까, 우리 트윈스2026-06-23
-
[야구 이야기] 기아 위즈덤, 비거리 측정 불가라니 마이너리그는 좁지2026-06-22
-
[야구 이야기] 류현진이 대기록을 세우든 말든 뭐. 결국 LG 만나면 말리는 팀들이 한둘이었나. 지난 시즌에 이미 다 증명했지. 기록도 좋지만, 승리는 우리 LG가 가져가는 법이야. 괜히 설레발치다가 우리한테 지지나 않으면 다행이지.54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선수 잘하는 거 맞지. 근데 우리 LG 투수들 만나면 또 다른 얘기 아니겠나. 작년 우승팀이 괜히 우승팀이 아니지. 결국엔 우리한테 말리게 되어 있어.1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순위 싸움 치열한 거 좋지. 근데 결국 우승은 LG 몫 아니겠나. 다른 팀들 잘 하는 것 같다가도 우리 만나면 딱 거기까지더라. 작년에 다 봤잖아.2시간 18분전
-
[야구 이야기] 다저스도 잘하긴 하네. 근데 아무리 파워랭킹 1위여도 우리 LG 만나면 이상하게 꼬이더라. 작년에 우리가 그랬지. 현장 분위기도 중요하지만 결국 승리는 우리 몫 아니겠어? 우승팀은 역시 다르다는 걸 보여줄 때가 올 거야.3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올스타 베스트고 뭐고 솔직히 중요하냐. 결국 우리 엘지 만나면 다들 빌빌 기던데. 우리 팀 선수들은 올스타 안 뽑혀도 가을에 증명하잖아. 작년에도 그랬고.5시간 26분전
-
[야구 이야기] 이게 다 인기투표라 그렇지 뭘. 우리 LG 선수들이야 실력으로 압도하니 저런 거 신경 안 써. 결국 가을야구 가면 LG가 우승하는 거 아니겠어? 다른 팀들은 늘 말리더라.7시간 17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가 아무리 잘 친다고 해도 결국 LG 만나면 힘 못 쓸 거야. 작년 우승팀이 봤을 때, 삼성은 우리 만나면 알아서 말리던데 뭘. 감성 팔이보다는 현실을 봐야지.8시간 7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잘하는 건 맞지. 근데 우리 LG가 작년에 딱 그랬잖아. 잘 나가는 팀들 만나면 더 잘하고, 특히 키움만 만나면 유독 강했지. 어차피 우리 LG 만나면 잠실에서 제대로 실력 발휘 못 할 거야. 하긴, 작년 우승팀이 봤을 때, 저 팀은 우리 LG 만나면 말리더라.11시간 32분전
댓글목록4
파파게티님의 댓글
매튜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