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ㄷㄷ 근데 예상대로 될까?
2026-06-13 23:33
11,45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ㄷㄷ 근데 예상대로 될까?
형님들 오늘 아침부터 이한범 선수 EPL 이적설 기사 미쳤네요 ㅋㅋㅋㅋ 리버풀 포함 5개 구단이라니 솔직히 좀 놀랐습니다. 체코전에서 맹활약했다고는 해도 이렇게 바로 빅클럽 링크가 뜰 줄은 몰랐거든요. 다들 아시다시피 수비수는 한 번 실수하면 바로 티 나는 포지션이라 더 조심스러운데, 이한범 선수 잠재력 하나는 진짜 인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근데 과연 이게 단순한 설레발일지, 아니면 진짜 대형 이적으로 이어질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지금 당장 리버풀이나 첼시 같은 빅클럽 주전으로 가기는 쉽지 않을 거라고 봅니다. 아무리 잘했어도 아직 유럽 무대 경험이 부족하잖아요. 물론 손흥민 선수도 처음부터 토트넘 간 건 아니지만, 요즘 EPL 스쿼드 수준이 워낙 높아서 바로 적응하긴 힘들 것 같아요. 오히려 중위권 팀에서 꾸준히 출전 시간 확보하면서 실력 증명하는 게 더 현명한 선택 아닐까요? 당장 큰물에서 허우적대기보다, 차근차근 스텝업 하는 게 장기적으로 봤을 때 국대에도 더 큰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혹시 임대 후 이적 같은 시나리오도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요새 구단들이 어린 유망주들 포텐 보고 바로 영입하는 경향도 있어서, 만약 이한범 선수 잠재력을 높게 평가했다면 과감하게 지를 수도 있겠다 싶어요. 특히 요즘 EPL 팀들이 아시아 시장에 관심 많잖아요? 마케팅적인 측면도 무시 못 할 겁니다. 그래서 혹시나 진짜로 빅클럽 이적이 성사된다면 엄청난 기회가 될 수도 있겠죠. 이적료도 꽤 높게 책정될 것 같고, 한국 축구 위상도 또 한 번 올라가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결론적으로 이한범 선수의 EPL 이적은 개인적으로 '가능성은 있지만, 바로 빅클럽 주전은 어려울 것'에 한 표 던집니다. 그래도 워낙 예측불가한 게 축구 시장이니까, 형님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곧 이적시장 열리면 뜨거운 소식들 많이 나올 텐데, 이한범 선수 행보도 잘 지켜봐야겠습니다. 다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개인적으로는 지금 당장 리버풀이나 첼시 같은 빅클럽 주전으로 가기는 쉽지 않을 거라고 봅니다. 아무리 잘했어도 아직 유럽 무대 경험이 부족하잖아요. 물론 손흥민 선수도 처음부터 토트넘 간 건 아니지만, 요즘 EPL 스쿼드 수준이 워낙 높아서 바로 적응하긴 힘들 것 같아요. 오히려 중위권 팀에서 꾸준히 출전 시간 확보하면서 실력 증명하는 게 더 현명한 선택 아닐까요? 당장 큰물에서 허우적대기보다, 차근차근 스텝업 하는 게 장기적으로 봤을 때 국대에도 더 큰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혹시 임대 후 이적 같은 시나리오도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요새 구단들이 어린 유망주들 포텐 보고 바로 영입하는 경향도 있어서, 만약 이한범 선수 잠재력을 높게 평가했다면 과감하게 지를 수도 있겠다 싶어요. 특히 요즘 EPL 팀들이 아시아 시장에 관심 많잖아요? 마케팅적인 측면도 무시 못 할 겁니다. 그래서 혹시나 진짜로 빅클럽 이적이 성사된다면 엄청난 기회가 될 수도 있겠죠. 이적료도 꽤 높게 책정될 것 같고, 한국 축구 위상도 또 한 번 올라가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결론적으로 이한범 선수의 EPL 이적은 개인적으로 '가능성은 있지만, 바로 빅클럽 주전은 어려울 것'에 한 표 던집니다. 그래도 워낙 예측불가한 게 축구 시장이니까, 형님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곧 이적시장 열리면 뜨거운 소식들 많이 나올 텐데, 이한범 선수 행보도 잘 지켜봐야겠습니다. 다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6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짠가? 드래프트 등급 의미있음? ㅋㅋ8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1픽 개에바 아님? ㄷㄷ10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보니까 레알 다음 시즌 우승 가나?? ㄷㄷ11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다저스 좀 본받자 ㄷㄷ1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1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함? ㄷㄷ 연봉 미쳤네18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지금 봤네 ㄷㄷ 라멜로 볼 미네소타 실화냐 진짜? 타운스랑 라멜로 조합이면 미네소타 진짜 재밌어지겠다. 서부 상위권 노려볼만할듯 ㅋㅋㅋ3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나도 좀 놀랐음. 양의지 인기 많은 건 아는데 역대급이라니 ㄷㄷ 이게 스탯도 스탯인데 그냥 '양의지'라는 이름값 자체가 주는 신뢰감이 엄청 큰 것 같음. 괜히 국대 안방마님이겠냐고.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잉글랜드 보고 이게 맞나 싶었음 ㅋㅋㅋ 수비 그렇게 빡세게 할 줄은 몰랐다 가나가. 케인 묶이니까 답이 없더라 ㅠㅠ 월드컵 우승은 좀 힘들듯 이번엔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어제 경기 봤는데 진짜 타구 질 미쳤더라. 특히 그 두 번째 안타는 수비수가 잘해도 못 잡는 코스로 뚝 떨어지는 거 보고 감탄했음. 괜히 투수들이 제일 싫어하는 타자가 아니야. 국뽕이 차오른다 진짜 ㅠㅠ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형 김치찌개 맛있었음? 나는 점심에 제육볶음 먹었는데 갑기 배고파지네 ㅋㅋㅋ 그 선수 얘기는 나도 많이 들었음. 진짜 한국인의 피는 못 속이는건가 ㄷㄷ 근데 걔 어렸을때 한국에서 야구한적 있었나? 갑자기 궁금해지네.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나도 보면서 육성으로 소리 질렀음. 스텝이 진짜 예술이더라니까. 이 기세면 랭커 한 명은 잡을 수 있을 것 같음.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레보스노야니 타격 센스 장난 아닌 건 맞는데, 고석현이 최근에 타격 디펜스랑 카운터 엄청 연습했다고 들었음. 이번 경기에서 그게 빛을 발하면 진짜 랭킹전 갈 수도 있을 듯? 난 고석현 승리에 한 표 던진다.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사 봤는데 팩트 체크 좀 더 해봐야 할 듯. 300만 달러 제안은 맞는데 양키스가 아니라 그냥 메이저리그 복수 구단에서 제안했다는 썰도 있음. 아직 확정은 아닐 걸?6시간 59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