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백악관 UFC 이거 진짜 역대급 노이즈 마케팅 아니냐 ㄷㄷ 트럼프 생일파티 실화임?
2026-06-14 01:53
14,34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백악관 UFC 이거 진짜 역대급 노이즈 마케팅 아니냐 ㄷㄷ 트럼프 생일파티 실화임?
형들 오늘 아침부터 뉴스 보다가 눈을 의심함 ㅋㅋㅋ 아니 미 국무부가 나서서 트럼프 생일 밤에 UFC를 "다시 없을 격투쇼"라고 홍보하는 거 실화임? ㅋㅋㅋㅋ 진짜 역대급이다 이거. 지금 법정 공방까지 가는 거 보면 노이즈 마케팅 제대로 먹힌 거 같은데, 이런 식으로 스포츠가 정치에 이용되는 거 보면 좀 씁쓸하기도 하고 한편으론 궁금하기도 하고 그러네. UFC 프리덤 250 이거 그냥 평범한 이벤트가 아닐 거 같음 ㅋㅋㅋ 진짜 격투기 팬들 난리 나겠는데?
사실 스포츠가 정치랑 얽히는 게 어제오늘 일은 아니잖아. 올림픽이나 월드컵 같은 큰 국제 대회들도 보면 정치적 이슈 한두 개씩은 꼭 터지고. 근데 이건 아예 백악관에서 대놓고 트럼프 생일 이벤트라고 하니 ㅋㅋㅋㅋ 솔직히 좀 충격적임. 격투기 팬들 입장에선 '와 이런 것도 가능하네?' 싶을 수도 있고, 또 어떤 사람들은 '스포츠 순수성 훼손 아니냐?' 할 수도 있을 듯. 나도 솔직히 좀 복잡한 심정임. 메인 이벤트 누가 나올지도 궁금하고, 과연 법정 공방 결과는 어떻게 될지 그것도 궁금하고.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이슈 덕분에 UFC가 또 한 번 대중들한테 엄청나게 노출되는 건 맞는 거 같음. 평소 격투기에 관심 없던 사람들까지 '트럼프 생일파티 UFC'라고 하면 한번 찾아보게 될 테니까. 어찌 됐든 흥행에는 성공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듦. 물론 그게 마냥 긍정적인 방식이라고는 할 수 없겠지만. 이 와중에 경기 내용이 진짜 역대급으로 나온다면 더 대박이겠지?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건 어떻게 생각함? 그냥 해프닝으로 봐야 할지, 아니면 스포츠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사건으로 봐야 할지 궁금하네. 암튼 이번 주 내내 이 얘기로 커뮤니티 뜨거울 거 같음 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봐라!
사실 스포츠가 정치랑 얽히는 게 어제오늘 일은 아니잖아. 올림픽이나 월드컵 같은 큰 국제 대회들도 보면 정치적 이슈 한두 개씩은 꼭 터지고. 근데 이건 아예 백악관에서 대놓고 트럼프 생일 이벤트라고 하니 ㅋㅋㅋㅋ 솔직히 좀 충격적임. 격투기 팬들 입장에선 '와 이런 것도 가능하네?' 싶을 수도 있고, 또 어떤 사람들은 '스포츠 순수성 훼손 아니냐?' 할 수도 있을 듯. 나도 솔직히 좀 복잡한 심정임. 메인 이벤트 누가 나올지도 궁금하고, 과연 법정 공방 결과는 어떻게 될지 그것도 궁금하고.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이슈 덕분에 UFC가 또 한 번 대중들한테 엄청나게 노출되는 건 맞는 거 같음. 평소 격투기에 관심 없던 사람들까지 '트럼프 생일파티 UFC'라고 하면 한번 찾아보게 될 테니까. 어찌 됐든 흥행에는 성공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듦. 물론 그게 마냥 긍정적인 방식이라고는 할 수 없겠지만. 이 와중에 경기 내용이 진짜 역대급으로 나온다면 더 대박이겠지?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건 어떻게 생각함? 그냥 해프닝으로 봐야 할지, 아니면 스포츠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사건으로 봐야 할지 궁금하네. 암튼 이번 주 내내 이 얘기로 커뮤니티 뜨거울 거 같음 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봐라!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님말이 맞긴 함 ㅋㅋㅋ 솔직히 매년 똑같은 이름 들리니까 좀 식상하긴 해. 런던 시티 라이오네시스 이적은 ㄹㅇ임? 잉글랜드 무대에서도 보여줄 거 많긴 할 텐데, 그럼 발롱도르는 또 푸테야스행인가.3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양의지 그만큼 잘하니까 뽑히는 거 아니겠냐? 아무리 베테랑이라도 폼 떨어지면 저렇게 몰표 못 받음 ㅋㅋㅋ 그리고 올스타는 말 그대로 팬 투표잖아. 인기투표인데 인기 많은 사람이 뽑히는 게 뭐가 문제임? 오히려 실력 위주로 가면 재미 감될 걸?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밈 된거 맞음 ㅋㅋㅋㅋ 야구 커뮤니티에서 양의지 없는 올스타는 상상할 수 없다는 드립 맨날 나오잖아. 그걸 실제로 보여준거지 뭐. 근데 솔직히 실력도 되니까 저렇게 몰아줘도 아무도 반박 못하는게 포인트임 ㅋㅋㅋ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정후 잘하는 건 인정인데 신인왕은 아직 좀 지켜봐야지. 메이저리그는 한 달 반짝이 아니라 시즌 전체를 봐야하는 거 알잖아. 물론 지금 페이스면 가능성은 충분하지만 설레발은 금물이다 ㅋㅋ4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리브스 저거 생각보다 오버페이 아니지 않음? 레이커스에 저만한 유망주도 없고, 이정도면 데리고 있는게 더 이득임. 나중에 더 잘하면 저 연봉도 싸게 느껴질걸? 레이커스가 장기적으로 보고 투자하는 거라 생각.8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혹시 기억남? 예전에 2022 월드컵 유치 경쟁할 때 한국도 후보였던 거. 그때 돈 없다고 떨어졌다고 했던가 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뭐 우리가 됐어도 어차피 경기장 유지도 힘들었을 듯.9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드래프트 등급이 무의미하다는 건 좀... 그래도 통계적으로 어느 정도 신뢰할 만한 데이터임! 물론 뚜껑 열어봐야 아 건 맞지만 너무 무시하는 건 좀 아닌 듯 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나도 이해 안 가긴 함.9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오 나도 리브스 잔류 확정 분위기라는 기사 보고 바로 레이커스 우승 각 떴다 싶었는데. 플옵에서 미친 활약 보고 이 정도면 진짜 몇 년 뒤에 리그 탑급 가드 될 것 같더라. 르브론 은퇴해도 AD랑 리브스 투맨 게임으로 충분히 경쟁력 있을 듯.10시간 12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