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샌안 역전패 ㄷㄷ 웸반야마 이대로 무너지나ㅠㅠ
2026-06-14 03:00
14,73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진짜 샌안 역전패 ㄷㄷ 웸반야마 이대로 무너지나ㅠㅠ
어제 경기 보신 분들 계신가요? 와 진짜 샌안토니오 경기 보고 소름 돋았습니다. 29점 리드하고 있다가 역전패 당하는 거 실화임? 아무리 그래도 29점 차인데 그걸 뒤집히네 ㅋㅋㅋㅋ 웸반야마는 또 슛 난조였다고 하던데 이러다 진짜 샌안 최대 위기 오는 거 아닌가 싶네요. NBA 파이널인데 경기 너무 극적으로 흘러가는 거 같아요. 진짜 이대로 무너지는 건 아니겠죠? 샌안 팬들은 어제 경기 보고 잠 못 뤘을 듯 ㅠㅠ
솔직히 웸반야마 처음 나올 때부터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가 요새 경기력 보면 좀 아쉬운 건 사실이에요. 물론 아직 신인이고 잠재력은 엄청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슛 난조 뜨는 거 보면 불안불안하네요. 커뮤니티에서도 말이 많던데, 이게 멘탈 문제일지 아니면 그냥 적응 기간일지 궁금하네요. NBA 파이널 같은 큰 경기에서 이런 경험 하는 것도 성장에 도움이 될 수도 있겠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너무 속상하죠. 게다가 샤이니 민호님까지 NBA 파이널 중계 게스트로 나온다고 하던데, 이런 경기력이라니 ㅋㅋㅋㅋㅋ
물론 스포츠라는 게 하루아침에 확 바뀌는 건 아니라지만, 샌안토니오가 이렇게까지 휘청거릴 줄은 몰랐네요. 이번 주에 남은 경기들 진짜 중요할 것 같아요. 이대로 무너지면 분위기 완전 나락 갈 텐데, 과연 샌안토니오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진진할 것 같습니다. 웸반야마도 이번 기회를 통해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은 어제 샌안 경기 어떻게 보셨어요? 진짜 웸반야마 요새 경기력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혹시 이번 주에 다른 역대급 경기 보신 분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ㅋㅋㅋ
솔직히 웸반야마 처음 나올 때부터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가 요새 경기력 보면 좀 아쉬운 건 사실이에요. 물론 아직 신인이고 잠재력은 엄청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슛 난조 뜨는 거 보면 불안불안하네요. 커뮤니티에서도 말이 많던데, 이게 멘탈 문제일지 아니면 그냥 적응 기간일지 궁금하네요. NBA 파이널 같은 큰 경기에서 이런 경험 하는 것도 성장에 도움이 될 수도 있겠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너무 속상하죠. 게다가 샤이니 민호님까지 NBA 파이널 중계 게스트로 나온다고 하던데, 이런 경기력이라니 ㅋㅋㅋㅋㅋ
물론 스포츠라는 게 하루아침에 확 바뀌는 건 아니라지만, 샌안토니오가 이렇게까지 휘청거릴 줄은 몰랐네요. 이번 주에 남은 경기들 진짜 중요할 것 같아요. 이대로 무너지면 분위기 완전 나락 갈 텐데, 과연 샌안토니오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진진할 것 같습니다. 웸반야마도 이번 기회를 통해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은 어제 샌안 경기 어떻게 보셨어요? 진짜 웸반야마 요새 경기력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혹시 이번 주에 다른 역대급 경기 보신 분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ㅋㅋㅋ
-
[자유게시판] 사카랑 래시포드 요즘 폼 미쳤는데 누가 더 위임? ㅋㅋㅋ5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국대도 이젠 힘들다 싶었네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라니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졌지만 난 이미 예측했었음 ㅋㅋㅋ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10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황금세대가 이 정도면 걍 국대 감독이 문제 아니냐? ㅋㅋㅋ1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마이애미 아데토쿤보 영입 실화냐? ㅋㅋㅋㅋㅋ14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재능이 아니라 이미 통하고 있는거 아님? ㅋㅋㅋ 솔직히 이젠 놀랍지도 않다. 이정후 타격폼이랑 선구안 보면 진짜 메이저리그 투수들 공도 다 받아칠거 같음.18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도 봤음 ㅋㅋㅋㅋㅋ 출근길에 하품 백번했다 진짜. 근데 고석현 경기 보느라 잠 다 날아간 건 후회 안함. 레보스노야니가 3연승 노리는 경기라 진짜 치열했는데 고석현 역시 클라스 보여주더라 ㄷㄷ. 다음 경기도 벌써 기대됨.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니 ㅋㅋㅋㅋㅋ 아직 갈 길 멀지 않음? 물론 잘하는 건 인정인데 나성범도 슬슬 시동 걸고 있고 강백호도 언제 터질지 모른다. 올해는 진짜 불꽃 튀는 올스타전 될 듯.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생각함. 솔직히 푸테야스 잘하긴 하는데 작년에 거의 못 뛰지 않았냐? 근데 또 받는 건 좀 심하긴 함. 다른 선수들도 분데스리가나 WSL에서 날아다니던데.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야 라멜로 볼 미네소타 트레이드? 그거 아직 루머 아니었냐? 공식 오피셜 떴음? 난 아직 못 본 거 같은데 ㄷㄷ 만약 진짜면 개지리네. 랄이 쟤네랑 붙으면 고생 좀 하겠는데 ㅋㅋㅋㅋ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보고 놀랐다니까? 솔직히 포수중에 워낙 대체불가라 맨날 뽑히긴 했는데 최다득표는 예상못했음. 두산팬들 화력 진짜 미친거 아니냐 ㄷㄷ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흠 안정환도 뭐 틀린 말 한 건 아닌데, 그래도 너무 직설적으로 말하긴 했지 않냐 ㄷㄷ 선수들 사기 떨어질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래도 솔직히 홍명보 감독은 책임론에서 자유롭지 못 한 건 인정.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ㅋㅋㅋ 레보스노야니가 랭커는 아닌데 은근 맷집 좋고 펀치도 세서 쉽지 않을 듯. 그래도 요즘 피지컬 좋아진 거 같아서 기대는 된다. 3연승 가즈아!7시간 43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