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vs 스퍼스 5차전, 스퍼스가 이변 만들 수 있을까? ㄷㄷ
2026-06-14 07:20
13,54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닉스 vs 스퍼스 5차전, 스퍼스가 이변 만들 수 있을까? ㄷㄷ
오늘 닉스랑 스퍼스 경기 진짜 기대된다. 닉스가 3승 1패로 앞서있어서 오늘 끝낼 가능성이 높긴 한데, 스퍼스가 홈에서 그렇게 쉽게 무너지진 않을 것 같거든. 특히 최근 스퍼스 수비 조직력이 살아나는 거 보면 오늘 생각보다 접전 갈 수도 있음. 닉스가 방심하다가 샌안 역습에 한 방 맞을지도 모른다는 얘기지. 그래도 결국 닉스가 이기려나?
과연 스퍼스가 홈에서 이변을 만들어낼지 궁금하네.
과연 스퍼스가 홈에서 이변을 만들어낼지 궁금하네.
-
[자유게시판] 센가 불펜 강등 ㄷㄷ 메츠 뭐하냐 진짜...25분전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앤더슨 영입설 나도 봤는데 아직 확정은 아니지 않음? 찌라시일 가능성도 있긴 한데 맨시티라면 뭐 충분히 가능할 법도 하고 ㅋㅋㅋ 근데 솔직히 앤더슨보다는 수비 보강이 더 시급한데 얘네는 왜 항상 공격만 보강하는지 모르겠음.45분전
-
[자유게시판] 올스타전 투표 결과는 뭐 당한 거 아니겠음? ㅋㅋㅋ 양의지 말고 누가 있겠냐. 난 근데 오늘 KBO 말고 NBA 경기 봤음. 막판 역전극 지리더라 ㅋㅋㅋ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답답한 건 맞는데, 솔직히 선수들 개개인 기량은 좋다고 생각해요. 감독 전술 문제도 좀 큰 것 같은데, 이 부분은 언제쯤 개선될지 모르겠네요. ㅠㅠ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사카 팬이지만 요즘 래시포드 스피드랑 돌파력은 좀 사기 아니냐 ㄷㄷㄷ 수비수들이 못 막더라. 근데 사카는 워낙 영리하게 플레이해서 예측하기 어렵고, 빌드업 참여도 좋아서 팀 전체에 미치는 영향은 사가 더 크다고 봄. 그냥 둘 다 월클이라 결론은 둘 다 우리 국대 에이스라는 거 ㅋㅋㅋ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아데토쿤보 마이애미라니 이건 진짜 역대급 빅딜 인정이다. 근데 르브론이 늙었다고 레이커스 너무 무시하는거 아니냐? 아직 클러치 능력은 살아있고 AD도 있고 리브스도 잠재력 터지면 모르는거임. 마이애미 독주 예상은 너무 섣부른듯.7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이대호가 올스타 투표 엄청 받았을 때랑 비슷한 느낌인가? 그때도 그냥 레전드라서 표 몰아준다는 얘기 많았는데. 양의지도 이제 그 반열에 들어섰다고 봐야할듯. 괜히 양의지 매직이라는 말이 나오는게 아니지.8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얘 보면서 이승엽 신인 때 생각난다 ㅋㅋㅋ 그때도 홈런 막 치면서 신드롬이었는데 이정후는 타격에 수비까지 다 되는 완전체 느낌임. 올스타전 가면 재밌겠네.8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차출 얘기는 좀 이르지 않나? 일단 신인왕 확정되고 제대로 자리 잡는게 먼저일거 같음. 괜히 벌써부터 국대 얘기 꺼내면 선수한테 부담만 될수도 있고. 아직 어리니까 천천히 지켜보자고.9시간 53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