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닉스 스퍼스 전설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와 이걸 닫는다고?
2026-06-14 08:42
13,47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닉스 스퍼스 전설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와 이걸 닫는다고?
형들 안녕. 오늘 경기들 솔직히 개꿀잼 예약 아님? 특히 닉스랑 스퍼스 경기. 이거 진짜 심장 쫄깃하게 만들 준비 완료 된 거 같음. 어제부터 솔직히 계속 이 생각만 하고 있다 ㅋㅋㅋㅋㅋ 퇴근하고 바로 달려와서 치킨 시킬 생각에 벌써부터 군침 돔.
솔직히 닉스가 이 시리즈 닫을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많았잖아. 스퍼스가 후반에 진짜 미친듯이 쫓아오는 거 보면 얘네 깡다구 장난 아님. 특히 그 웬반야마인가 웬뱀바냐마인가, 이름도 어렵지만 솔직히 얘는 진짜 물건이긴 하더라. 어제 경기만 봐도 걔가 좀만 더 터졌으면 진짜 어떻게 됐을지 아무도 몰랐을 거임. 닉스 팬들은 다들 가슴 졸였을 거야. 나도 어제 맥주 마시면서 보는데 진짜 욕 나올 뻔.
근데 닉스도 만만치 않음. 브런슨이 ㄹㅇ 이 팀의 심장 그 자체 아니냐. 스퍼스 수비가 작정하고 브런슨 막으려고 달려들면 닉스 공격이 좀 삐걱거리긴 하는데, 결국 브런슨이 해결하는 그림이 많았음. 어제도 막판에 클러치샷 박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진짜 에이스는 다르다는 걸 보여주더라. 물론 벤치 자원들이 좀 더 터져줘야 안정적일 텐데, 그래도 브런슨 혼자서 이 정도까지 끌고 온다는 게 대단한 거 같음.
그리고 스퍼스는 진짜 미래가 너무 밝은 거 같음. 웬반야마 얘는 신인인데도 이런 중요한 경기에서 전혀 안 쫄고 자기 플레이 하는 거 보면 진짜 괴물 같음. 덩치도 덩치인데 스킬셋이 미쳤음. 솔직히 저번에 닉스가 퍼스한테 역전패 당했을 때 진짜 멘탈 나갈 뻔했는데, 그때도 웬반야마가 후반에 각성하는 거 보고 아.. 얘는 진짜 역대급이겠다 싶었음. 닉스 팬이지만 스퍼스도 응원하게 되는 이 심정.. ㅋㅋㅋㅋㅋ 이해해 줄 거지?
솔직히 닉스가 오늘 이기면 진짜 강팀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함. 스퍼스가 아무리 끈질기게 따라붙어도 결국엔 경험 많은 닉스가 시리즈를 닫는다는 걸 보여주면, 다음 라운드에서 만나는 팀들도 닉스를 더 경계할 수밖에 없을 거임. 물론 오늘 경기에서 닉스가 조금이라도 방심하면 스퍼스한테 또 한 번의 기회를 줄 수도 있다는 불안감은 있지만.. 제발 오늘 이겨서 깔끔하게 끝내자.
아, 그리고 최근에 하든 불법 무기 소지 혐의로 기소됐다는 뉴스 봤냐? 와 진짜 하든은 사고도 끊이지가 않네 ㅋㅋㅋ 안 그래도 요즘 경기력도 좀 오락가락 하는 거 같던데, 이런 뉴스까지 터지니까 뭔가 더 불안정해 보임. 팀 분위기에도 영향 있지 않을까? 솔직히 하든은 농구만 잘하면 되는데 왜 자꾸 다른 걸로 이슈가 되는지 모르겠음. 뭐랄까, 재능낭비 하는 느낌이랄까.
암튼 형들, 오늘 경기 진짜 기대되지 않음? 닉스가 오늘 스퍼스 잡고 다음 라운드 진출할까, 아니면 스퍼스가 또 한 번 반전 드라마를 쓸까? 나는 닉스가 오늘 기필코 이길 거라고 본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오늘 치킨 시켜서 같이 응원하자 ㅋㅋㅋㅋㅋ 제발 닉스 승리 기원!
솔직히 닉스가 이 시리즈 닫을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많았잖아. 스퍼스가 후반에 진짜 미친듯이 쫓아오는 거 보면 얘네 깡다구 장난 아님. 특히 그 웬반야마인가 웬뱀바냐마인가, 이름도 어렵지만 솔직히 얘는 진짜 물건이긴 하더라. 어제 경기만 봐도 걔가 좀만 더 터졌으면 진짜 어떻게 됐을지 아무도 몰랐을 거임. 닉스 팬들은 다들 가슴 졸였을 거야. 나도 어제 맥주 마시면서 보는데 진짜 욕 나올 뻔.
근데 닉스도 만만치 않음. 브런슨이 ㄹㅇ 이 팀의 심장 그 자체 아니냐. 스퍼스 수비가 작정하고 브런슨 막으려고 달려들면 닉스 공격이 좀 삐걱거리긴 하는데, 결국 브런슨이 해결하는 그림이 많았음. 어제도 막판에 클러치샷 박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진짜 에이스는 다르다는 걸 보여주더라. 물론 벤치 자원들이 좀 더 터져줘야 안정적일 텐데, 그래도 브런슨 혼자서 이 정도까지 끌고 온다는 게 대단한 거 같음.
그리고 스퍼스는 진짜 미래가 너무 밝은 거 같음. 웬반야마 얘는 신인인데도 이런 중요한 경기에서 전혀 안 쫄고 자기 플레이 하는 거 보면 진짜 괴물 같음. 덩치도 덩치인데 스킬셋이 미쳤음. 솔직히 저번에 닉스가 퍼스한테 역전패 당했을 때 진짜 멘탈 나갈 뻔했는데, 그때도 웬반야마가 후반에 각성하는 거 보고 아.. 얘는 진짜 역대급이겠다 싶었음. 닉스 팬이지만 스퍼스도 응원하게 되는 이 심정.. ㅋㅋㅋㅋㅋ 이해해 줄 거지?
솔직히 닉스가 오늘 이기면 진짜 강팀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함. 스퍼스가 아무리 끈질기게 따라붙어도 결국엔 경험 많은 닉스가 시리즈를 닫는다는 걸 보여주면, 다음 라운드에서 만나는 팀들도 닉스를 더 경계할 수밖에 없을 거임. 물론 오늘 경기에서 닉스가 조금이라도 방심하면 스퍼스한테 또 한 번의 기회를 줄 수도 있다는 불안감은 있지만.. 제발 오늘 이겨서 깔끔하게 끝내자.
아, 그리고 최근에 하든 불법 무기 소지 혐의로 기소됐다는 뉴스 봤냐? 와 진짜 하든은 사고도 끊이지가 않네 ㅋㅋㅋ 안 그래도 요즘 경기력도 좀 오락가락 하는 거 같던데, 이런 뉴스까지 터지니까 뭔가 더 불안정해 보임. 팀 분위기에도 영향 있지 않을까? 솔직히 하든은 농구만 잘하면 되는데 왜 자꾸 다른 걸로 이슈가 되는지 모르겠음. 뭐랄까, 재능낭비 하는 느낌이랄까.
암튼 형들, 오늘 경기 진짜 기대되지 않음? 닉스가 오늘 스퍼스 잡고 다음 라운드 진출할까, 아니면 스퍼스가 또 한 번 반전 드라마를 쓸까? 나는 닉스가 오늘 기필코 이길 거라고 본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오늘 치킨 시켜서 같이 응원하자 ㅋㅋㅋㅋㅋ 제발 닉스 승리 기원!
-
[자유게시판] 보스턴 브라운 트레이드썰 ㅋㅋㅋ 또 터졌네 미쳤냐 진짜? ㅋㅋㅋ10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근데 메츠 분위기 안 좋은 건 진짜임 ㅋㅋㅋ 내가 아는 형 메츠 팬인데 맨날 팀 해체하라고 욕함. 센가도 그런 분위기 속에서 멘탈 나갔을 수도 있지 뭐. 선발로 나갔을 때 표정이 너무 안 좋았었어.6분전
-
[자유게시판] 난 다른 팀 팬인데 솔직히 좀 배 아픔 ㅋㅋㅋㅋㅋ 우리 팀도 저런 보석 좀 발굴했으면 좋겠다. 2800억은 좀 과하긴 해도 리브스가 그만큼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거겠지.40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내용]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형님 저도 같은 심정입니다. 특히 저번 주 경기 진짜 보다가 육성으로 욕 나올 뻔했어요. 전력 보강했다더니 이게 뭐하는 건지 모르겠음.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토마스 정지 먹은 게 더 충격이라니 ㅋㅋㅋㅋ 라멜로 미네소타 트레이드는 몇 년 전부터 루머 돌던 거 아니었냐? 그래도 현실 되니까 진짜 놀랍긴 하다. 미네소타 팬들 지금 난리났겠네 ㅋㅋㅋ6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양의지는 인정이지. 나도 타팀 팬인데 올해 포수 중에 양의지보다 잘하는 선수 있냐? 득표율 저 정도면 그냥 올스타전 보러 가는 팬들이 양의지 보고 싶어서 뽑는 거임 ㅋㅋㅋ6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음... 분석적인 시각으로 접근한다면 역시 '대체불가' 이미지가 큰 몫을 한다고 봄. 리그 전체적으로 포수 중에 양의지 급 되는 타격+수비 겸비 선수가 없잖아. 팬들이 그 가치를 아는 거지.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성적 애매하다는건 좀 에반데 ㅋㅋㅋㅋ 올시즌 wrc+도 150 넘고 ops도 0.9 넘는데 이정도면 리그 최상위급 타자 아니냐. 심지 포수인데 이정도면 그냥 넘사지. 뭘 보고 애매하다는거냐.8시간 6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