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팬들, 이번 주 팀 성적보고 현타 씨게 오지 않음? ㅋㅋㅋ
2026-06-14 13:32
13,08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팬들, 이번 주 팀 성적보고 현타 씨게 오지 않음? ㅋㅋㅋ
아니 다들 이번 주에 본인 응원팀 성적보고 현타 씨게 오지 않음? ㅋㅋㅋㅋ 진짜 미치겠다. 맨날 이기는 팀은 이기고 지는 팀은 또 지고... 이게 무슨 지긋지긋한 루틴이냐고. 특히 우리 팀은 이번 주에 진짜 심각했다. 타선은 찬스마다 침묵하고, 불펜은 또 불지르고. 진짜 야구 보면서 스트레스만 오지게 쌓이는 느낌임 ㅠ
솔직히 어제 그 경기 보면서 진짜 할 말이 없었다. 선발투수는 나름 잘 던져는데, 왜 타선은 맨날 중요한 순간에 병살타 치고 삼진 당하는 건지 모르겠음. 투수들도 불쌍하다. 지들만 열심히 던지면 뭐하냐고. 타자들이 점수를 못 내주는데. 특히 최근에는 그냥 경기력 자체가 왔다갔다하는 게 너무 심해서 팬심이 좀 식는 느낌도 솔직히 없지 않아 있다.
그리고 솔직히 김하성 선수나 송성문 선수처럼 타격 컨디션 안 좋은 선수들 보면서도 좀 답답함을 느꼈다. 어제 뉴스 보니까 김하성 선수랑 송성문 선수 둘 다 나란히 2타수 무안타 기록했더라? 물론 한두 경기 부진할 수 있지만, 팀 전체적인 분위기랑 맞물리니까 더 아쉬운 거 같음. 얘네가 터져줘야 뭔가 팀이 살아날 것 같은데, 영 힘을 못 쓰는 것 같아서 안타깝다.
그렇다고 투수들만 잘 던지는 것도 아님. 물론 MLB에 미저라우스키 선수처럼 168.2km짜리 광속구 던지는 괴물 같은 투수도 있고, 심지어 완봉승까지 하면서 매덕스 달성하는 미친 활약 보여주는 선수도 있지만, 우리 팀 투수들은 왜 그렇게 기복이 심지 모르겠음. 잘 던질 때는 진짜 에이스 모드인데, 한 번 무너지면 와르르 무너지는 게 너무 불안하다. 팔꿈치 수술 38일 만에 복귀해서 4⅔이닝 3실점한 MLB 스쿠벌 선수 소식 보면서, 우리 팀 투수들도 혹시 부상 여파 때문에 힘든 건가 싶기도 하고.
특히 문제는 이런 부진이 일시적인 게 아니라 계속 이어지고 있다는 거임. 매주 똑같은 패턴으로 지니까 솔직히 이제는 놀랍지도 않다. 그냥 "아 오늘도 지겠네" 하고 체념하게 되는 경기가 늘어나는 것 같음. 팬심으로 욕은 하지만, 속으로는 이미 포기 상태인 나 자신이 너무 싫다. 그래도 이 팀을 응원해야 하는 운명이겠지.
솔직히 매번 이런 성적 이야기할 때마다 "그래도 희망을 가져야지" 하는 말도 이젠 지겹다. 뭘 보고 희망을 가지라는 건지 모르겠음. 솔직히 말해서 감독의 전술이나 선수 기용에도 좀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는 생각이 들 때도 많다. 물론 감독도 사람이니까 완벽할 순 없지만, 계속 똑같은 패턴으로 지는 건 분명 문가 있는 거 아님?
팬들은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풀려고 야구 보는 건데, 이젠 오히려 야구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다. 그냥 솔직히 말해서 팀 리빌딩 제대로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아니면 선수들 정신력부터 다시 잡아야 하는 건가?
다들 이번 주 자기 팀 성적 보고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이대로 괜찮은 건지 진지하게 토론 좀 해보자.
솔직히 어제 그 경기 보면서 진짜 할 말이 없었다. 선발투수는 나름 잘 던져는데, 왜 타선은 맨날 중요한 순간에 병살타 치고 삼진 당하는 건지 모르겠음. 투수들도 불쌍하다. 지들만 열심히 던지면 뭐하냐고. 타자들이 점수를 못 내주는데. 특히 최근에는 그냥 경기력 자체가 왔다갔다하는 게 너무 심해서 팬심이 좀 식는 느낌도 솔직히 없지 않아 있다.
그리고 솔직히 김하성 선수나 송성문 선수처럼 타격 컨디션 안 좋은 선수들 보면서도 좀 답답함을 느꼈다. 어제 뉴스 보니까 김하성 선수랑 송성문 선수 둘 다 나란히 2타수 무안타 기록했더라? 물론 한두 경기 부진할 수 있지만, 팀 전체적인 분위기랑 맞물리니까 더 아쉬운 거 같음. 얘네가 터져줘야 뭔가 팀이 살아날 것 같은데, 영 힘을 못 쓰는 것 같아서 안타깝다.
그렇다고 투수들만 잘 던지는 것도 아님. 물론 MLB에 미저라우스키 선수처럼 168.2km짜리 광속구 던지는 괴물 같은 투수도 있고, 심지어 완봉승까지 하면서 매덕스 달성하는 미친 활약 보여주는 선수도 있지만, 우리 팀 투수들은 왜 그렇게 기복이 심지 모르겠음. 잘 던질 때는 진짜 에이스 모드인데, 한 번 무너지면 와르르 무너지는 게 너무 불안하다. 팔꿈치 수술 38일 만에 복귀해서 4⅔이닝 3실점한 MLB 스쿠벌 선수 소식 보면서, 우리 팀 투수들도 혹시 부상 여파 때문에 힘든 건가 싶기도 하고.
특히 문제는 이런 부진이 일시적인 게 아니라 계속 이어지고 있다는 거임. 매주 똑같은 패턴으로 지니까 솔직히 이제는 놀랍지도 않다. 그냥 "아 오늘도 지겠네" 하고 체념하게 되는 경기가 늘어나는 것 같음. 팬심으로 욕은 하지만, 속으로는 이미 포기 상태인 나 자신이 너무 싫다. 그래도 이 팀을 응원해야 하는 운명이겠지.
솔직히 매번 이런 성적 이야기할 때마다 "그래도 희망을 가져야지" 하는 말도 이젠 지겹다. 뭘 보고 희망을 가지라는 건지 모르겠음. 솔직히 말해서 감독의 전술이나 선수 기용에도 좀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는 생각이 들 때도 많다. 물론 감독도 사람이니까 완벽할 순 없지만, 계속 똑같은 패턴으로 지는 건 분명 문가 있는 거 아님?
팬들은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풀려고 야구 보는 건데, 이젠 오히려 야구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다. 그냥 솔직히 말해서 팀 리빌딩 제대로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아니면 선수들 정신력부터 다시 잡아야 하는 건가?
다들 이번 주 자기 팀 성적 보고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이대로 괜찮은 건지 진지하게 토론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감 ㅈㄴ 떨어지지 않냐? 맨시티 이적설도 솔직히... ㅉㅉ8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김태군 최재훈은 뭐가 됨 ㅋㅋㅋㅋ8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NBA 판도 개박살 예상함1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안정환 형님 말대로 국대 경기 참혹한거 맞지 않냐 ㄷㄷ15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멀티히트? ㄷㄷㄷ 미쳤네 진짜21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오늘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되네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농구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봄?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나도 퇴근하고 바로 믈브 각인데 ㅋㅋㅋ 오늘 류현진 등판 경기 보려고 대기 중임. 토론토 타선 요즘 살아나서 류딸 승리투수 함 만들어줬으면 좋겠네.45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맨시티 괜히 돈 쓰는 팀은 아니니까 뭔가 있긴 할 걸? 포텐이 엄청나거나 펩 전술에 딱 맞는 조각일 수도 있고. 아니면 기존 선수들 이적 염두에 두고 미리 영입하는 걸 수도 있지 않을까 싶음. 두고 보면 알겠지 뭐 ㅋㅋㅋ5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너무 실망하진 마라 얘들아. 센가가 지금 ERA 10점대 찍은 건 맞는데, 불펜으로 가서 제구 잡고 구위 회복하면 다시 선발 올 수도 있는거잖아. 작년에도 초반에 좀 흔들렸었음.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맨시티 또 지르는구나 ㅋㅋㅋㅋ 미친거 아니냐? 포레스트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그정도 금액은 좀 오바 아닌가 싶음 ㄷㄷ 그래도 맨시티니까 또 어떻게 쓸지 궁금하네.7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아직 초반인데 너무 그러지 마세요! 작년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후반에 치고 올라온 적 있잖아요. 선수들도 나름 열심히 할 겁니다.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는 예전부터 수비 센스는 좋았음. 근데 타격감까지 올라오니까 더 빛을 발하는 듯. 키움 시절부터 국대 붙박이였던 이유가 있지.11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도 어제 보면서 개놀랐음 ㅋㅋㅋ 잉글랜드 선수 개개인 기량은 확실히 좋은데 뭔가 팀으로서 유기적인 움직임이 너무 없더라고요. 솔직히 가나가 잘했다기보단 잉글랜드가 못했단 느낌이 강했음.1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만 그런 생각 한 게 아니었네. 감독님 특유의 그 뚝심이 이번엔 독이 된 듯? 전반에 이강인 김민재가 진짜 다했는데, 그걸 못 살리는 게 아쉬웠다. 다음 경기엔 좀 더 공격적으로 갔으면 좋겠음.15시간 12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