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시우스 주니어, 얘 월클 확정임? 브라질 에이스는 솔직히...ㅋㅋ
2026-06-14 18:54
11,89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비니시우스 주니어, 얘 월클 확정임? 브라질 에이스는 솔직히...ㅋㅋ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비니시우스 주니어 기사 보고 든 생각인데, 얘 진짜 월클 반열에 올라선 거 맞음? 레알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나 중요할 때 한 방씩 터뜨려주는 거 보면 의심의 여지가 없긴 한데, 브라질 국대에서의 모습까지 보면 좀 애매하단 말이지. 막상 국대 가면 임팩트가 확 줄어드는 느낌은 나만 받는 건가? 호드리구나 엔드릭 같은 애들 튀어나오는 거 보면 경쟁도 더 열해질 텐데, 과연 브라질의 '진짜' 에이스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함.
솔직히 비니시우스가 가지고 있는 스피드랑 드리블은 진짜 미친 수준인 건 인정함. 수비 한두 명은 그냥 벗겨버리고 돌파하는 거 보면 감탄만 나오더라. 근데 결정력이나 패스 선택 부분에서는 아직 보완할 점이 많다고 봄. 특히 국대에서는 그 단점들이 더 부각되는 느낌이고. 브라질이 요새 좀 흔들리는 감이 있는데, 그게 비니시우스의 부담감 때문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걔한테 너무 많은 걸 기대하는 건가 싶다가도, 월클이라면 그 정도는 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그래서 예측해보자면, 비니시우스는 앞으로 2~3년 안에 개인 기량으로는 '명실상부 월클' 타이틀을 달겠지만, 브라질 국대의 에이스 역할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음. 펠레, 호나우두 같은 진짜 레전드들 보면 국대에서도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줬잖아. 비니시우스도 그런 '국대 에이스 포스'를 보여주려면 뭔가 한 단계 더 성장이 필요하 않을까. 물론 아직 나이도 어리고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지만 말이야.
형들은 비니시우스 주니어 어떻게 생각함? 얘가 진짜 브라질을 다시 월드컵 우승으로 이끌 재목이라고 봄?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할 유망주라고 생각함?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ㄹㅇ.
솔직히 비니시우스가 가지고 있는 스피드랑 드리블은 진짜 미친 수준인 건 인정함. 수비 한두 명은 그냥 벗겨버리고 돌파하는 거 보면 감탄만 나오더라. 근데 결정력이나 패스 선택 부분에서는 아직 보완할 점이 많다고 봄. 특히 국대에서는 그 단점들이 더 부각되는 느낌이고. 브라질이 요새 좀 흔들리는 감이 있는데, 그게 비니시우스의 부담감 때문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걔한테 너무 많은 걸 기대하는 건가 싶다가도, 월클이라면 그 정도는 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그래서 예측해보자면, 비니시우스는 앞으로 2~3년 안에 개인 기량으로는 '명실상부 월클' 타이틀을 달겠지만, 브라질 국대의 에이스 역할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음. 펠레, 호나우두 같은 진짜 레전드들 보면 국대에서도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줬잖아. 비니시우스도 그런 '국대 에이스 포스'를 보여주려면 뭔가 한 단계 더 성장이 필요하 않을까. 물론 아직 나이도 어리고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지만 말이야.
형들은 비니시우스 주니어 어떻게 생각함? 얘가 진짜 브라질을 다시 월드컵 우승으로 이끌 재목이라고 봄?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할 유망주라고 생각함?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ㄹㅇ.
-
[자유게시판] 오늘 벤투호 축구 라인업 떴냐? ㅋㅋㅋ9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멀티히트 실화냐 ㄷㄷ 이대로면 신인왕 각임?1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미쳤냐? 앤더슨 영입 ㄷㄷㄷ 진짜 돈을 찢네1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진짜 성사임? ㄷㄷ 이거 누가 이기려나 ㅋㅋㅋ15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올리베이라 게이치 재대결 썰 푸네 ㄷㄷ 미쳤냐?15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팬 최다 득표? 이거 ㄹㅇ 빅데이터 분석 함 해봐야 함 ㅋㅋㅋ1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발롱도르 푸테야스 또 받는 거 좀 웃기지 않음? ㅋㅋㅋ19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실망... 이거 맞냐? ㄷㄷ19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아 푸식 또 교체였냐 ㅋㅋㅋ 국대 오면 진짜 왜 저러는지 몰라. 폼 괜찮다가도 국대만 오면 뭔가 아쉬움 ㅠㅠ 어제 뉴스 보니 막판에 졌던데, 진짜 국대 유니폼만 입으면 뭔가 안 풀리는 느낌임.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그정도 돈이면 거의 네이마르 이적료급 아닌가 ㄷㄷ 엘리엇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그정도까지 줄 선수였나? 기사 자세히 봤는데 아직 오피셜은 아니고 찌라시 수준인거 같던데 너무 김칫국 마시지 마셈 ㅋㅋ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전 온다고? 진짜임? ㄷㄷ 그럼 T1 숙소도 대전으로 옮기는 건가? 페이커는 진짜 뭘 해도 스케일이 다르네. 그래도 경기 외적인 활동 너무 많아지면 걱정됨 ㅠㅠ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맞어 옛날 프로들 그립지 ㅋㅋㅋ 근데 냉정하게 지금 선수들이랑 기량 차이 좀 날 걸? 피지컬도 피지컬이고 메타도 엄청 바뀌어서.. 그래도 국가대항전이니까 상징적인 의미로 한번쯤 볼 수 있으면 좋겠다! 막 '그 절 감성' 이런 거 있잖아 ㅋㅋㅋ5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드발리쉬빌리 막판에 정신력으로 버틴 건 인정함. 근데 토푸리아가 계속 압박하고 유효타 더 많이 넣은 건 팩트잖아. 판정단 눈깔 어디다 두고 봤는지 궁금하다 진짜.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엔더슨 맨시티 가면 어떤 역할 맡을지 궁금하긴 하다. 수비형 미드필더로 쓸 거 같은데, 로드리랑 같이 뛰려나? 아니면 로드리 백업으로 키우는 건가? 포텐은 확실히 있어서 키우면 대성할 수도 있긴 함.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2800억 받으면 나도 농구선수 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리브스가 잘하긴 하지만 딱 레이커스 버프 제대로 받은 케이스 아니냐? 다른 팀 갔으면 저 돈 절대 못 받았을 걸? 암튼 부럽네 부러워 ㅠㅠㅠ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2800억 미쳤네 ㅋㅋㅋ 비드래프트 신화 제대로 쓰는구나. 레이커스가 돈 쓰는 건 알아줘야 함 ㄷㄷ 릅이랑 AD 노쇠화 생각하면 이번 시즌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울 듯.8시간 2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