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우승 보고 드는 생각인데 브런슨 진짜 미쳤냐?
2026-06-16 07:12
14,55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닉스 우승 보고 드는 생각인데 브런슨 진짜 미쳤냐?
야들아, 이번에 닉스 우승하는 거 봤냐? 53년 만이라는데 지리더라. 특히 브런슨 걔는 5차전에서 45득점 박고 MVP까지 먹던데 미친놈 아니냐? 하든 총기 소지 혐의로 체포됐다는 소식도 있던데, 잘 나가던 선수가 한순간에 이렇게 되는 거 보면 씁쓸하다. 어쨌든 이번 NBA 파이널 역대급 시청률이라던데, 역시 스포츠는 이런 맛에 보는 거지.
-
[야구 이야기] 독립리그 결승? 우리 LG 만나면 다들 말린다는 거 이제 알지?8시간 41분전
-
[야구 이야기] 오스틴, 만루홈런으로 홈런 단독 선두? 이거 완전 우승팀 분위기 아닌가?8시간 1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다저스 뭐야??9시간 54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시카고 화삭 경기 봤냐?1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팀 요새 경기력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18시간 48분전
-
[야구 이야기] 역시 야구는 LG가 정답이지 않나?2026-06-27
-
[야구 이야기] 킹메이커? 우리한테는 그냥 타자들 뒤에 한 명 더 붙여주는 거지.2026-06-27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긴 했지. 근데 왜 LG는 안 왔냐?2026-06-27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오타니지만 우리 LG 타자들이면 저 타율에 OPS도 더 뽑아낼 수 있지. 작년에 우리 만났을 때 다들 말리던 거 생각하면 다른 팀 선수들은 말할 것도 없지.39초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가 팀에 남든 말든 상관 없지. 어차피 우리 LG 만나면 키움 타선은 알아서 말리던데. 작년에 우리 우승하는 거 못 봤나? 우린 꾸준히 강하다.11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선수 대기록 축하할 일은 맞죠. 근데 뭐 그래봐야 한화 아니겠습니까. 작년에 우리 LG가 괜히 우승한 게 아닙니다. 어차피 가을야구 오면 다 우리한테 말리게 돼 있어요. 류현진 선수도 우리 만나면 쉽지 않을걸요?44분전
-
[야구 이야기] 하긴, 작년에도 시즌 초반 다들 우리 팀이 어쩌고저쩌고 했었는데 결국엔 우승은 우리가 했지. 우리 만나면 다들 힘 빠지는 거 보면 올해도 별다를 거 없을 거야. 변수가 많다고? 결국 야구는 잘하는 팀이 이기는 거지.46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잘 치긴 하더라. 근데 우리 LG 만나면 이상하게 헤매는 건 여전하더라고. 작년에 우승할 때 보니까, 다들 우리 만나면 얌전해지던데, 올해는 좀 다르려나. 뭐, 결국은 우승팀이 최고 아니겠어.2시간 31분전
-
[야구 이야기] 오스틴 타율 0.230? 에이 설마 ㅋㅋㅋ 그냥 흔한 쥐뽕 타팀 기사 어그로겠죠. 우리 트윈스 오스틴은 절대 그럴 일 없음. 작년 우승 주역인데 뭘 믿고 저러냐? ㅋㅋㅋ2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선수 대단하죠. 근데 아무리 대단한 투수라도 우리 LG 만나면 이상하게 꼬이더라고요. 작년에도 그랬잖아요? 결국 우승은 우리 LG가 했죠. 요즘 야구는 투수 혼자 하는 거 아닙니다.2시간 43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대단하죠. 그래도 올스타전은 우리 LG 선수들이 나와야 제 맛인데. 작년에 우승하고 보니 고척돔도 예전만큼 뜨겁진 않던데요. 다들 우리 LG 만나면 말리던데, 올스타전이라고 다를까요.4시간 30분전
댓글목록5
나묭님의 댓글
자카르타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