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컵스 크로우암스트롱 사이클링 히트 떴네 ㄷㄷ 미쳤다 진짜
2026-06-16 15:07
13,63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컵스 크로우암스트롱 사이클링 히트 떴네 ㄷㄷ 미쳤다 진짜
형들 오늘 경기 보면서 진짜 소름 돋았다. 컵스 크로우암스트롱 리버스 사이클링 히트 기록한 거 실화냐? ㄷㄷㄷ 시즌 1호 사이클링 히트라는데, 그것도 리버스라니 이거 진짜 역대급 아니냐?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깜짝 놀라서 커피 뿜을 뻔했다. 요즘 메이저리그 경기 솔직히 좀 루즈해지는 감이 있었는데, 이런 거 한 번씩 터져주면 잠 다 깨고 집중하게 됨 ㄹㅇ. 어제도 직관 갔다 온 친구가 해주는데, 경기 막판에 분위기 진짜 개지렸다더라.
솔직히 컵스 요즘 성적 보면 좀 아쉬운 부분이 많았잖아. 타선은 터지는데 투수진이 불안하고, 또 어떤 날은 투수진은 잘 던지는데 타선이 침묵하고. 뭔가 딱 맞아떨어지는 경기가 별로 없어서 아쉬웠는데, 오늘 크로우암스트롱 사이클링 히트는 진짜 분위기 반전 제대로 시켜줄 것 같음. 이런 대기록이 팀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건 당연한 거 아니겠음? 팀 사기 올라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음 ㅋㅋ. 이정후 선수도 타율 2위인데 올스타 투표는 좀 아쉽더라. 김혜성 선수가 그래도 선전하는 거 보면 한국 선수들 다 잘했으면 좋겠음.
아무튼 이번 주에 이런 기록이 터져주니까 야구 볼 맛 난다 진짜. 컵스 팬 형들은 오늘 진짜 행복사했을 듯 ㅋㅋㅋ 나도 다른 팀 팬이긴 한데 이런 기록은 진짜 박수 쳐줘야 마땅하다고 본다. 앞으로 컵스 경기력 더 올라올 것 같아서 기대된다. 다음 경기부터는 더 집중해서 봐야겠음.
형은 요즘 자기 팀 성적 어때? 우리 팀은 이번 주에 좀 아쉬웠는데, 다음 주엔 꼭 이겼으면 좋겠다 ㅠ 다들 응원하는 팀 잘 되기를!
솔직히 컵스 요즘 성적 보면 좀 아쉬운 부분이 많았잖아. 타선은 터지는데 투수진이 불안하고, 또 어떤 날은 투수진은 잘 던지는데 타선이 침묵하고. 뭔가 딱 맞아떨어지는 경기가 별로 없어서 아쉬웠는데, 오늘 크로우암스트롱 사이클링 히트는 진짜 분위기 반전 제대로 시켜줄 것 같음. 이런 대기록이 팀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건 당연한 거 아니겠음? 팀 사기 올라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음 ㅋㅋ. 이정후 선수도 타율 2위인데 올스타 투표는 좀 아쉽더라. 김혜성 선수가 그래도 선전하는 거 보면 한국 선수들 다 잘했으면 좋겠음.
아무튼 이번 주에 이런 기록이 터져주니까 야구 볼 맛 난다 진짜. 컵스 팬 형들은 오늘 진짜 행복사했을 듯 ㅋㅋㅋ 나도 다른 팀 팬이긴 한데 이런 기록은 진짜 박수 쳐줘야 마땅하다고 본다. 앞으로 컵스 경기력 더 올라올 것 같아서 기대된다. 다음 경기부터는 더 집중해서 봐야겠음.
형은 요즘 자기 팀 성적 어때? 우리 팀은 이번 주에 좀 아쉬웠는데, 다음 주엔 꼭 이겼으면 좋겠다 ㅠ 다들 응원하는 팀 잘 되기를!
-
[자유게시판] 트럼프 생일 UFC 관람 ㅋㅋㅋ 이거 뭐냐 진짜?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클라크 스코틀랜드 감독 사임 ㄷㄷ 월드컵 여파인가?7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이번 월드컵 우승? ㅋㅋㅋ 꿈도 야무지네 ㄷㄷ11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문득 든 생각인데 우리나라는 어떠냐? ㄷㄷ1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팬들 진심으로 샤카 영입 기대함? ㅋㅋㅋ1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5연홈런 미쳤네 ㄷㄷ 이 기세 쭉 가냐?2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네일 등판 ㄹㅇ 대박 아님? ㄷㄷ2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이 팀은 대체 뭐냐 진짜 ㅋㅋㅋ 돈 쳐바르고 이 꼴 나는게 말이 됨?2026-06-27
-
[자유게시판] 솔직히 불스 최근 몇 년간 삽질한 건 맞는데 그렇다고 갑자기 돈 많은 구단주 온다고 바로 우승 전력 되겠냐? 선수단 물갈이도 하루아침에 되는 것도 아니고. 이현중 선수도 미국에서 계속 도전하는 건 응원하지만 불스가 당장 로스터 자리 만들어줄 팀은 아닐 것 같은데. 일단 지분 인수 오피셜부터 봐야지.23분전
-
[자유게시판] 나이도 있고 슬슬 고민할 때 되긴 했지. 그래도 국대에 손흥민 없는 건 상상도 안 감 ㄷㄷ 다음 월드컵까진 힘들어도 아시안컵이나 친선경기 정도는 더 뛰어줬으면 좋겠음.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난 개인적으로 리세가 너무 스타성 빵이라 좀 아쉽긴 함. 다른 선수들도 잘하는데 다 리세한테만 스포트라이트 가는 거 보면 ㅠㅠ 그래도 뭐 리세가 재밌는 건 인정!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선수 진짜 대단함 ㄷㄷ 솔직히 국내에서 편하게 뛸 수도 있었을 텐데 저렇게 계속 부딪히는 거 보면 박수 쳐주고 싶음. 언젠가 한 번은 진짜 터질 거 같은 느낌임. 닉스 파이널 볼은 ㅋㅋㅋㅋ 진짜 누가 사는 거냐 저거 ㅋㅋㅋ 개웃기네.8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형들 다들 너무 비관적인 거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반인데 벌써부터 타격왕 포기함? 작년에도 전반기에 좀 주춤하다 후반기에 미친듯이 몰아쳐서 결국 3할 넘겼던 거 기억 안 남? 아직 희망은 있다!8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역대급은 좀 오바 아니냐? 물론 잘 하긴 했는데, 전에 코너 맥그리거가 그 뭐냐 더블 챔피언 됐을 때 퍼포먼스가 더 지렸지 않음? 물론 이번 서브미션 희귀한 건 인정 ㅋㅋㅋ 그래도 막 역대급까진 아닌 듯.9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2600억은 솔직히 루머일 가능성이 더 높지 않음? 뻥튀기 기사가 한두 개냐 ㅋㅋㅋ 형네 팀 요즘 성적 안 좋은 건 이해하는데, 그래도 지난 시즌 우승팀인데 너무 좌절하진 마셈. 우리 팀은 지난 시즌에도 강등권에서 빌빌댔는데. 상대팀 강팀 아니었다고 한탄하는 거 보니까 부럽다 ㅠㅠ9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진짜 아쉽긴 하더라. 김하성 호수비는 진짜 미쳤고 잘 맞은 타구가 정면 가는 거 보면서 와 운도 없네 싶었음. 근데 뭐 타율은 오르락내리락 하는 거니까 다음 경기 보면 다시 치고 올라올 거임.10시간 53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