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비 드랩 썰 ㄹㅇ임? ㄷㄷ 이거 분석 들어간다
2026-06-16 21:32
12,95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소스비 드랩 썰 ㄹㅇ임? ㄷㄷ 이거 분석 들어간다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브랜든 소스비가 NFL 서플리멘탈 드래프트에 나간다는 얘기가 있던데 이거 진짜임? 와 난 첨에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잖아. 쿼터백인데 꽤 괜찮은 자원이라 팀들이 눈독 들일 거라는 분석이 많긴 했지만 이렇게 갑자기? 보통 이맘때쯤이면 팀마다 드래프트 끝나고 로스터 정리 들어가는 시기인데, 이런 깜짝 발표는 뭔가 이유가 있을 거 같단 말이지. 다들 어떻게 생각함?
솔직 서플 드래프트는 일반 드래프트보다 픽 받기가 엄청 힘든 거 알지? 특히 쿼터백은 더더욱 그렇고. 근데 얘가 자신감 있게 나온다는 건, 뭔가 뒤에서 썰이 돌았거나, 아니면 최소한 한두 팀 정도는 얘를 데려갈 의향이 있다는 시그널을 받지 않았을까?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도박수를 던질 리가 없잖아. 얘 대학 때 기록 보면 패스 정확도나 리더십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었고, 모빌리티도 괜찮아서 요즘 트렌드에 맞는 쿼터백이라는 평도 있었거든. 혹시 특정 팀에서 얘한테 눈독 들이고 있다는 비하인드 썰 아는 형들 있냐? 아니면 그냥 에이전트의 빅픽쳐인가?
내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아무리 그래도 1라운드 픽은 어려울 거 같고, 빠르면 2라운드 후반이나 3라운드 초반에 이름 불리지 않을까 싶음. 얘 영입하면 바로 주전은 힘들더라도, 한 시즌 정도 백업으로 키우면서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팀이 분명 있을 거거든. 특히 지금 쿼터백 뎁스가 얇거나, 주전 쿼터백이 부상으로 신음하고 있는 팀들은 눈에 불을 켜고 있을 거야. 이럴 때 서프라이즈 픽으로 한방 터뜨리는 팀들이 꼭 있더라. 이번 주 내내 이 소스비 드래프트 얘기로 시끄러울 듯ㅋㅋ
아무튼 소스비가 서플 드래프트로 NFL에 입성한다면, 진짜 파란을 일으킬 수도 있는 거 아님? 물론 실패할 가능성도 있지만, 만약 성공하면 서플 드래프트 출신 선수들한테도 희망이 되는 좋은 선례가 될 거 같다. 형들은 소스비가 어느 팀으로 갈 것 같음? 그리고 몇 라운드에 뽑힐지 예측 좀 해보자. ㄹㅇ 궁금하다 ㅋㅋㅋ
솔직 서플 드래프트는 일반 드래프트보다 픽 받기가 엄청 힘든 거 알지? 특히 쿼터백은 더더욱 그렇고. 근데 얘가 자신감 있게 나온다는 건, 뭔가 뒤에서 썰이 돌았거나, 아니면 최소한 한두 팀 정도는 얘를 데려갈 의향이 있다는 시그널을 받지 않았을까?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도박수를 던질 리가 없잖아. 얘 대학 때 기록 보면 패스 정확도나 리더십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었고, 모빌리티도 괜찮아서 요즘 트렌드에 맞는 쿼터백이라는 평도 있었거든. 혹시 특정 팀에서 얘한테 눈독 들이고 있다는 비하인드 썰 아는 형들 있냐? 아니면 그냥 에이전트의 빅픽쳐인가?
내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아무리 그래도 1라운드 픽은 어려울 거 같고, 빠르면 2라운드 후반이나 3라운드 초반에 이름 불리지 않을까 싶음. 얘 영입하면 바로 주전은 힘들더라도, 한 시즌 정도 백업으로 키우면서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팀이 분명 있을 거거든. 특히 지금 쿼터백 뎁스가 얇거나, 주전 쿼터백이 부상으로 신음하고 있는 팀들은 눈에 불을 켜고 있을 거야. 이럴 때 서프라이즈 픽으로 한방 터뜨리는 팀들이 꼭 있더라. 이번 주 내내 이 소스비 드래프트 얘기로 시끄러울 듯ㅋㅋ
아무튼 소스비가 서플 드래프트로 NFL에 입성한다면, 진짜 파란을 일으킬 수도 있는 거 아님? 물론 실패할 가능성도 있지만, 만약 성공하면 서플 드래프트 출신 선수들한테도 희망이 되는 좋은 선례가 될 거 같다. 형들은 소스비가 어느 팀으로 갈 것 같음? 그리고 몇 라운드에 뽑힐지 예측 좀 해보자. ㄹㅇ 궁금하다 ㅋㅋㅋ
-
[자유게시판] 샌디에이고는 진짜 기적을 쓰고 있는거임? ㄷㄷ 다저스전 승리 미쳤네11분전
-
[자유게시판]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관람 ㅋㅋ 이건 뭐냐 진짜 ㅋㅋㅋ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불스 지분 인수 썰 돌던데, 혹시 그 선수도 같이 가는 각임? ㄷㄷ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엔젤 리세, 이 정도면 진짜 역대급 재능 아님? ㄷㄷ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NBA 도전기 ㄷㄷ... 진짜 멘탈 대단한 거 같지 않음?10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최지만 KBO 온다고 난리더니 지금 이게 맞냐? ㅋㅋㅋㅋ1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와 UFC 서브미션 미쳤다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1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와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데 ㄷㄷ 우리도 청와대 경기 한번 가즈아!1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경기력 괜찮았다고? ㄹㅇ 동의함. 아직도 한창 전성기인 줄 알았는데 갑자기 은퇴라니 ㄷㄷ 혹시 무슨 다른 이유라도 있는 건가? 몸에 문제라도 생긴 건가 싶기도 하고.32분전
-
[자유게시판] 킹동문 오늘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다저스 상대로 4연승은 진짜 레전드다. 폼 미쳤는데 이러다 진짜 우승 각 보는 거 아니냐? 샌디 우승하면 대박일듯 ㄷㄷ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난 그냥 찌라시인 줄 알았는데... 하현승 메이저 도전하는 줄 알았는데 갑자기 국내라니 의외네. 근데 솔직히 메이저 갔으면 마이너리그에서 몇 년 구르다가 올 수도 있는데 KBO에서 바로 억대 연봉 받는 게 더 이득일 수도 있지 않나?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솔직히 이번 월드컵은 변명의 여지가 없지. 근데 너무 홍명보 감독님한테만 돌리는 것도 좀 그렇다. 선수들도 문제가 많았다고 봄. 다음 감독은 누가 오든 일단 선수단 개편부터 해야 할 듯. 김학범 감독님이나 신태용 감독님 다시 오셨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는.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ㄹㅇ 롤드컵 우승하면 젠지 연고지 어디임? 드립 존나 나올듯. 맨날 광주가 본거지라더니 이젠 대전이랑 콜라보한다고 대전꺼라고 하겠네. 걍 우승하면 다 지들꺼라고 우기는 게 국룰 아니냐.4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진짜 불쌍하긴 함. 그래도 월드컵 4번이면 국대 레전드 반열인데 폼 좀 떨어졌다고 은퇴각 잡아야 한다는 소리 나오는 거 보면 씁쓸하다 ㅠㅠ6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역사적이라고 할 정도는 아닐걸? 예전에 부시 대통령도 이라크전 끝나고 MLB 개막전 시구하고 그랬잖아. 그냥 흔치 않은 일이라서 더 주목받는듯. 그래도 UFC 보는 건 좀 파격적이긴 하다 ㅋㅋ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The Hand of OG ㅋㅋㅋ 네이밍 센스 보소 ㅋㅋㅋ 근데 진짜 그거 다시 봐도 지림 ㄷㄷ 솔직히 어제 닉스는 뭔가 홀린 듯이 잘하더라. 이현중 선수 얘기도 진짜 깜짝 놀랐음.6시간 28분전
댓글목록3
네이년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