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국대 새 BI, 솔직히 좀 아쉽지 않음? ㄷㄷ
2026-06-09 23:31
10,76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국대 새 BI, 솔직히 좀 아쉽지 않음? ㄷㄷ
형들 오늘 KBO-KBSA 야구 국대 새 BI 공개된거 봤음? 2026 아이치 아시안게임부터 적용된다는데 개인적으로는 좀 아쉬움이 남네요. 기존에 태극기 베이스 디자인도 나쁘지 않았는데 뭔가 더 멋있게 바뀔 줄 알았는데… 흠. 뭔가 너무 심플해진 느낌이랄까.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뭐 어차피 선수들이 잘하면 다 멋있어 보이는 법이지만요 ㅋㅋ
그래도 이번 아시안게임 기대되는건 저뿐임? 부산고 오타로 불리는 애도 병역 혜택 노리고 KBO 왔다던데, 이 친구까지 국대 합류하면 ㄹㅇ 볼만할듯. 솔직히 병역 혜택이 진짜 크긴 한 것 같아요. 이번에 KIA 김민재랑 최강야구 출신 고양 원성준도 퓨처스 루키상 받았다던데, 이런 친구들도 나중에 국대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퓨처스 리그도 요새 재밌는 경기 많아서 챙겨보고 있는데, 미래 스타들 미리 점찍어두는 재미가 쏠쏠함.
요즘 야구 소식들 보면 확실히 미래가 밝다는 생각이 드는 건 저뿐만은 아닐 거임. 어린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것도 보이고, 티볼교실 같은 유소년 프로그램도 꾸준히 진행되는 거 보면 야구 인기가 계속 이어질 것 같아서 좋네요. 헐크 이만수 감독님이 직접 참여해서 아이들 가르치는 모습 보니까 괜히 뭉클하기도 하고 말이죠.
아무튼 새 BI는 좀 아쉽지만, 국대 선수들이 좋은 경기력으로 디자인까지 멋있게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 다들 이번 주말 야구 경기 뭐 볼 예정임? 추천 좀 해주세요! ㅋㅋ
그래도 이번 아시안게임 기대되는건 저뿐임? 부산고 오타로 불리는 애도 병역 혜택 노리고 KBO 왔다던데, 이 친구까지 국대 합류하면 ㄹㅇ 볼만할듯. 솔직히 병역 혜택이 진짜 크긴 한 것 같아요. 이번에 KIA 김민재랑 최강야구 출신 고양 원성준도 퓨처스 루키상 받았다던데, 이런 친구들도 나중에 국대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퓨처스 리그도 요새 재밌는 경기 많아서 챙겨보고 있는데, 미래 스타들 미리 점찍어두는 재미가 쏠쏠함.
요즘 야구 소식들 보면 확실히 미래가 밝다는 생각이 드는 건 저뿐만은 아닐 거임. 어린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것도 보이고, 티볼교실 같은 유소년 프로그램도 꾸준히 진행되는 거 보면 야구 인기가 계속 이어질 것 같아서 좋네요. 헐크 이만수 감독님이 직접 참여해서 아이들 가르치는 모습 보니까 괜히 뭉클하기도 하고 말이죠.
아무튼 새 BI는 좀 아쉽지만, 국대 선수들이 좋은 경기력으로 디자인까지 멋있게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 다들 이번 주말 야구 경기 뭐 볼 예정임? 추천 좀 해주세요! ㅋㅋ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이 진짜 원하는게 뭐임? ㄷㄷ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폼 미쳤네 ㄷㄷ 우승 노려볼만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벤 스토크스 빠진 잉글랜드 ㄹㅇ 약해진 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썰 풀다 문득 드는 생각인데 추성훈 복귀 진짜임?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애 낳는데 이정후는 왜 야구만 함? 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소토 이새끼 뭐냐? 이러다 진짜 역대급 찍는거 아님? ㄷㄷ2026-06-20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직장폐쇄 진짜 옴? ㅋㅋㅋ 선수들 단체로 난리났네2026-06-20
-
[자유게시판] 멕시코 한국전 이기고 16강 확정 ㄷㄷ 클린스만 벤투가 또 비교되네 ㅋㅋㅋ2026-06-19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소식 들으니까 옛날 생각난다 ㅋㅋㅋ 내가 어릴 때 닉스 유니폼 입고 길거리 농구했는데 땐 진짜 맨날 지고 ㅠㅠ 맨날 놀림받았거든. 감회가 새롭네 진짜 ㅋㅋㅋㅋ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어제 경기 놓친 거 후되네요 ㅠㅠ 퇴근하고 집 가서 하이라이트라도 봐야겠음. 님 말대로 요즘 우리 팀 타선 너무 아쉬워서 LG 화력 보니까 더 부럽다 진짜. 기복 심한 건 모든 팀의 숙명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팀도 곧 터지겠죠 뭐!4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전료 때문에 무산된 거였음? ㅠㅠ 대박 매치 성사되는 줄 알고 설렜는데 역시 돈이 문제구나. 둘 다 챔피언인데 너무 아쉽다 진짜.5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형들 너무 그렇게 심각하게만 보지마. 법원이 무혐의 때린 데는 다 이유가 있을거임. 당시 영상도 짧게 편집된 거라 앞뒤 상황 다 모르잖아. 솔직히 스토크스 실력 아깝긴 했어. 복귀해서 잘하면 되는 거 아니겠어?7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토푸리아가 너무 튕기는 거 아니냐? 본인 가치 높이는 건 알겠는데, 아직 마카체프랑 비교할 레벨은 아니라고 봄. 마카체프도 솔직히 대전료 가지고 구라칠 스타일은 아닌데 토푸리아가 너무 과했지. 그냥 평체 차이 때문에 토푸리아가 도망가는 걸로밖에 안 보임 ㅋ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하이라이트 중에 랜드르가 길거리에서 팬들이랑 같이 춤추는 거 봤냐 ㅋㅋㅋ 덩치 큰 선수가 그렇게 신나게 추는 거 보니까 웃기면서도 훈훈하더라. 이번 우승으로 닉스 팬덤 더 단단해지겠음.9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이거 진짜 대급 기록 아니었냐? ㅋㅋㅋㅋㅋ 나 현장에서 봤는데 엘지 응원석 진짜 난리났었음 ㄷㄷㄷ 두산 팬들 표정 진짜 잊을 수가 없다 임 ㅠㅠ11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이강인 드디어 가는 거냐?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리네 ㅋㅋㅋㅋ 근데 빌라도 솔직히 포텐 터지면 챔스도 노릴 만한 팀이라 엄청 끌리긴 함. 뉴캐슬은 이미 돈질로 스쿼드 좋아서 이강인 가면 경쟁도 빡셀 듯? 어디든 가서 손흥민처럼 리그 씹어먹었으면 좋겠다 ㅠㅠ15시간 14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