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경기 꿀잼이었는데 잔디 좋아서 더 좋더라
2026-06-10 05:24
12,06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경기 꿀잼이었는데 잔디 좋아서 더 좋더라
어제 경기 다들 봤냐? 진짜 개꿀잼이었는데, 잔디도 좋아서 보는 내내 감탄했다. 요즘 K리그 잔디 관리 신경 쓴다고 하더니 진짜 효과가 있는 거 같음. 선수들도 부상 위험 덜하고 더 좋은 경기력 보여줄 수 있으니 팬 입장에서도 너무 만족스럽다. 계속 이대로만 가자!
-
[야구 이야기] 요즘 애들은 모르지, 90년대 삼성 왕조는 어땠는지2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는 역시 타이밍이라니까, 사와무라상도 별 수 없구만13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미네소타가 이긴 거 맞아? 이게 뭔 경기냐 대체22시간 17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볼 맛 안 나네 진짜...23시간 52분전
-
[야구 이야기] 김경문 감독이 벌써 2000경기라니, 세월 참 빠르네2026-06-21
-
[야구 이야기] 김경문 감독이 2000경기를 지휘했다고? 요즘 애들은 알랑가 몰라.2026-06-21
-
[야구 이야기] 요즘 애들은 모르겠지만, 타격왕 경쟁이라면 이만수랑 김성한이 진짜였지!2026-06-20
-
[야구 이야기] 이게 롯데라고?2026-06-20
-
[야구 이야기] 에라이, 그래서 지가 뭘 알아봤다는 거야? 류현진이 토미존 하고 돌아왔을 때도 다들 끝났다고 했어. 오타니는 다르다? 야구공은 둥글다 몰라?3분전
-
[야구 이야기] 요즘 애들은 류현진 정도면 대단하다고 하는데,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엔 박충식이나 김상엽 같은 투수들이 진짜 위력적이었지. 그땐 WHIP 따위 몰랐어도 공만 봐도 알았어.2시간 43분전
-
[야구 이야기] 허허, 2026이라... 옛날엔 6월이면 이미 판 다 나왔어. 그놈의 가을 야구, 몇 년째 속만 끓이네. FA고 뭐고 다 소용 없드만. 쯧쯧.3시간 58분전
-
[야구 이야기] 위즈덤 선수도 대단하지만, 요즘 애들은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 임창용이나 김상엽 같은 투수들이 상대 타자들 윽박지르던 건 모를 거야. 그때는 홈런 한 방보다 투수전이 더 짜릿했지.3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요즘 애들은 이정후만 알지, 옛날 야구는 모르더라고.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엔 이만수, 양준혁 같은 선수들이 쭉 팀에 있었어. 그때는 프런트가 이렇게 허둥대지 않았는데 말이야.4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요즘 애들은 로건 같은 용병 한 명에 이렇게 난리법석이구만.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엔 박충식, 성준, 김상엽 트리오로 타 팀 타선이 벌벌 떨었는데. 그때 용병이 있었으면 아주 난리가 났겠어.5시간 19분전
-
[야구 이야기] 요즘 애들은 앤더슨 같은 선수만 알지.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엔 이만수, 김성한 같은 토종 선수들이 팀을 이끌었어. 외국인 선수가 없어도 야구는 돌아갔지. 옛날이 좋았어 정말.5시간 29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치지. 그런데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엔 이종범이가 타율 3할4푼대로 타격왕 먹었어. 그때는 정말 상대팀 투수들이 이종범한테 던지기를 꺼려했지. 요즘 애들은 그때 야구를 모르니.7시간 51분전
댓글목록4
포세이돈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낫보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