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핌 미쳤냐? 벨랄 잡고 마달레나 콜아웃 ㄷㄷㄷ
2026-06-10 09:52
12,58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봉핌 미쳤냐? 벨랄 잡고 마달레나 콜아웃 ㄷㄷㄷ
아니 오늘 경기 보셨어요 형님들? 와 진짜 봉핌 미쳤습니까 휴먼? 벨랄이 웰터급에서 쉬운 상대가 아닌데 그냥 압도적으로 발라버리네요. 경기 끝나고 마달레나 콜아웃 하는 거 보고 소름 쫙 돋았습니다. UFC 웰터급 지각변동 제대로 오겠네요 이거. 원래 최두호 선수 소식 보러 들어왔다가 봉핌 경기 보고 이건 글 안 쓸 수가 없어서 바로 달려왔습니다 ㅋㅋ
솔직히 벨랄이 완전 탑 컨텐더는 아니지만 그래도 꽤 강한 상위권 선수인데 이렇게 쉽게 잡힐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봉핌 타격도 타격인데 그래플링 방어도 지리고 스탠딩 상태에서 압박하는 거 보니까 진짜 물이 오를 대로 올랐더라고요. 웰터급이 지금 우스만이나 치마예프 같은 괴물들이 버티고 있어서 누가 치고 올라올까 궁금했는데 봉핌이 제대로 터져버리네요. 마달레나도 요즘 주가 엄청 오르고 있는데 둘이 붙으면 진짜 대박 경기 나올 듯.
요즘 격투기 볼 맛이 납니다 진짜. 최두호 선수도 얼른 경기 잡아서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고. 얼마 전에 백악관 격투기 대회 얘기 나온 거 보면서 에이 설마 했는데 트럼프 생일에 백악관 격투기 대회 한다고 기념 동전까지 팔았다면서요 ㅋㅋㅋㅋ 진짜 별별 일이 다 있네요. UFC가 대세긴 대세인가 봅니다. 아무튼 봉핌 vs 마달레나 꼭 성사돼라 제발!
다음 경기 언제 잡힐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형님들은 봉핌이랑 마달레나 중에 누가 이길 것 같습니까? 예측 한 번씩 박아주시죠! ㄷㄷㄷ
솔직히 벨랄이 완전 탑 컨텐더는 아니지만 그래도 꽤 강한 상위권 선수인데 이렇게 쉽게 잡힐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봉핌 타격도 타격인데 그래플링 방어도 지리고 스탠딩 상태에서 압박하는 거 보니까 진짜 물이 오를 대로 올랐더라고요. 웰터급이 지금 우스만이나 치마예프 같은 괴물들이 버티고 있어서 누가 치고 올라올까 궁금했는데 봉핌이 제대로 터져버리네요. 마달레나도 요즘 주가 엄청 오르고 있는데 둘이 붙으면 진짜 대박 경기 나올 듯.
요즘 격투기 볼 맛이 납니다 진짜. 최두호 선수도 얼른 경기 잡아서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고. 얼마 전에 백악관 격투기 대회 얘기 나온 거 보면서 에이 설마 했는데 트럼프 생일에 백악관 격투기 대회 한다고 기념 동전까지 팔았다면서요 ㅋㅋㅋㅋ 진짜 별별 일이 다 있네요. UFC가 대세긴 대세인가 봅니다. 아무튼 봉핌 vs 마달레나 꼭 성사돼라 제발!
다음 경기 언제 잡힐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형님들은 봉핌이랑 마달레나 중에 누가 이길 것 같습니까? 예측 한 번씩 박아주시죠! ㄷㄷㄷ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24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28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경고 ㄷㄷㄷ 이거 진짜 현실 되냐?7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미쳤던데 ㅋㅋㅋ 뉴욕 난리났네 진짜19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일본 왜 이리 나대냐 ㅋㅋㅋㅋㅋ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2026-06-21
-
[자유게시판] 커쇼 은퇴하면 다저스 레전드 대우는 어떻게 될까 궁금함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새벽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뭐 봄? 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일본 32강 꽃길 ㄷㄷ… 솔직히 좀 부럽지 않음? 우리도 할 수 있었는데 ㅠ2026-06-21
-
[자유게시판] 하이라이트 영상은 유튜브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치면 바로 나올 걸? 나도 그거 보면서 몇 번이나 돌려봤다 ㅋㅋㅋ 근데 살라 진짜 혹사당하는 거 아닌가 걱정됨. 리버풀에서 혹시 부상이라도 당할까 봐 불안하네.48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나도 그거 보고 오만가지 감정이 다 들더라. 이집트 국대 그동안 월드컵 못 가서 얼마나 한이 많았겠냐. 살라가 진짜 영웅이지 영웅.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샌프 불펜도 요즘 안정화 되는 추세고 타선도 슬슬 터지는데? 이정후 덕도 크지만 전체적으로 팀 분위기 올라오고 있는 건 맞음. 가을야구는 몰라도 5할 승률은 무조건 넘길 것 같다.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격투기판에서 저 정도 도발은 일상 아니냐? 게이치 원래부터 그런 캐릭터였고. 토푸리아도 알아서 잘 받아칠 걸? 괜히 우리가 오버해서 난리 칠 필요는 없다고 봄.8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오늘 경기 기다리는 분위기였네요 ㅋㅋㅋ 게이치 인터뷰 ㄹㅇ 살벌하긴 했죠 ㄷㄷ 토푸리아 이번에 볼카노프스키 잡으면 진짜 웰터급 판도 확 바뀔듯. 개인적으로는 그 이전에 열리는 국농 경기가 더 기대되네요 ㅠㅠ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이정후 요즘 미쳤음 ㅋㅋㅋㅋ 타격왕은 좀 오바 아니냐? 했는데 요즘 하는 거 보면 충분히 가능할 거 같음 ㄷㄷ 오늘 2루타 칠 때 배트 스피드랑 타구 질 보니까 소름 돋더라 진짜.1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진짜 미쳤죠 ㅋㅋㅋㅋ 1회에 4홈런은 진짜 눈으로 보고도 믿기지 않더라니까요. 심지어 득점도 계속 이어져서 점수판 계속 쳐다봤음 ㄷㄷ 우리 팀도 어제 LG처럼 한번 시원하게 터뜨려줬으면 좋겠네요 ㅠㅠ1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대로 개꿀잼 경기 하나 날린 거 맞음. 근데 뭐 토푸리아 입장도 이해는 간다. 지금 주가 미친듯이 오르고 있는데 여기서 진다고 생각해봐라. 바로 떡락하는 거 아니겠음? 타이밍 보고 좀 더 몸값 올리려는 전략인 듯. 아 그래도 진짜 보고 싶었는데 아쉽다 진짜.17시간 44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