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케인즈 4차전 승리 ㄹㅇ 예상함? ㄷㄷ 내가 어제 썼던 글 보면 소름 돋을 걸?
2026-06-10 19:52
11,77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허리케인즈 4차전 승리 ㄹㅇ 예상함? ㄷㄷ 내가 어제 썼던 글 보면 소름 돋을 걸?
형들 오늘 허리케인즈 대박 경기 봤음? 와 진짜 심장 쫄깃해서 죽는 줄 알았다. 특히 그 스탈이 결승골 넣는 순간은 진짜 소름 쫙 돋더라. 솔직히 3차전까지 분위기 보면 쉽지 않겠다 싶었는데, 4차전 이렇게 이겨서 시리즈를 이븐으로 만든 거 보면 역시 플레이오프는 아무도 모르는 거 같음. 내가 어제 자유게시판에 허리케인즈 얘네 포텐 터진다고 분명히 예측글 올렸는데, 내 글 본 형들 솔직히 몇 명이나 될까? ㅋㅋㅋ 진짜 분석 지렸다 인정?
솔직히 나는 어제 경기 보면서 허리케인즈가 초반에 좀 밀리더라도 후반에 집중력 발휘하면 충분히 뒤집을 수 있다고 생각했음. 상대팀 수비가 초반에 너무 빡세게 나오니까 허리케인즈 공격수들이 좀 헤매는 감이 있었는데, 이게 오히려 상대방 체력을 빼놓는 전략이었다면? ㅋㅋㅋ 농담 같겠지만 진짜 그렇게 보였다니까. 그리고 스탈이 막판에 그 골 넣는 과정 보면, 진짜 그 순간을 위해 계속 기회를 엿보고 있었다는 느낌이 강했음. 이건 단순 운이 아니라 철저한 분석과 준비에서 나온 골이라고 본다.
이번 시리즈 보면서 느끼는 건데, 진짜 스포츠는 멘탈 싸움인 거 같음. 허리케인즈가 3차전 지고 나서 분명히 멘탈적으로 흔들릴 수도 있었는데, 그걸 이겨내고 4차전을 따낸 거 보면 팀 분위기가 장난 아닌 거 같음. 다음 경기도 분명히 치열할 텐데, 난 다음 경기도 허리케인즈가 이길 거라고 감히 예측해 본다. 스탈이 또 한 건 할 거 같은데, 내 예측이 맞는지 틀리는지 다 같이 지켜보자고.
암튼 요즘 스포츠 보면서 예측하는 재미에 푹 빠져 살고 있다. 형들도 같이 다음 경기 예측 함 해보자. 과연 내 촉이 또 맞을지 아니면 헛발질 할지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고 다음 글에서 또 보자!
솔직히 나는 어제 경기 보면서 허리케인즈가 초반에 좀 밀리더라도 후반에 집중력 발휘하면 충분히 뒤집을 수 있다고 생각했음. 상대팀 수비가 초반에 너무 빡세게 나오니까 허리케인즈 공격수들이 좀 헤매는 감이 있었는데, 이게 오히려 상대방 체력을 빼놓는 전략이었다면? ㅋㅋㅋ 농담 같겠지만 진짜 그렇게 보였다니까. 그리고 스탈이 막판에 그 골 넣는 과정 보면, 진짜 그 순간을 위해 계속 기회를 엿보고 있었다는 느낌이 강했음. 이건 단순 운이 아니라 철저한 분석과 준비에서 나온 골이라고 본다.
이번 시리즈 보면서 느끼는 건데, 진짜 스포츠는 멘탈 싸움인 거 같음. 허리케인즈가 3차전 지고 나서 분명히 멘탈적으로 흔들릴 수도 있었는데, 그걸 이겨내고 4차전을 따낸 거 보면 팀 분위기가 장난 아닌 거 같음. 다음 경기도 분명히 치열할 텐데, 난 다음 경기도 허리케인즈가 이길 거라고 감히 예측해 본다. 스탈이 또 한 건 할 거 같은데, 내 예측이 맞는지 틀리는지 다 같이 지켜보자고.
암튼 요즘 스포츠 보면서 예측하는 재미에 푹 빠져 살고 있다. 형들도 같이 다음 경기 예측 함 해보자. 과연 내 촉이 또 맞을지 아니면 헛발질 할지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고 다음 글에서 또 보자!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허리 꺾이고도 저걸 잡네 ㄷㄷ 미쳤다 미쳤어;;;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53년만에 실화냐? 이거 ㄹㅇ 찐이냐? ㅋㅋㅋ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페이커 젠슨 황 찬사 ㄷㄷ e스포츠 위상 ㄹㅇ 달라진 거 아님?5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고졸 드랲 금지 실화임? ㄷㄷ 김지우 KBO행은 개이득인데 말이지 ㅋㅋ7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클락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U.S. 오픈 우승 실화임?10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10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지리네 진짜;11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내한? 홀란 EPL 입성 첫 해 한국 상륙 ㄷㄷ 예측해봄20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미친 타선 계속 이어갈 수 있을까? ㄴㄴ 그건 좀 힘들 듯. 어제는 진짜 야구의 신이 강림한 날이었다고 봐야지. 그래도 1회 4홈런은 두고두고 회자될 레전드 경기인 건 인정.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또 생각해보면 야니스도 우승 반지에 대한 갈망이 클 거 아니야? 밀워키에서 더 이상 가능성이 안 인다면 강팀으로 갈 수도 있다고 봄. 르브론도 마이애미 갔을 때 다들 충격이었잖아 그때 생각나네.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난 폰드로우소바가 멘탈이 약해서 그런 것 같음. 잘 나갈 때는 엄청 잘하는데, 조금만 흔들려도 와르르 무너지는 게 보임. 멘탈 코칭 좀 받으면 다시 올라올 수도 있지 않을까?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니스는 가는게 맞지 이정도면 의리에 살았지. 근데 번드루소바는 진짜 안타깝다. 징계만 아니었으면 테니스 판도 다 뒤집었을텐데... 나 어릴 때도 이런 식으로 사라진 선수들 많았음.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 마두에케 얘기 또 나오네. 물론 요즘 잘하는 건 맞는데, 터졌다고 하기엔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지난 시즌에도 반짝하다가 폼 죽은 적 있어서 ㅋㅋㅋ 첼시팬 입장에선 행복회로 돌리다가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라 이번엔 좀 조심스러움 ㅋㅋㅋ 유로는 아직 무리임 걍!7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기복 심한 경기력이라고 하긴 좀 그렇지 않음? 그만큼 끈기가 다는 증거 아님? 솔직히 1회에 그렇게 대량실점하고 이기는 팀은 KBO에 엘지밖에 없을 거다. 괜히 우승팀이 아니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음.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역대급 이벤트는 맞는 듯. 근데 경기 내용이 진짜 좋았는지 궁금하다. 이런 빅 이벤트는 홍보빨도 심해서 막상 보면 별거 아닌 경우도 많잖아. 누가 본 사람 있으면 후기 좀 부탁한다!8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맞어 나도 클락 우승에 한 표 던진다. 원래 US 오픈 같은 메이저 대는 베테랑들이 강세인데, 클락이 신성처럼 나타나서 다 박살내는 거 보면서 카타르시스 오졌음. 다음 대회에서도 기대된다 ㄹㅇ8시간 5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