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코스타리카 경기 지연 ㄷㄷ 프리미어리그도 영향 있겠지?
2026-06-11 08:14
12,80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잉글랜드-코스타리카 경기 지연 ㄷㄷ 프리미어리그도 영향 있겠지?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잉글랜드랑 코스타리카 경기 지연됐다는 기사 봤음? ㄷㄷ 이거 보니까 갑자기 프리미어리그 일정까지 걱정되더라. 월드컵 때문에 이미 시즌 중간에 끊기고 다시 시작하는 것도 적응 안 됐는데, 경기 지연까지 터지면 선수들 컨디션 박살 나는 거 아니겠냐고. 솔직히 경기 하나 미뤄지는 게 뭐 대수냐 싶을 수도 있는데, 선수들 몸 쓰는 스케줄이 너무 빡빡하잖아.
특 잉글랜드는 프리미어리그 핵심 선수들이 대부분인데, 얘네가 국가대표 경기 뛰고 와서 체력적으로든 정신적으로든 지치면 팀 성적에도 직격탄 아니겠음? 당장 맨시티 홀란드나 아스날 사카 같은 애들 혹사당하다가 부상이라도 당하면 진짜 골 때리는 거지. 물론 코스타리카 선수들도 자기 리그에서 중요한 역할 하겠지만, 아무래도 프리미어리그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리그니까 더 민감하게 다가옴. 괜히 유럽 쪽 기후 변화랑 스포츠 경기 일정 연관 짓는 얘기가 나오는 게 아니더라니까.
그리고 이런 식의 경기 지연이 계속되면 리그 운영 측에서도 골치 아플 것 같음. 중계권이나 스폰서 계약 문제도 얽혀있을 텐데, 일정이 자꾸 밀리면 팬들 몰입도도 떨어지고 수익에도 영향이 있을 수밖에 없지. 이번 여름 프리시즌 투어 때도 날씨 때문에 경기 취소되고 그랬던 기억이 있어서 더 그런가 봄. EPL 사무국도 이런 상황에 대비해서 플랜B 같은 거 준비하고 있을까? 아니면 그냥 되는 대로 진행는 건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FIFA랑 각 리그 사무국은 이런 예상치 못한 변수에 대한 대책을 더 확실하게 세워야 한다고 본다. 선수 보호는 물론이고, 팬들도 피해 안 보게 말이야. 이번 잉글랜드-코스타리카 경기 지연이 단순 해프닝으로 끝나면 좋겠지만, 앞으로도 이런 일이 잦아질까 봐 걱정이 앞선다. 형들 생각은 어떰? 이번 일로 프리미어리그나 다른 유럽 리그들도 뭔가 움직임이 있을까?
특 잉글랜드는 프리미어리그 핵심 선수들이 대부분인데, 얘네가 국가대표 경기 뛰고 와서 체력적으로든 정신적으로든 지치면 팀 성적에도 직격탄 아니겠음? 당장 맨시티 홀란드나 아스날 사카 같은 애들 혹사당하다가 부상이라도 당하면 진짜 골 때리는 거지. 물론 코스타리카 선수들도 자기 리그에서 중요한 역할 하겠지만, 아무래도 프리미어리그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리그니까 더 민감하게 다가옴. 괜히 유럽 쪽 기후 변화랑 스포츠 경기 일정 연관 짓는 얘기가 나오는 게 아니더라니까.
그리고 이런 식의 경기 지연이 계속되면 리그 운영 측에서도 골치 아플 것 같음. 중계권이나 스폰서 계약 문제도 얽혀있을 텐데, 일정이 자꾸 밀리면 팬들 몰입도도 떨어지고 수익에도 영향이 있을 수밖에 없지. 이번 여름 프리시즌 투어 때도 날씨 때문에 경기 취소되고 그랬던 기억이 있어서 더 그런가 봄. EPL 사무국도 이런 상황에 대비해서 플랜B 같은 거 준비하고 있을까? 아니면 그냥 되는 대로 진행는 건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FIFA랑 각 리그 사무국은 이런 예상치 못한 변수에 대한 대책을 더 확실하게 세워야 한다고 본다. 선수 보호는 물론이고, 팬들도 피해 안 보게 말이야. 이번 잉글랜드-코스타리카 경기 지연이 단순 해프닝으로 끝나면 좋겠지만, 앞으로도 이런 일이 잦아질까 봐 걱정이 앞선다. 형들 생각은 어떰? 이번 일로 프리미어리그나 다른 유럽 리그들도 뭔가 움직임이 있을까?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19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랭킹 개편한다고 한 게 진짜였네 ㄷㄷ 난 솔직히 찬성임. 미들급에서 아데산야 잡고 챔프 먹은 스트릭랜드 같은 애들 너무 저평가 받는 경향 있었잖아. 이번 기회에 진짜 실력자들 제대로 평가받았으면 좋겠다.5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만 어제 라이브 못 봤어요? ㅠㅠ 진짜 전설의 경기가 될 것 같은데 놓쳐서 너무 아쉽네. 누가 하이라이트 영상 좀 쪄줘요 ㅋㅋㅋㅋ 그나저나 우승은 아직이르지 않나? 그래도 분위기 좋은 건 인정.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임찬규 요즘 야구 미쳤음 ㅋㅋㅋ 멕시코 팬은 진짜 상상도 못했는데 대박이네. 크보 해외 진출 각인가 이거? 내년엔 류현진도 오고 하면 진짜 글로벌 팬들 몰려올 듯 ㄷㄷ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헐 ㅋㅋㅋ 나만 그런 게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난 지난주 경기에서 수비진보다 미드필더진이 더 답답했음. 왜 맨날 중앙에서 공만 돌리다가 뺏기고 역습 용하는지 이해가 안 가 ㅋㅋㅋ 활동량도 너무 적고 전방으로 뿌려주는 패스도 실종된 지 오래인 듯 ㅠㅠ 예전엔 그래도 중원에서 압박이라도 잘했는데 요즘은 그것도 안 돼서 큰일임 진짜.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오타니는 진짜 레전드라고 생각함. 근데 투타 겸업 유지하면서 건강 관리하는 게 진짜 관건일듯 ㅠㅠ 슬슬 나이도 있는데 언제까지 이 페이스 유지할 수 있을까 걱정되기도 함. 한 번 크게 다치면 선수 생활 끝날 수도 있잖아 ㄷㄷ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ㅋㅋㅋㅋㅋ 나도 출근길에 기사보고 커피 뿜을 뻔. 밀워키는 이제 암흑기 시작이겠네 ㅠㅠ 버틀러랑 아데토쿤보 투맨 팀이면 진짜 동부 완전 씹어먹을 듯. 파이널은 무조건 갈 거 같고 우승도 노려볼 만하다고 본다.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헐 개소리임 ㅋㅋ AI가 아무리 분석 잘해도 선수 컨디션이나 멘탈 터지는 건 예측 못 함. 작년 롤드컵 보면 압박감에 실수하는 경우도 많았는데 그런걸 AI가 어케 알아? 결국 사람이 하는 게임이라 변수가 너무 많음.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떴냐? ㅋㅋㅋㅋ 벨기에에서 잘하긴 했는데 EPL이나 분데스 가면 체감 차이 오질텐데. 가서도 지금처럼 골 박아주면 좋겠다 ㄹㅇ.5시간 43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