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53년 만에 우승각 떴냐 ㄷㄷ 이 맛에 NBA 본다 진짜 ㅋㅋ
2026-06-11 15:51
12,17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53년 만에 우승각 떴냐 ㄷㄷ 이 맛에 NBA 본다 진짜 ㅋㅋ
형들 오늘 경기 다들 기대하고 있음? 솔직히 요즘 NBA 파이널 진짜 미쳤다고밖엔 할 말이 없다. 어제 경기 보면서 와 진짜 소름 쫙 돋았잖아. 29점 차를 뒤집는다고? 이게 말이 됨? 스포츠는 각본 없는 드라마라는 말이 딱 이럴 때 쓰는 것 같다. 덕분에 오늘 경기 기대감이 완전 폭발했음.
어제 뉴욕 닉스랑 상대 팀 경기 봤음? 전반 끝나고 점수 차이 보고 아.. 오늘은 좀 힘들겠네 싶었거든. 29점 차이 나는 걸 어떻게 뒤집냐고. 게다가 상대 팀도 만만한 팀이 아니었잖아. 근데 후반전 시작하면서 뭔가 분위기가 달라지더니, 3쿼터 중반부터 뉴욕이 미친듯이 쫓아가기 시작하더라. ㄹㅇ 심장 쫄깃해서 제대로 앉아서 보지도 못했다. ㅋㅋㅋ
진짜 압권은 마지막 쿼터였지. 종료 1.2초 남기고 아누노비가 극장골을 넣는데 와... 소리 지를 뻔했다니까. 순간 정적 흐르다가 환호성 터지는데 집에서 혼자 보면서도 그 분위기가 느껴지더라. 아누노비 인터뷰 보니까 "점수 차 상관없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했다"고 하던데, 진짜 프로 중의 프로 인정이다. 멘탈이 그냥 다른 것 같음. 괜히 슈퍼스타가 아닌 듯.
그 경기 이기고 뉴욕 닉스가 53년 만에 NBA 우승까지 1승 남았다고 하더라. 와 진짜 역사의 한 페이지를 쓰는 거 아니냐. 뉴욕 팬들은 지금 잠도 제대로 못 잘 것 같다. 나 같아도 그럴 듯. 솔직히 우리나라에서는 뉴욕 닉스 팬덤이 그렇게 크진 않아서 체감이 덜하긴 한데, 현지 분위기 생각하 진짜 어마어마할 것 같음. 53년이면 거의 반세기인데, 그동안 얼마나 목말라 있었겠냐고.
이런 드라마틱한 경기 덕분에 NBA 인기가 더 올라가는 것 같음. 쿠팡플레이에서 NBA 파이널 독점 생중계 해주는 것도 신의 한 수 같고, 샤이니 민호가 객원 해설도 한다더라. 연예인 해설에 대해서 말들 많긴 한데, 어쨌든 관심 없던 사람들도 유입될 수 있는 기회가 되니 나쁘지 않다고 봄. 나는 그냥 해설은 꺼놓고 보거나 아예 영어 해설로 보긴 하지만... ㅋㅋㅋ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니까 오늘 경기는 진짜 무슨 일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뉴욕이 우승 확정 지을 수도 있고, 아니면 상대 팀이 다시 분위기 가져와서 7차전까지 갈 수도 있고. 어떤 결과가 나오든 일단 졸라 재밌을 건 확실하다. 이게 진짜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냐고. ㅠ
NBA 파이널 첫 직관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야유 듣고도 "대부분 환호했다"고 했다는 뉴스도 봤는데, 그것도 웃겼음 ㅋㅋㅋ 뭐 정치적인 건 둘째치고, 어쨌든 셀럽들도 주목하는 큰 경기라는 뜻이겠지. 오늘 밤에는 치킨에 맥주 준비해놓고 본방 사수해야겠다. 형들은 오늘 경기 누가 이길 것 같음? 뉴욕이 우승으로 마무리할까, 아니면 7차전까지 끌려갈까? 다들 어떻게 예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같이 떠들어보자!
어제 뉴욕 닉스랑 상대 팀 경기 봤음? 전반 끝나고 점수 차이 보고 아.. 오늘은 좀 힘들겠네 싶었거든. 29점 차이 나는 걸 어떻게 뒤집냐고. 게다가 상대 팀도 만만한 팀이 아니었잖아. 근데 후반전 시작하면서 뭔가 분위기가 달라지더니, 3쿼터 중반부터 뉴욕이 미친듯이 쫓아가기 시작하더라. ㄹㅇ 심장 쫄깃해서 제대로 앉아서 보지도 못했다. ㅋㅋㅋ
진짜 압권은 마지막 쿼터였지. 종료 1.2초 남기고 아누노비가 극장골을 넣는데 와... 소리 지를 뻔했다니까. 순간 정적 흐르다가 환호성 터지는데 집에서 혼자 보면서도 그 분위기가 느껴지더라. 아누노비 인터뷰 보니까 "점수 차 상관없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했다"고 하던데, 진짜 프로 중의 프로 인정이다. 멘탈이 그냥 다른 것 같음. 괜히 슈퍼스타가 아닌 듯.
그 경기 이기고 뉴욕 닉스가 53년 만에 NBA 우승까지 1승 남았다고 하더라. 와 진짜 역사의 한 페이지를 쓰는 거 아니냐. 뉴욕 팬들은 지금 잠도 제대로 못 잘 것 같다. 나 같아도 그럴 듯. 솔직히 우리나라에서는 뉴욕 닉스 팬덤이 그렇게 크진 않아서 체감이 덜하긴 한데, 현지 분위기 생각하 진짜 어마어마할 것 같음. 53년이면 거의 반세기인데, 그동안 얼마나 목말라 있었겠냐고.
이런 드라마틱한 경기 덕분에 NBA 인기가 더 올라가는 것 같음. 쿠팡플레이에서 NBA 파이널 독점 생중계 해주는 것도 신의 한 수 같고, 샤이니 민호가 객원 해설도 한다더라. 연예인 해설에 대해서 말들 많긴 한데, 어쨌든 관심 없던 사람들도 유입될 수 있는 기회가 되니 나쁘지 않다고 봄. 나는 그냥 해설은 꺼놓고 보거나 아예 영어 해설로 보긴 하지만... ㅋㅋㅋ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니까 오늘 경기는 진짜 무슨 일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뉴욕이 우승 확정 지을 수도 있고, 아니면 상대 팀이 다시 분위기 가져와서 7차전까지 갈 수도 있고. 어떤 결과가 나오든 일단 졸라 재밌을 건 확실하다. 이게 진짜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냐고. ㅠ
NBA 파이널 첫 직관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야유 듣고도 "대부분 환호했다"고 했다는 뉴스도 봤는데, 그것도 웃겼음 ㅋㅋㅋ 뭐 정치적인 건 둘째치고, 어쨌든 셀럽들도 주목하는 큰 경기라는 뜻이겠지. 오늘 밤에는 치킨에 맥주 준비해놓고 본방 사수해야겠다. 형들은 오늘 경기 누가 이길 것 같음? 뉴욕이 우승으로 마무리할까, 아니면 7차전까지 끌려갈까? 다들 어떻게 예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같이 떠들어보자!
-
[자유게시판] 호날두는 진짜 왜 저러는 거임? 폼 미쳤는데 갈 데가 없냐 ㄷㄷ6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 ㅋㅋ8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얘 진짜 샌디에서 터지는 거 아님? ㄷㄷㄷ 올킬러들 의견 좀10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vs 축구 뭐 보냐? 진지하게 추천 좀 ㄷㄷ1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시형 아직도 미쳤냐? 하이라이트 지렸다 진짜 ㄷㄷ2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오늘 축구 보는데.. 이강인 진짜 미친 재능 아님?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롤드컵 결승전 ㄷㄷ 이변 아닌 이변 아니었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타운스 양키스 드립은 또 뭔데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지들 연봉 23억 준다 하면 바 사표 쓰고 나갈 놈들이 선수보고는 희생하라 그러는 거 개웃기네. 심지어 두산 가면 주전 확실하고 우승도 노려볼 만한데 이만한 선택지가 어딨다고 난리인지 ㅋㅋㅋㅋ 그냥 다들 배아파서 그러는 거 아니냐?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공감합니다 형님. 어제 오타니 홈런 미쳤죠 진짜. 타구 속도 보니까 담장 넘어가는데 1초도 안 걸리던데 ㄷㄷ 저렇게 치면 투수들 멘탈 나갈 듯 ㅋㅋㅋㅋ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대박 ㄹㅇ? 이한범이면 키랑 몸싸움도 되는데 발밑도 좋아서 가능성 충분하다고 본다. 김민재랑 같이 센터백 서면 상대 공격수들 멘탈 나갈 듯 ㅋㅋㅋㅋㅋ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임찬규가 잘하니까 그런 거지 ㅋㅋㅋ 솔직히 작년까지만 해도 불안불안했잖아. 스포츠는 결국 실력이 답임. 내년에도 이 기세 유지야 찐팬 만들 수 있다 임마.8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아침에 일어나서 하이라이트 봤는데 진짜 감탄만 나옴 ㅋㅋㅋ 요즘 슈팅 때리는 족족 골대 구석으로 박히는 거 보면 미친 거 같음. 득점왕 욕심 나긴 하는데, 솔직히 부상 없이 시즌 완주하는 것만으로도 대박일듯. 개인적으로 20골은 무조건 넘긴다에 한 표 던진다 ㄷㄷ1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가을야구는 물 건너간 수준이 아니라 이미 침몰해서 심해까지 내려간 거 아니냐? ㅋㅋㅋ 매년 이맘때쯤 되면 다들 기대 접는 거 국룰이잖음. 이제는 그냥 그러려니 함.1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진짜 대박이긴 했음 ㄷㄷㄷ 근데 난 어제 그거 보고나서 너무 잠이 와서 그냥 잤음 ㅋㅋㅋ 오늘 MLB 류현진 등판한대서 그거 보고 대기중임. 오랜만에 던지는 거라 기대된다.14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로페스 솔직히 지명타자 임팩트가 오타니 투타겸업이랑 비교가 안 되긴 함. 아무리 타격 1위라도 오타니는 진짜 야구 자체를 뒤흔드는 수준이라 ㄷㄷ 근데 로페스도 진짜 잘하긴 하지. 타격 스탯 보면 미쳤음.15시간 24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