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타임지 100인 실화냐 ㄷㄷ 진짜 국뽕 차오른다
2026-06-12 08:16
12,72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페이커 타임지 100인 실화냐 ㄷㄷ 진짜 국뽕 차오른다
오늘 뉴스 보는데 페이커가 타임지 영향력 있는 스포츠인 100인에 선정됐다는 기사가 떴네. 메시, 르브론, 오타니랑 같이 언급되는 거 보니까 진짜 위상 미쳤다는 생각밖에 안 든다. 이 정도면 이제 e스포츠도 완전 주류 스포츠로 인정받는 거 아니냐?
진짜 국뽕 제대로 차오르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국뽕 제대로 차오르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 경기장에 짝퉁 입고 오는 건 아니겠지?5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면 진짜 팬 맞나요?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데샹 엄마 돌아가셨다는데 월드컵 감독직 복귀 대단한 거 아님?12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팬이라면 훈련복도 정품으로 입고 싶지 않나요?1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ㄷㄷ 두산 개이득 아님?16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심판은 오피셜 굿즈 안 입는 짝퉁 팬들 아닌가요?19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입고 보는 경기가 뭐가 중요하다고 그리들 말이 많습니까?20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 이적 썰 진짜면 NBA 판도 ㄹㅇ 개꿀잼 될 듯 ㄷㄷ22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경기가 아무리 빅매치라도, 오피셜 굿즈도 없이 그저 하이라이트만 보고 열광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 진정한 팬이라면 선수들이 입는 유니폼부터 정품으로 갖추는 게 기본 아닌가. 짝퉁 입고 경기에 가는 건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다.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어제 그 경기 보다가 속 뒤집어지는 줄 알았음. 아니 가나한테 그렇게 비기는 건 진짜 아니지 않냐고. 괜히 EPL 올스타 잉글랜드라는 말 듣고 기대했잖아 ㅠㅠ6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는 진짜 보물이다... 걘 진짜 메이저 가도 통할 것 같음. 근데 다른 타자들이 좀 더 터져줘야 하는데, 특히 몇몇 베테랑 선수들 요즘 너무 부진한 거 아닌가 싶다. 정신 차려라 좀!1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활용법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경기장 올 때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구매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고 와야죠. 짝퉁 입고 와서 선수 걱정하는 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 진짜 팬심은 오피셜 굿즈에서 시작하는 겁니다.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야 로페스가 어제 멀티히트 친 건 좋았는데, 걔 타격폼 보면 솔직히 좀 불안 불안함. 타격왕은 시즌 전체를 봐야 하는 건데, 후반 갈수록 체력 떨어지면 타율 유지 못할 수도 있음. 이정후는 꾸준함이 강점이라 난 이정후에 한 표 던진.3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의 매력에 빠지는 건 당연한 일이지만, 진정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어줘야 하는 거 아닌가?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좀 아니지. 경기장에선 정품으로 제대로 된 응원 보여주자.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역대급은 맞는데 KBO 최초는 아님 ㅋㅋㅋ 1999년에 해태가 롯데 상대로 1회에 5홈런 친 적 있음. 그래도 LG가 이렇게 폭발하는 거 보면 올 시즌 기대해도 되는 거 아니냐 ㄷㄷ4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뭐 축구 실력이야 둘째치고, 경기장에 가서 보면 선수들 오피셜 유니폼은 다들 제대로 입고 응원하는지 모르겠네요. 공을 잡고 안 잡고 이전에, 최소한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진짜 팬으로서의 예의가 아니죠. 오피셜 스토어 정품 굿즈부터 제대로 갖춰야 진짜 팬 아니겠어요?4시간 24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