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UFC 백악관 대회 솔직히 각 나옴? ㅋㅋ 최두호 떡상 가즈아 ㄷㄷ
2026-06-12 11:46
12,46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UFC 백악관 대회 솔직히 각 나옴? ㅋㅋ 최두호 떡상 가즈아 ㄷㄷ
형들 오늘 드디어 그 날이네요. 미국 건국 250주년 기념 백악관 UFC 특별대회! 솔직히 어제부터 잠이 안 오네요 ㅋㅋㅋ 국무부랑 UFC가 스포츠 외교 협약까지 맺고 트럼프 생일밤에 이런 미친 이벤트를 열다니, 진짜 미쳤다고밖에 할 말이 없습니다. 다들 이번 대회 존버하고 계셨죠? 저도 어제부터 해외 커뮤니티 들락거리면서 정보 취합 중인데, 예측이 쉽지 않네요.
일단 메인이벤트 두 체 타이틀전은 말할 것도 없고, 특히 우리 최두호 선수 맹활약 소식은 진짜 심장을 뛰게 합니다. '코리안 슈퍼보이'가 백악관 무대에서 다시 한번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가 엄청 커요. 이번 대회가 그냥 이벤트가 아니라, '격투기 월드컵'이라는 말까지 나오는 거 보면 그 위상을 알 수 있죠. 최두호 선수가 여기서 제대로 임팩트를 보여주면, 진짜 주가 폭등할 거라고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에 좀 더 공격적인 운영으로 승부를 보지 않을까 싶어요.
경기장을 백악관 남쪽 잔디광장에 세팅한다고 해서 날씨 걱정하는 분들도 많던데, 뉴스 보니까 이미 완벽한 계획을 세워놨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야외 경기다 보니 변수가 많을 수밖에 없는데, 미국 정부 차원에서 주관하는 행사라 그런지 준비가 철저한 것 같습니다. 관중들이야 좀 불편할지 몰라도, 선수들 경기력에는 큰 영향이 없도록 조치할 거 같아요. 이런 대규모 야외 이벤트에서 변수를 최소화하는 게 진짜 기술이죠.
솔히 이번 대회, 그냥 UFC 경기를 넘어선 무언가가 있습니다. 트럼프 생일이라는 특수한 날짜, 백악관이라는 상징적인 장소, 그리고 국무부까지 개입한 스포츠 외교라는 거창한 명분까지. 이건 스포츠를 넘어선 정치적, 문화적 이벤트라고 봐야죠. 그래서 선수들도 평소보다 더 동기부여가 될 거라고 봅니다. 평생 다시 없을 무대잖아요? 후회 없는 경기를 보여주려고 할 겁니다.
최두호 선수 외에도 여러 매치업이 예정되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언더카드에서도 몇몇 빅매치가 나올 것 같아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때 잘나가던 베테랑 선수들이 이번 무대에서 회광반조의 투혼을 보여줄지도 관전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젊은 피들의 패기 넘치는 경기와 노련한 베테랑들의 노림수, 이 두 가지가 적절히 섞이면 진짜 명승부가 연출될 겁니다.
다만, 이런 대규모 이벤트는 항상 예상치 못한 변수가 생기기 마련이라, 너무 한쪽에만 베팅하기는 위험하다고 봐요. 특히 백악관 무대라는 압감 때문에 평소 실력 발휘를 못 하는 선수도 있을 수 있고요. 멘탈적인 부분이 경기 결과에 미치는 영향이 큰 스포츠니까요. 그래서 베테랑들이 좀 더 유리할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경험에서 나오는 노련함은 무시 못 하죠.
그래서 저는 이번 대회, 특히 최두호 선수는 초반부터 강하게 밀어붙여서 기선을 제압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심판들도 이런 빅 이벤트에서는 초반 임팩트에 영향을 많이 받을 수 있거든요. 초반에 확실하게 포인트를 따내면 좀 더 유리한 판정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깔끔한 KO승이 최고지만요 ㅋㅋ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대회 어떻게 예상하세요? 우리 최두호 선수 진짜 백악관 떡상 가즈아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의외의 이변이 속출할까요? 솔직한 예측과 기대감 좀 공유해 주세요 ㅋㅋㅋ
일단 메인이벤트 두 체 타이틀전은 말할 것도 없고, 특히 우리 최두호 선수 맹활약 소식은 진짜 심장을 뛰게 합니다. '코리안 슈퍼보이'가 백악관 무대에서 다시 한번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가 엄청 커요. 이번 대회가 그냥 이벤트가 아니라, '격투기 월드컵'이라는 말까지 나오는 거 보면 그 위상을 알 수 있죠. 최두호 선수가 여기서 제대로 임팩트를 보여주면, 진짜 주가 폭등할 거라고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에 좀 더 공격적인 운영으로 승부를 보지 않을까 싶어요.
경기장을 백악관 남쪽 잔디광장에 세팅한다고 해서 날씨 걱정하는 분들도 많던데, 뉴스 보니까 이미 완벽한 계획을 세워놨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야외 경기다 보니 변수가 많을 수밖에 없는데, 미국 정부 차원에서 주관하는 행사라 그런지 준비가 철저한 것 같습니다. 관중들이야 좀 불편할지 몰라도, 선수들 경기력에는 큰 영향이 없도록 조치할 거 같아요. 이런 대규모 야외 이벤트에서 변수를 최소화하는 게 진짜 기술이죠.
솔히 이번 대회, 그냥 UFC 경기를 넘어선 무언가가 있습니다. 트럼프 생일이라는 특수한 날짜, 백악관이라는 상징적인 장소, 그리고 국무부까지 개입한 스포츠 외교라는 거창한 명분까지. 이건 스포츠를 넘어선 정치적, 문화적 이벤트라고 봐야죠. 그래서 선수들도 평소보다 더 동기부여가 될 거라고 봅니다. 평생 다시 없을 무대잖아요? 후회 없는 경기를 보여주려고 할 겁니다.
최두호 선수 외에도 여러 매치업이 예정되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언더카드에서도 몇몇 빅매치가 나올 것 같아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때 잘나가던 베테랑 선수들이 이번 무대에서 회광반조의 투혼을 보여줄지도 관전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젊은 피들의 패기 넘치는 경기와 노련한 베테랑들의 노림수, 이 두 가지가 적절히 섞이면 진짜 명승부가 연출될 겁니다.
다만, 이런 대규모 이벤트는 항상 예상치 못한 변수가 생기기 마련이라, 너무 한쪽에만 베팅하기는 위험하다고 봐요. 특히 백악관 무대라는 압감 때문에 평소 실력 발휘를 못 하는 선수도 있을 수 있고요. 멘탈적인 부분이 경기 결과에 미치는 영향이 큰 스포츠니까요. 그래서 베테랑들이 좀 더 유리할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경험에서 나오는 노련함은 무시 못 하죠.
그래서 저는 이번 대회, 특히 최두호 선수는 초반부터 강하게 밀어붙여서 기선을 제압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심판들도 이런 빅 이벤트에서는 초반 임팩트에 영향을 많이 받을 수 있거든요. 초반에 확실하게 포인트를 따내면 좀 더 유리한 판정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깔끔한 KO승이 최고지만요 ㅋㅋ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대회 어떻게 예상하세요? 우리 최두호 선수 진짜 백악관 떡상 가즈아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의외의 이변이 속출할까요? 솔직한 예측과 기대감 좀 공유해 주세요 ㅋㅋㅋ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지가 우리 아들은 월클 아니랬는데... 왜케 잘함 ㄷㄷ3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롤드컵 결승전 폼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5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논쟁] 솔직히 EPL 올스타 잉글랜드 국대 이 정도면 거품 아님? ㄷㄷ6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스포티비 이거 또 결제해야 하는 각이야? 김민재 손흥민 이강인에 이제 이정후까지 ㅠㅠ11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치킨값 벌어야 하는데 이적료 또 터지는 거 아니겠지…1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2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23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2026-06-23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좋게 본다 ㅋㅋㅋㅋㅋ 어차피 위저즈는 당장 우승 노릴 팀도 아니고, 리빌딩 제대로 할 거면 이런 깜짝 픽도 괜찮다고 봄. 맨날 무난한 픽만 하다가 망한 게 한두 번이냐 ㅋㅋㅋ 듀반차 얘가 터지면 오히려 위저즈가 떡상하는 거고, 안 터지면 뭐... 그냥 원래 위저즈로 돌아가는 거지 뭐 ㅋㅋㅋㅋㅋ47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저도 어제 경기 보느라 잠 못 잤어요. 손흥민 선수, 황희찬 선수 활약은 진짜 감동인데… 문제는 이 감동을 계속 보려면 쿠팡플레이든 스포티비든 계속 돈을 내야 한다는 거죠. 이번 달도 제 통장은 텅장이네요 ㅠㅠ1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붙는다고? 와, 이것도 어디서 중계해줄까... 또 돈 내야 하는 건 아니겠지?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다 있는데 새로운 거 나오면 진짜 내 통장 텅장 되겠네. K리그 보려고 매달 나가는 돈이 치킨 두 마리 값은 넘는다니까.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도 딱 그 생각 함. 3연승이긴 한데 상대들이 좀 아쉽긴 해 ㅋㅋㅋ 레보스노야니도 강자라고 하긴 애매한 게 맞지 않나? 다음 경기 진짜 궁금하긴 하다.2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 얘기에 잠깐 혹했는데, PSG 경기 볼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나 고민부터 되네. 지금도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다 합치면 치킨 5마리 값인데, 여기에 또 추가하긴 파산핑은 못 버텨. 우승 여부보다 내 통장이 먼저 우승 좀 했으면 좋겠다.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닥 투헬이지 ㅋㅋㅋ 솔직히 사우스게이트는 너무 답답함. 첼시때 투헬 전술 생각하면 잉글랜드 미드필더진이랑 공격진 활용 오지게 잘할거 같은데. 벨링엄이랑 포든이 더 날아다닐듯.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야 형들 너무 호들갑 떠는 거 아니냐? 아직 오피셜도 아니고 찌라시일 가능성도 존나 높음 ㅋㅋㅋ 맨날 이맘때 되면 이런 썰 풀리잖아. 물론 진짜면 대박이긴 한데 난 일단 중립기어 박고 기다릴란다 ㅋㅋㅋ 작년에도 누가 어디 간다 뭐다 설발 존나 치다가 결국 아니었잖아.2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하아... 또 경기는 봐야 하고... 이 경기 보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는지 알아봐야겠네요. 솔직히 이 경기 한 번 보려고 몇 만 원씩 더 나가는 게 너무 아까워요. 이러다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ㅠㅠ2시간 30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