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맨유 썰 ㄹㅇ임? ㄷㄷ 국뽕차오른다~
2026-06-12 14:10
12,56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민재 맨유 썰 ㄹㅇ임? ㄷㄷ 국뽕차오른다~
형들 오늘 아침부터 김민재 선수 관련 기사 보는데 잠 다 깼네 ㅋㅋㅋ 아니 맨유 이적설 실화냐? 첼시 충무공 드립으로 웃고 있었는데 김민재 소식 뜨니까 바로 국뽕 맥스 찍어버림. 월드컵 활약 덕분인지 유럽 빅클럽들이 엄청 노리는 것 같던데, 진짜 맨유 가면 미쳐버릴 듯. 센터백 보강 시급한 맨유 입장에서도 김민재처럼 젊고 실력 확실한 자원은 군침 돌 수밖에 없겠지. 유벤투스도 관심이라던데, 맨유로 가서 EPL 씹어먹는 그림 보고 싶다 진짜.
솔직히 나폴리에서 보여준 퍼포먼스 보면 빅클럽 가는 건 시간 문제라고 생각했거든. 월드컵에서도 우리나라 수비 거의 혼자 캐리하는 수준이었고, 유럽에서도 이미 증명 끝났잖아. 키도 크고 피지컬도 좋고, 발밑도 좋아서 빌드업까지 되는 완벽한 센터백이라니까. 맨유 가서 수비 안정화 시키고 맨유 부활의 주역이 된다면, 진짜 박지성 형님 이후로 또 한 명의 레전드가 탄생하는 거 아니겠냐. 상상만 해도 너무 행복회로 돌려서 머리 뜨끈해진다 ㅋㅋㅋㅋ
물론 아직은 이적설일 뿐이고 찌라시일 수도 있는데, 그래도 맨유급 팀이랑 연결되는 것 자체가 김민재 선수의 위상이 얼마나 높아졌는지 보여주는 것 같아서 너무 뿌듯하다.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김민재 선수가 어디로 갈지 진짜 초미의 관심사일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무조건 빅리그 빅클럽으로 가서 더 큰 무대에서 활약하는 모습 보고 싶음.
빨리 오피셜 터져서 김민재 유니폼 사고 싶다 ㅋㅋ 형들도 김민재 선수 맨유 이적설 어떻게 생각함? 진짜 성사될 가능성 있다고 봄? 댓글로 의견 좀 공유해보자!
솔직히 나폴리에서 보여준 퍼포먼스 보면 빅클럽 가는 건 시간 문제라고 생각했거든. 월드컵에서도 우리나라 수비 거의 혼자 캐리하는 수준이었고, 유럽에서도 이미 증명 끝났잖아. 키도 크고 피지컬도 좋고, 발밑도 좋아서 빌드업까지 되는 완벽한 센터백이라니까. 맨유 가서 수비 안정화 시키고 맨유 부활의 주역이 된다면, 진짜 박지성 형님 이후로 또 한 명의 레전드가 탄생하는 거 아니겠냐. 상상만 해도 너무 행복회로 돌려서 머리 뜨끈해진다 ㅋㅋㅋㅋ
물론 아직은 이적설일 뿐이고 찌라시일 수도 있는데, 그래도 맨유급 팀이랑 연결되는 것 자체가 김민재 선수의 위상이 얼마나 높아졌는지 보여주는 것 같아서 너무 뿌듯하다.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김민재 선수가 어디로 갈지 진짜 초미의 관심사일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무조건 빅리그 빅클럽으로 가서 더 큰 무대에서 활약하는 모습 보고 싶음.
빨리 오피셜 터져서 김민재 유니폼 사고 싶다 ㅋㅋ 형들도 김민재 선수 맨유 이적설 어떻게 생각함? 진짜 성사될 가능성 있다고 봄? 댓글로 의견 좀 공유해보자!
-
[자유게시판] 느바 드랩 1픽 위저즈의 다이반차, 이거 ㄹㅇ 역대급 픽임? ㄷㄷ34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이거 ㄹㅇ 빅트레 아닌가ㄷㄷㄷ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가나 보신 분들?? ㄹㅇ 질식수비에 혈압 오르던데 ㄷㄷ7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요즘 콜롬비아 무뇨스 개잘함 ㄷㄷ 어제 경기 봄?8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실화냐 ㅋㅋㅋㅋ 아 답답하네 진짜8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분석 해봤는데 이거 ㄹㅇ 반전각 아님? ㅋㅋ1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경기력 실화냐? 아니 왜 이러는데 진짜 ㅋㅋㅋㅋ15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간 거 ㄹㅇ 실화냐? ㄷㄷ1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핵폭탄 트레이드 맞지 형!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간다는데 이게 핵폭탄이 아니면 뭐가 핵폭탄임? ㅋㅋㅋ 아데바요랑 괴인 조합이면 골밑은 그냥 철옹성 될 듯. 근데 2대10이면 좀 너무 많이 줬다는 생각은 들긴 하네 ㅋㅋㅋ 밀워키는 뭐 고 보내는 건지 궁금하다.31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도 위저즈 듀반차 뽑는 거 보고 개깜놀했다 진짜 ㅋㅋㅋㅋㅋ 아니 뭐 예상 외 픽이라는 건 알았는데 1픽으로 얘를? ㅋㅋㅋㅋㅋ 리빌딩 제대로 하겠다는 의지는 알겠는데 이거 너무 도박 아니냐고 ㅋㅋㅋ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상대 면면이 아쉽다는 건 좀 너무 간 거 아님? 다들 쉬운 상대 아니었고 고석현이 압도적으로 이긴 건 실력이지 운이 아님. 폼 올라온 거 맞으니까 좀 더 지켜보자고 ㄷㄷ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음... 투헬이 전술적으로는 더 뛰어나다고 볼 수 있는데, 국가대표팀 감독은 클럽 감독이랑 좀 다르지 않나? 선수단 장악이나 잉글랜드 특유의 국뽕 분위기 같은 거 투헬이 잘 적응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임. 사우스게이트도 아예 못하는 건 아니잖아.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난 이정후보다는 김하성 요즘 좀 아쉬움 ㅠㅠ 수비는 여전히 미쳤는데 타격이 좀 더 터져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그래도 이정후가 잘해주니까 국뽕이 채워지네 ㅋㅋㅋㅋㅋ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오늘 경기 미쳤을 거 같아서 벌써부터 퇴근만 기다리는 중임. 위저즈 듀반차 1픽 소식은 진짜 의외였지. 다들 듀반차 좀 저평가하는 분위기였는데, 과연 워싱턴이 뭔가를 본 건지 아니면 그냥 도박인지 궁금하다.8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좀 다른데? 이기는 경기가 중요하지 내용이 뭐가 그렇게 중요하다고 ㅋㅋㅋ 어차피 1등하면 다 잊혀진다. 이정후 혼자 캐리하는 건 맞지만 그래도 이기는 게 어디임.9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VAR은 진짜 에바참치였다 ㅋㅋㅋ 그 오심 논란 장면 보면서 내 눈을 의심함. 심판이 진짜 커피 마시러 간 게 맞을지도 몰라. 그 판정 하나로 경기 분위기 완전 넘어갔지.10시간 56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