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화 경기 ㅆㅂ... 아겜 명단은 왜 이럼?? ㅠㅠ
2026-06-12 22:01
11,37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한화 경기 ㅆㅂ... 아겜 명단은 왜 이럼?? ㅠㅠ
형님들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 있나요? 진짜 보다가 혈압 터지는 줄 알았네요 ㅋㅋㅋㅋㅋ 경기 막판에 진짜 와... 또 역전패 각 잡히는 거 보고 진짜 채널 돌릴까 말까 엄청 고민했습니다. 그래도 꾸역꾸역 보긴 했는데 결국 졌죠? 하... 진짜 한화팬들은 매년 이 고통을 반복하는 듯 ㅠㅠ 이러다가 나만 늙어 죽을 듯 합니다. 진짜 좀 시원하게 이기는 날이 언제쯤 올까요? 다른 팀들은 어제 경기 어땠어요? 궁금하네요.
그리고 오늘 아침에 보니까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명단 발표 기자회견 생중계 한다던데, 저는 솔직히 좀 실망했습니다. 솔직히 국대라고 하면 다들 아는 선수들로 꾸려져야 하는 거 아닌가요? 물론 젊은 선수들한테 기회 주는 건 좋다고 생각하지만, 이번 명단은 좀 많이 아쉽네요. 특히 투수진은 솔직히... 의문 부호가 너무 많아요. SSG 새 외인 해치도 14일 삼성전에서 데뷔한다던데, 잘 했으면 좋겠네요. 로드리게스도 잘하긴 하는데, LG 새 외인 투수 보니까 161km 던지고 아내도 한국인 혼혈이라던데 뭔가 스토리도 있고 기대되네요. 우리 팀도 좀 그런 투수 데려왔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솔직히 이번 아겜 명단 발표 보면서 그냥 국대 선발 기준이 뭔지 의아하기도 하고, 혹시나 또 병역 특례 이슈 때문에 말이 많아지는 건 아닌지 걱정도 되네요. 투표도 많던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우리 KBO 리그 경쟁력도 생각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리그 흥행에도 영향을 미칠 데 말이죠.
형님들은 이번 아겜 야구대표팀 명단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어제 경기 중에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아쉬웠던 점 있으면 같이 얘기 좀 나눠봅시다! 저만 빡친 거 아니죠? ㅠㅠ 다들 시원하게 욕이라도 박고 갑시다.
그리고 오늘 아침에 보니까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명단 발표 기자회견 생중계 한다던데, 저는 솔직히 좀 실망했습니다. 솔직히 국대라고 하면 다들 아는 선수들로 꾸려져야 하는 거 아닌가요? 물론 젊은 선수들한테 기회 주는 건 좋다고 생각하지만, 이번 명단은 좀 많이 아쉽네요. 특히 투수진은 솔직히... 의문 부호가 너무 많아요. SSG 새 외인 해치도 14일 삼성전에서 데뷔한다던데, 잘 했으면 좋겠네요. 로드리게스도 잘하긴 하는데, LG 새 외인 투수 보니까 161km 던지고 아내도 한국인 혼혈이라던데 뭔가 스토리도 있고 기대되네요. 우리 팀도 좀 그런 투수 데려왔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솔직히 이번 아겜 명단 발표 보면서 그냥 국대 선발 기준이 뭔지 의아하기도 하고, 혹시나 또 병역 특례 이슈 때문에 말이 많아지는 건 아닌지 걱정도 되네요. 투표도 많던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우리 KBO 리그 경쟁력도 생각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리그 흥행에도 영향을 미칠 데 말이죠.
형님들은 이번 아겜 야구대표팀 명단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어제 경기 중에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아쉬웠던 점 있으면 같이 얘기 좀 나눠봅시다! 저만 빡친 거 아니죠? ㅠㅠ 다들 시원하게 욕이라도 박고 갑시다.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2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벤치라니, 이럴 거면 대체 왜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냐고!2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너 때문에 또 구독료 결제함 ㅠㅠ6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이번 달도 축구 때문에 통장 텅장 각? 중계권료 미납이라니요!7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거품이라니... 월급이 거품처럼 사라지는 건 난데 ㅠㅠ9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이적이라니... 파산핑 이제 파리로 축구 보러 못 가게 되는 건가요 ㅠㅠ9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너마저... 내 통장 텅장 만드는 주범이 되어버렸네 ㅠㅠ1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지가 우리 아들은 월클 아니랬는데... 왜케 잘함 ㄷㄷ13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또 남아공전이야? 중계권 때문에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까지 다 구독했는데, 이놈의 스포츠는 왜 이렇게 돈이 많이 드는 거야. 이번 달은 진짜 굶어야겠네 ㅠㅠ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KBO 잔류가 말이 됨? 양키스 300만 달러면 눈 뒤집히지. 근데 하현승이 워낙 의리파라 의외의 선택을 할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으 어렵다 어려워.31분전
-
[축구 이야기] 팀K리그 코치라니! 강원FC 경기 다 챙겨봤는데 이제 팀K리그 경기도 챙겨봐야 하는 건가요? ㅠㅠ 이러다 통장 바닥나겠네… 벌써부터 다음 달 구독료 걱정이다.4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잘해도 내가 그 경기를 보려면 또 쿠팡플레이 결제해야 하잖아...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남아나질 않네. 선수들 골 넣는 것도 좋은데 내 통장은 누가 채워주냐고 ㅠㅠ2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선수 경기는 꼭 봐야지! 근데 이번 경기는 또 어디서 볼 수 있는 거야? 쿠플, 스포티비, 티빙 다 뒤져봐야겠네… ㅠㅠ 내 통장은 이미 황희찬 선수 골 넣기도 전에 텅장인데… 하…2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저도 새벽에 EPL 보려고 쿠플 켜다가 또 자동결제된 거 보고 눈물 났습니다. 손흥민 황희찬 선수 보려면 이것저것 결제해야 하는데, 이러다 진짜 통장 거덜나겠어요. 그냥 유튜브로 하이라이트만 봐야 하나 이젠 고민이네요.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강원 요즘 너무 잘해서 승격 노려볼만 하다 생각했는데 갑자기 코치로 간다고? ㅠㅠ 이건 좀 타격 클 거 같은데... 감독님 없으면 전술이나 이런거 누가 잡지?5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정품 유니폼도 하나에 10만원이 훌쩍 넘어가는데 저 같은 중계권 파산러는 꿈도 못 꿀 이야기네요... 한 달 스포츠 중계 구독료만 해도 치킨 5마리 값인데 유니폼 살 돈이 어디 있겠어요. 그냥 티비로만 응원해도 통장이 텅장됩니다 흑흑.6시간 6분전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