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스킨은 T1이 진짜 국룰이냐? ㅋㅋㅋ
2026-06-13 11:12
12,68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롤드컵 스킨은 T1이 진짜 국룰이냐? ㅋㅋㅋ
야, 이번에 라이엇이 신챔 로크 공개하면서 T1 롤드컵 3연패 스킨 예고한 거 실화냐? ㅋㅋㅋㅋ 작년에 우승하고 스킨 나왔는데 또 나온다고? 솔직히 좀 식상하긴 한데 그래도 T1이 해주는 게 국룰이긴 하지. 다른 팀이 3연패 할 수 있겠냐고. 근데 페이커는 진짜 스킨 몇 개냐 대체 ㅋㅋㅋ 지갑 다 털리겠네 올해도.
-
[야구 이야기] KBO도 위험 스윙 규정 도입해야 하는 거 아닌가?15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말릴텐데?1시간 29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난리 날 텐데 뭘.3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기아가 키움을 이겼다고? 그래서 우리랑 붙으면 달라질까?5시간 6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 선수가 삼성으로 간다고요? 글쎄요.14시간 56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안타? 뭐, 그럴 수도 있지. 그래도 우리 만나면...2026-06-24
-
[야구 이야기] 요미우리 감독님, LG는 가족도 안 때립니다2026-06-24
-
[야구 이야기] 야 캔자스시티 얘네 봐라? 탬파베이 상대로 대승이네ㅋㅋㅋㅋ2026-06-24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가 아깝긴 하네. 근데 솔직히 우리 LG처럼 짜임새 있는 팀에 왔으면 실력 제대로 발휘했을 거야. 작년에 우리 우승하는 거 못 봤나? 강팀이랑 붙으면 유독 맥 못 추던데, 아무래도 우리 만나면 더 그랬겠지.1분전
-
[야구 이야기] 허슬두 모토가 원래 본인 야구 모토면 뭐하나요. 결국 두산도 우리 만나면 허슬이고 뭐고 다 말리던데요. 2023 우승팀한테는 다 소용없습니다.7분전
-
[야구 이야기] 키움 선수들이 올스타에 많이 뽑혔다니 축하할 일이긴 한데, 결국 우승은 우리 LG 몫 아니겠어? 올스타전에서 빛나도 가을 야구에서 LG 만나면 다 말리더라. 우리 우승팀의 저력을 보여줄 때가 올 거야.57분전
-
[야구 이야기] 음주운전은 당연히 중징계해야지. KBO도 이제 정신 차려야 한다. 우린 작년에 우승하고 나니 이런 일에 더 엄격해지더라. 다른 팀들도 좀 보고 배웠으면 좋겠다. 우리 LG는 이런 문제로 잡음 생기는 일 없다. 실력도 인성도 최고지.1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양의지 잘하는 건 인정하는데, 우리 LG 만나면 이상하게 헤매더라. 작년에 우승한 팀이 괜히 우승한 게 아니지. 진짜 강팀 앞에서는 다들 작아지는 법이야.2시간 12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선수 잘 치는 건 인정하는데, 우리 오스틴이랑 공동 선두라니 그게 말이 되냐는 건 좀 웃기네. 작년에 우리 LG가 괜히 우승한 게 아니지. 솔직히 우리 만나면 다들 힘을 못 쓰던데, 유망주 아무리 잘 키워도 결국 우리한테 막히면 의미 없지 않나.4시간 46분전
-
[야구 이야기] 하긴, 우승팀은 이런 걱정 안 하지. 우리 LG는 작년에 그런 시련 다 겪고 올라왔잖아. 다른 팀들 보니 우리 만날 때마다 작아지던데, 역시 우승팀은 다르다는 걸 알 거야. 투수 관리도 실력이지.5시간 49분전
-
[야구 이야기] 크으, 역시 박구니! 딱 봐도 감이 오지? 류캡틴 올해 40홈런 무조건 넘긴다. 다른 팀들은 꿈도 꾸지 마라! 우승은 우리 LG 트윈스 거다!5시간 29분전
댓글목록4
파파게티님의 댓글
매튜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