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우승 한 발 남았네 ㄷㄷ 이거 스윕 각 나옴?
2026-06-13 13:21
12,34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우승 한 발 남았네 ㄷㄷ 이거 스윕 각 나옴?
어제 경기 뉴욕이 29점 뒤지다 역전한 거 봤음? 미쳤더라 ㅋㅋㅋㅋ 팍스 막판 무리한 공격으로 샌안 역전패 빌미 제공한 거랑 완전 대비됨 ㄹㅇ. 이 기세면 뉴욕 이번에 53년 만에 우승 가능할 거 같은데, 오늘 경기 이기고 스윕 가는 거 아니냐? 샌안 벼랑 끝인데 어케 될 거 같음?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51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9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1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15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20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근데 타율이 글에서 짤렸는데, 올시즌 타율도 괜찮지 않음? 내가 알기론 OPS도 좋고... 성적이 받쳐주니까 팬들이 더 밀어주는 거지. 그냥 인기만으로 최다 득표는 힘듦.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가나가 잘한 거라고 본다. 그 잉글랜드 상대로 무승부면 선방이지. 잉글랜드 애들이 오히려 자만했던 거 아님?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안정환 해설 보면서 내 속이 다 시원했음 ㅋㅋㅋ 참혹하다는 표현이 딱이었지. 솔직히 홍명보 감독 이번엔 변명의 여지가 없다고 본다. 김승규 인터뷰 보면서 더 빡침 아니 훈련을 그렇게 했으면 실전도 그렇게 해야지 왜 맨날 뒤통수 때리냐고 ㅠㅠ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형들 근데 레보스노야니가 원래 주짓수 강자 아니었음? 그라운드에서 개털리는 거 보고 내가 다 놀랐네. 고석현 훈련 엄청 열심히 했나 보다.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야 나도 아침에 그거 보고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오더라 ㅋㅋㅋㅋ 진짜 보스턴 프론트는 무슨 브라운 트레이드 병 걸렸냐? 잘하면 잘한다고 트레이드, 못하면 못한다고 트레이드. 이러다 진짜 어디로 보내는 거 아니냐 ㄷㄷ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와 고석현 드디어 복귀하네 ㄷㄷ 레보스노야니면 진짜 쉽지 않은 상대인데. 고석현 타격도 많이 늘었다곤 하지만 레보스노야니 펀치력은 솔직히 넘사벽이라 좀 걱정된다. 그래도 고석현 패기가 장난 아니니까 기대는 됨.5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드디어 고석현 복귀하네. 예전에 하빕이랑 스파링하는 거 보고 엄청 기대했데, 부상 때문에 아쉬웠지. 이번에 이기고 랭킹전 한번 가야지! 화끈하게 KO승 한번 보여줬으면 좋겠네.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8개월 만에 복귀전이라 감각이 좀 떨어졌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고석현이 워낙 자기 관리 철저한 선수라 괜찮을 거라고 봄. 이번에 이겨서 상위권 경쟁에 제대로 불 지펴줬으면 좋겠다.5시간 18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