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ㄷㄷ 근데 예상대로 될까?
2026-06-13 23:33
11,46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ㄷㄷ 근데 예상대로 될까?
형님들 오늘 아침부터 이한범 선수 EPL 이적설 기사 미쳤네요 ㅋㅋㅋㅋ 리버풀 포함 5개 구단이라니 솔직히 좀 놀랐습니다. 체코전에서 맹활약했다고는 해도 이렇게 바로 빅클럽 링크가 뜰 줄은 몰랐거든요. 다들 아시다시피 수비수는 한 번 실수하면 바로 티 나는 포지션이라 더 조심스러운데, 이한범 선수 잠재력 하나는 진짜 인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근데 과연 이게 단순한 설레발일지, 아니면 진짜 대형 이적으로 이어질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지금 당장 리버풀이나 첼시 같은 빅클럽 주전으로 가기는 쉽지 않을 거라고 봅니다. 아무리 잘했어도 아직 유럽 무대 경험이 부족하잖아요. 물론 손흥민 선수도 처음부터 토트넘 간 건 아니지만, 요즘 EPL 스쿼드 수준이 워낙 높아서 바로 적응하긴 힘들 것 같아요. 오히려 중위권 팀에서 꾸준히 출전 시간 확보하면서 실력 증명하는 게 더 현명한 선택 아닐까요? 당장 큰물에서 허우적대기보다, 차근차근 스텝업 하는 게 장기적으로 봤을 때 국대에도 더 큰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혹시 임대 후 이적 같은 시나리오도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요새 구단들이 어린 유망주들 포텐 보고 바로 영입하는 경향도 있어서, 만약 이한범 선수 잠재력을 높게 평가했다면 과감하게 지를 수도 있겠다 싶어요. 특히 요즘 EPL 팀들이 아시아 시장에 관심 많잖아요? 마케팅적인 측면도 무시 못 할 겁니다. 그래서 혹시나 진짜로 빅클럽 이적이 성사된다면 엄청난 기회가 될 수도 있겠죠. 이적료도 꽤 높게 책정될 것 같고, 한국 축구 위상도 또 한 번 올라가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결론적으로 이한범 선수의 EPL 이적은 개인적으로 '가능성은 있지만, 바로 빅클럽 주전은 어려울 것'에 한 표 던집니다. 그래도 워낙 예측불가한 게 축구 시장이니까, 형님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곧 이적시장 열리면 뜨거운 소식들 많이 나올 텐데, 이한범 선수 행보도 잘 지켜봐야겠습니다. 다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개인적으로는 지금 당장 리버풀이나 첼시 같은 빅클럽 주전으로 가기는 쉽지 않을 거라고 봅니다. 아무리 잘했어도 아직 유럽 무대 경험이 부족하잖아요. 물론 손흥민 선수도 처음부터 토트넘 간 건 아니지만, 요즘 EPL 스쿼드 수준이 워낙 높아서 바로 적응하긴 힘들 것 같아요. 오히려 중위권 팀에서 꾸준히 출전 시간 확보하면서 실력 증명하는 게 더 현명한 선택 아닐까요? 당장 큰물에서 허우적대기보다, 차근차근 스텝업 하는 게 장기적으로 봤을 때 국대에도 더 큰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혹시 임대 후 이적 같은 시나리오도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요새 구단들이 어린 유망주들 포텐 보고 바로 영입하는 경향도 있어서, 만약 이한범 선수 잠재력을 높게 평가했다면 과감하게 지를 수도 있겠다 싶어요. 특히 요즘 EPL 팀들이 아시아 시장에 관심 많잖아요? 마케팅적인 측면도 무시 못 할 겁니다. 그래서 혹시나 진짜로 빅클럽 이적이 성사된다면 엄청난 기회가 될 수도 있겠죠. 이적료도 꽤 높게 책정될 것 같고, 한국 축구 위상도 또 한 번 올라가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결론적으로 이한범 선수의 EPL 이적은 개인적으로 '가능성은 있지만, 바로 빅클럽 주전은 어려울 것'에 한 표 던집니다. 그래도 워낙 예측불가한 게 축구 시장이니까, 형님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곧 이적시장 열리면 뜨거운 소식들 많이 나올 텐데, 이한범 선수 행보도 잘 지켜봐야겠습니다. 다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료 ㄷㄷ... 앤더슨 진짜 가는거임??7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ㄷㄷ 레이커스 잔류 확정인데 이게 맞냐?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현타 오지 않음? ㅠ1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호수비 지렸다.. ㄷㄷ 타격감 올라오니 이제 수비까지 미쳤네?1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19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경기 드디어 하는구나! 요즘 폼 미쳤던데 레보스노야니가 만만하진 않지. 그래도 고석현 타격이면 충분히 넘을 수 있을 거 같음 ㅋㅋㅋ 오늘 왠지 시원하게 KO승 각이다.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ㅆㅂ 나는 오늘 야근이라 믈브는 물 건너 갔네 ㅠㅠ 부럽다 형들. 혹시 오늘 볼만한 경기나 하이라이트 있으면 내일 아침에 출근에 볼 수 있게 좀 알려주라.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구나 ㅋㅋㅋㅋ 나도 뉴스 보고 설마 했음. 이참에 한국으로 다 데려오면 안 되나? KBO 리그도 재밌어질 듯 ㅋㅋㅋㅋㅋㅋㅋ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혹시 그 경기 풀 영상 봤어요? 나는 보면서 솔직히 선수들이 감독 전술 제대로 이해 못 하는 건가 싶기도 했음. 마냥 감독 탓만 하는 것도 좀 그런 듯.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형들 라인업 왜이렇게 궁금해하냐. 어차피 벤투식 축구는 그게 그거 아님? 박스 안에서 티키타카하다가 중거리 때리거나 크로스 올리는 패턴일텐데. 황의조 나오면 좋긴 하겠다.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합성 아니라고? ㅋㅋㅋㅋㅋ 뭔 일반인 아저씨가 됐네. 헤비급 전향해도 저렇게까지 살찌면 민첩성 다 떨어지고 오히려 독될텐데. 그래도 펀치력은 개쩔겠다 싶긴 함.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류현진 등판일은 국경일이지 솔직히. 김혜성 올스타 투표는 진짜 웃겼음 ㅋㅋㅋ 마이너인데 4위라니 이게 K-야구 팬심의 힘인가 ㄷㄷ. 오늘 류딸 승리 가자!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당황스럽다는 건 솔직히 선수들이 더 당황스럽지 않나? 감독이 중심을 잡아줘야 하는데 그런 말 나오면 선수들 사기만 떨어질 듯.7시간 27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