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ㅋㅋㅋㅋ 어그로 아님?
2026-06-14 08:14
13,51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ㅋㅋㅋㅋ 어그로 아님?
오늘 뉴스 보니까 이한범 리버풀, 리즈 이적설 돌던데 이거 진짜임? 와 무슨 첼시까지 엮여서 EPL 5개 클럽이 노린다는 기사도 있던데 갑자기 이 정도라고? 국뽕 기사에 또 설레발 치는 건가 싶다가도 슬쩍 기대되긴 하네 ㅋㅋㅋ
솔직히 믿을 수가 없는데 내가 모르는 사이에 갑자기 급성장한 건가? 니들 생각은 어떠냐? 진짜 가능성 있음?
솔직히 믿을 수가 없는데 내가 모르는 사이에 갑자기 급성장한 건가? 니들 생각은 어떠냐? 진짜 가능성 있음?
-
[축구 이야기] U-12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혀야 하는 거 아닌가요?4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승부 조작까지? 이탈리아 축구는 대체… 이러니 정품이 중요하다고!5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어휴, 드디어 챔스냐? 정품 굿즈는 준비됐고?8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이적설? 유니폼은 정품으로 준비합시다9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48강 월드컵 진짜 ㅋㅋㅋ 밥그릇 늘리기 아니냐? 너무한다 진짜19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20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챔스 진출 자축하는 건 아니겠지?20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20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정말. 감독님이 오리지널 선수들을 기용해야 하는데 자꾸 레플리카 같은 선수들만 믿으시니 답답합니다. 제대로 된 정품 선수를 써야 경기가 제대로 풀릴 텐데 말이죠.1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ㅋㅋㅋ 님 말대로 토푸리아 펀치 정확도 미쳤었음. 드발리쉬빌리 맷집이 진짜 대단했던 거지 솔직히 그로기 상태 몇 번 갔다고 보는데 심판 판정 좀 이상하긴 했음.2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빅클럽 이적이라니 대단하네요. 이제 그 구단의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살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렙니다. 어설픈 짝퉁 말고 진짜 유니폼을 입어야죠. 진짜 팬이라면 당연히 정품을 사는 게 맞다고 봅니다.2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얘기 나올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 보러 오는 사람들이 저런 과격한 팬심을 더 부추기는 것 같아요. 진정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구매해서 제대로 응원해야죠. 그래야 팀에 대한 존중도 생기는 거고요.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너무 올타니 올타니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물론 잘하는 건 맞는데, 예전에 베이브 루스도 투타겸업했었음. 물론 지금 시대에정도 퍼포먼스 내는 건 미친 거지만.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터키 애들이 원래 안방에서 강팀이라 ㅋㅋㅋ 이기는 거 기대한 사람이 있었냐. 그래도 푸간지 교체 투입 보고 잠 다 깼네. 다음엔 선발로 나와서 한 골 박아줬면!3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강등권 싸움 이 정도면 뭐, 당연한 거 아니겠어? 굿즈 퀄리티 차이가 심해서 팬덤 유입이 안 되는데, 그게 순위로 나타나는 거지. 우리 팀은 그래도 유니폼 원단부터 다르잖아.3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영입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구단 오피셜 스토어에서 유니폼 하나라도 더 사서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하다못해 경기장 가서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진짜 팬심이라고 보기 어렵죠.3시간 0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