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닉스 스퍼스 전설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와 이걸 닫는다고?
2026-06-14 08:42
13,47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닉스 스퍼스 전설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와 이걸 닫는다고?
형들 안녕. 오늘 경기들 솔직히 개꿀잼 예약 아님? 특히 닉스랑 스퍼스 경기. 이거 진짜 심장 쫄깃하게 만들 준비 완료 된 거 같음. 어제부터 솔직히 계속 이 생각만 하고 있다 ㅋㅋㅋㅋㅋ 퇴근하고 바로 달려와서 치킨 시킬 생각에 벌써부터 군침 돔.
솔직히 닉스가 이 시리즈 닫을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많았잖아. 스퍼스가 후반에 진짜 미친듯이 쫓아오는 거 보면 얘네 깡다구 장난 아님. 특히 그 웬반야마인가 웬뱀바냐마인가, 이름도 어렵지만 솔직히 얘는 진짜 물건이긴 하더라. 어제 경기만 봐도 걔가 좀만 더 터졌으면 진짜 어떻게 됐을지 아무도 몰랐을 거임. 닉스 팬들은 다들 가슴 졸였을 거야. 나도 어제 맥주 마시면서 보는데 진짜 욕 나올 뻔.
근데 닉스도 만만치 않음. 브런슨이 ㄹㅇ 이 팀의 심장 그 자체 아니냐. 스퍼스 수비가 작정하고 브런슨 막으려고 달려들면 닉스 공격이 좀 삐걱거리긴 하는데, 결국 브런슨이 해결하는 그림이 많았음. 어제도 막판에 클러치샷 박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진짜 에이스는 다르다는 걸 보여주더라. 물론 벤치 자원들이 좀 더 터져줘야 안정적일 텐데, 그래도 브런슨 혼자서 이 정도까지 끌고 온다는 게 대단한 거 같음.
그리고 스퍼스는 진짜 미래가 너무 밝은 거 같음. 웬반야마 얘는 신인인데도 이런 중요한 경기에서 전혀 안 쫄고 자기 플레이 하는 거 보면 진짜 괴물 같음. 덩치도 덩치인데 스킬셋이 미쳤음. 솔직히 저번에 닉스가 퍼스한테 역전패 당했을 때 진짜 멘탈 나갈 뻔했는데, 그때도 웬반야마가 후반에 각성하는 거 보고 아.. 얘는 진짜 역대급이겠다 싶었음. 닉스 팬이지만 스퍼스도 응원하게 되는 이 심정.. ㅋㅋㅋㅋㅋ 이해해 줄 거지?
솔직히 닉스가 오늘 이기면 진짜 강팀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함. 스퍼스가 아무리 끈질기게 따라붙어도 결국엔 경험 많은 닉스가 시리즈를 닫는다는 걸 보여주면, 다음 라운드에서 만나는 팀들도 닉스를 더 경계할 수밖에 없을 거임. 물론 오늘 경기에서 닉스가 조금이라도 방심하면 스퍼스한테 또 한 번의 기회를 줄 수도 있다는 불안감은 있지만.. 제발 오늘 이겨서 깔끔하게 끝내자.
아, 그리고 최근에 하든 불법 무기 소지 혐의로 기소됐다는 뉴스 봤냐? 와 진짜 하든은 사고도 끊이지가 않네 ㅋㅋㅋ 안 그래도 요즘 경기력도 좀 오락가락 하는 거 같던데, 이런 뉴스까지 터지니까 뭔가 더 불안정해 보임. 팀 분위기에도 영향 있지 않을까? 솔직히 하든은 농구만 잘하면 되는데 왜 자꾸 다른 걸로 이슈가 되는지 모르겠음. 뭐랄까, 재능낭비 하는 느낌이랄까.
암튼 형들, 오늘 경기 진짜 기대되지 않음? 닉스가 오늘 스퍼스 잡고 다음 라운드 진출할까, 아니면 스퍼스가 또 한 번 반전 드라마를 쓸까? 나는 닉스가 오늘 기필코 이길 거라고 본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오늘 치킨 시켜서 같이 응원하자 ㅋㅋㅋㅋㅋ 제발 닉스 승리 기원!
솔직히 닉스가 이 시리즈 닫을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많았잖아. 스퍼스가 후반에 진짜 미친듯이 쫓아오는 거 보면 얘네 깡다구 장난 아님. 특히 그 웬반야마인가 웬뱀바냐마인가, 이름도 어렵지만 솔직히 얘는 진짜 물건이긴 하더라. 어제 경기만 봐도 걔가 좀만 더 터졌으면 진짜 어떻게 됐을지 아무도 몰랐을 거임. 닉스 팬들은 다들 가슴 졸였을 거야. 나도 어제 맥주 마시면서 보는데 진짜 욕 나올 뻔.
근데 닉스도 만만치 않음. 브런슨이 ㄹㅇ 이 팀의 심장 그 자체 아니냐. 스퍼스 수비가 작정하고 브런슨 막으려고 달려들면 닉스 공격이 좀 삐걱거리긴 하는데, 결국 브런슨이 해결하는 그림이 많았음. 어제도 막판에 클러치샷 박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진짜 에이스는 다르다는 걸 보여주더라. 물론 벤치 자원들이 좀 더 터져줘야 안정적일 텐데, 그래도 브런슨 혼자서 이 정도까지 끌고 온다는 게 대단한 거 같음.
그리고 스퍼스는 진짜 미래가 너무 밝은 거 같음. 웬반야마 얘는 신인인데도 이런 중요한 경기에서 전혀 안 쫄고 자기 플레이 하는 거 보면 진짜 괴물 같음. 덩치도 덩치인데 스킬셋이 미쳤음. 솔직히 저번에 닉스가 퍼스한테 역전패 당했을 때 진짜 멘탈 나갈 뻔했는데, 그때도 웬반야마가 후반에 각성하는 거 보고 아.. 얘는 진짜 역대급이겠다 싶었음. 닉스 팬이지만 스퍼스도 응원하게 되는 이 심정.. ㅋㅋㅋㅋㅋ 이해해 줄 거지?
솔직히 닉스가 오늘 이기면 진짜 강팀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함. 스퍼스가 아무리 끈질기게 따라붙어도 결국엔 경험 많은 닉스가 시리즈를 닫는다는 걸 보여주면, 다음 라운드에서 만나는 팀들도 닉스를 더 경계할 수밖에 없을 거임. 물론 오늘 경기에서 닉스가 조금이라도 방심하면 스퍼스한테 또 한 번의 기회를 줄 수도 있다는 불안감은 있지만.. 제발 오늘 이겨서 깔끔하게 끝내자.
아, 그리고 최근에 하든 불법 무기 소지 혐의로 기소됐다는 뉴스 봤냐? 와 진짜 하든은 사고도 끊이지가 않네 ㅋㅋㅋ 안 그래도 요즘 경기력도 좀 오락가락 하는 거 같던데, 이런 뉴스까지 터지니까 뭔가 더 불안정해 보임. 팀 분위기에도 영향 있지 않을까? 솔직히 하든은 농구만 잘하면 되는데 왜 자꾸 다른 걸로 이슈가 되는지 모르겠음. 뭐랄까, 재능낭비 하는 느낌이랄까.
암튼 형들, 오늘 경기 진짜 기대되지 않음? 닉스가 오늘 스퍼스 잡고 다음 라운드 진출할까, 아니면 스퍼스가 또 한 번 반전 드라마를 쓸까? 나는 닉스가 오늘 기필코 이길 거라고 본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오늘 치킨 시켜서 같이 응원하자 ㅋㅋㅋㅋㅋ 제발 닉스 승리 기원!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임? 선수 탓하는 거 쫌 심했네 ㄷㄷ1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류현진 경기 승리 확정임?? ㄷㄷ 예측해봄 ㅋㅋㅋ1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보스턴 브라운 트레이드썰 ㅋㅋㅋ 또 터졌네 미쳤냐 진짜?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어제 새벽에 보다가 잠들었는데 깜짝 놀라서 깼다 ㅋㅋㅋ 진짜 경기 막판에 손에 땀을 쥐게 하더라. 크리켓 이렇게 재밌는 스포츠였나 다시 생각하게 됨.13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고딩 때 오타니 뉴스 처음 봤을 때, 무슨 일본에 괴물 하나 나왔다고 들었었는데, 그 괴물이 이렇게 될 줄 누가 알았겠냐 ㅠㅠ 그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는데.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푸식 교체투입 됐는데도 졌다는 소식 듣고 아침부터 웃겼음. 아무리 그래도 USMNT가 터키한테 진다는 건 좀 아니지 않냐? 월드컵에서 뭘 배운 건지 모르겠네 진짜.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헐 2800억? 작년에 리브스 플레이 보면서 와 얘 진짜 물건이다 싶었는데 이 정도일 줄은 몰랐음. 솔직히 저정도 몸값이면 이번 시에 최소 올스타급 퍼포먼스 보여줘야 인정받을듯 ㄷㄷㄷ5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토푸리아가 드발리쉬빌리한테 그렇게까지 밀어붙일 줄은 몰랐음. 드발리쉬빌리가 원래 그라운드 싸움 잘하는데 타격에서도 압도하는 모습 보고 좀 놀랐다. 심판이 너무 일찍 끊은 거 아니냐는 얘기도 좀 있더라.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나 솔직히 하현승 경기 몇 번 봤는데, 구위 미쳤다 진짜. 고교 레벨에서 상대가 안 되던데. 멘탈도 강해보이고. 이런 애가 KBO 오면 진짜 투수판 뒤집어 놓을 듯. 박찬호 이후로 이런 배짱있는 유망주는 처음 보는 것 같다.8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야 맨시티는 무슨 돈을 퍼붓는 건지 진짜 미쳤음. 근데 솔직히 맨유랑 맨시티랑은 체급 차이 너무 심하긴 함. 그래도 맨유는 맨유만의 맛이 있지 않겠냐? 오늘 경기 시원하게 이겨서 기 좀 살려줬으면 좋겠네 ㅠ11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리브스가 그 정도 돈 받을 정도인가 싶기도 함. 물론 잘하긴 하는데 2800억은 좀 과한 거 아님? 다른 팀 팬들 입장에서는 배 아플 수도 있겠다 ㅋㅋㅋ11시간 12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