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팬들, 이번 주 팀 성적보고 현타 씨게 오지 않음? ㅋㅋㅋ
2026-06-14 13:32
13,08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팬들, 이번 주 팀 성적보고 현타 씨게 오지 않음? ㅋㅋㅋ
아니 다들 이번 주에 본인 응원팀 성적보고 현타 씨게 오지 않음? ㅋㅋㅋㅋ 진짜 미치겠다. 맨날 이기는 팀은 이기고 지는 팀은 또 지고... 이게 무슨 지긋지긋한 루틴이냐고. 특히 우리 팀은 이번 주에 진짜 심각했다. 타선은 찬스마다 침묵하고, 불펜은 또 불지르고. 진짜 야구 보면서 스트레스만 오지게 쌓이는 느낌임 ㅠ
솔직히 어제 그 경기 보면서 진짜 할 말이 없었다. 선발투수는 나름 잘 던져는데, 왜 타선은 맨날 중요한 순간에 병살타 치고 삼진 당하는 건지 모르겠음. 투수들도 불쌍하다. 지들만 열심히 던지면 뭐하냐고. 타자들이 점수를 못 내주는데. 특히 최근에는 그냥 경기력 자체가 왔다갔다하는 게 너무 심해서 팬심이 좀 식는 느낌도 솔직히 없지 않아 있다.
그리고 솔직히 김하성 선수나 송성문 선수처럼 타격 컨디션 안 좋은 선수들 보면서도 좀 답답함을 느꼈다. 어제 뉴스 보니까 김하성 선수랑 송성문 선수 둘 다 나란히 2타수 무안타 기록했더라? 물론 한두 경기 부진할 수 있지만, 팀 전체적인 분위기랑 맞물리니까 더 아쉬운 거 같음. 얘네가 터져줘야 뭔가 팀이 살아날 것 같은데, 영 힘을 못 쓰는 것 같아서 안타깝다.
그렇다고 투수들만 잘 던지는 것도 아님. 물론 MLB에 미저라우스키 선수처럼 168.2km짜리 광속구 던지는 괴물 같은 투수도 있고, 심지어 완봉승까지 하면서 매덕스 달성하는 미친 활약 보여주는 선수도 있지만, 우리 팀 투수들은 왜 그렇게 기복이 심지 모르겠음. 잘 던질 때는 진짜 에이스 모드인데, 한 번 무너지면 와르르 무너지는 게 너무 불안하다. 팔꿈치 수술 38일 만에 복귀해서 4⅔이닝 3실점한 MLB 스쿠벌 선수 소식 보면서, 우리 팀 투수들도 혹시 부상 여파 때문에 힘든 건가 싶기도 하고.
특히 문제는 이런 부진이 일시적인 게 아니라 계속 이어지고 있다는 거임. 매주 똑같은 패턴으로 지니까 솔직히 이제는 놀랍지도 않다. 그냥 "아 오늘도 지겠네" 하고 체념하게 되는 경기가 늘어나는 것 같음. 팬심으로 욕은 하지만, 속으로는 이미 포기 상태인 나 자신이 너무 싫다. 그래도 이 팀을 응원해야 하는 운명이겠지.
솔직히 매번 이런 성적 이야기할 때마다 "그래도 희망을 가져야지" 하는 말도 이젠 지겹다. 뭘 보고 희망을 가지라는 건지 모르겠음. 솔직히 말해서 감독의 전술이나 선수 기용에도 좀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는 생각이 들 때도 많다. 물론 감독도 사람이니까 완벽할 순 없지만, 계속 똑같은 패턴으로 지는 건 분명 문가 있는 거 아님?
팬들은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풀려고 야구 보는 건데, 이젠 오히려 야구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다. 그냥 솔직히 말해서 팀 리빌딩 제대로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아니면 선수들 정신력부터 다시 잡아야 하는 건가?
다들 이번 주 자기 팀 성적 보고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이대로 괜찮은 건지 진지하게 토론 좀 해보자.
솔직히 어제 그 경기 보면서 진짜 할 말이 없었다. 선발투수는 나름 잘 던져는데, 왜 타선은 맨날 중요한 순간에 병살타 치고 삼진 당하는 건지 모르겠음. 투수들도 불쌍하다. 지들만 열심히 던지면 뭐하냐고. 타자들이 점수를 못 내주는데. 특히 최근에는 그냥 경기력 자체가 왔다갔다하는 게 너무 심해서 팬심이 좀 식는 느낌도 솔직히 없지 않아 있다.
그리고 솔직히 김하성 선수나 송성문 선수처럼 타격 컨디션 안 좋은 선수들 보면서도 좀 답답함을 느꼈다. 어제 뉴스 보니까 김하성 선수랑 송성문 선수 둘 다 나란히 2타수 무안타 기록했더라? 물론 한두 경기 부진할 수 있지만, 팀 전체적인 분위기랑 맞물리니까 더 아쉬운 거 같음. 얘네가 터져줘야 뭔가 팀이 살아날 것 같은데, 영 힘을 못 쓰는 것 같아서 안타깝다.
그렇다고 투수들만 잘 던지는 것도 아님. 물론 MLB에 미저라우스키 선수처럼 168.2km짜리 광속구 던지는 괴물 같은 투수도 있고, 심지어 완봉승까지 하면서 매덕스 달성하는 미친 활약 보여주는 선수도 있지만, 우리 팀 투수들은 왜 그렇게 기복이 심지 모르겠음. 잘 던질 때는 진짜 에이스 모드인데, 한 번 무너지면 와르르 무너지는 게 너무 불안하다. 팔꿈치 수술 38일 만에 복귀해서 4⅔이닝 3실점한 MLB 스쿠벌 선수 소식 보면서, 우리 팀 투수들도 혹시 부상 여파 때문에 힘든 건가 싶기도 하고.
특히 문제는 이런 부진이 일시적인 게 아니라 계속 이어지고 있다는 거임. 매주 똑같은 패턴으로 지니까 솔직히 이제는 놀랍지도 않다. 그냥 "아 오늘도 지겠네" 하고 체념하게 되는 경기가 늘어나는 것 같음. 팬심으로 욕은 하지만, 속으로는 이미 포기 상태인 나 자신이 너무 싫다. 그래도 이 팀을 응원해야 하는 운명이겠지.
솔직히 매번 이런 성적 이야기할 때마다 "그래도 희망을 가져야지" 하는 말도 이젠 지겹다. 뭘 보고 희망을 가지라는 건지 모르겠음. 솔직히 말해서 감독의 전술이나 선수 기용에도 좀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는 생각이 들 때도 많다. 물론 감독도 사람이니까 완벽할 순 없지만, 계속 똑같은 패턴으로 지는 건 분명 문가 있는 거 아님?
팬들은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풀려고 야구 보는 건데, 이젠 오히려 야구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다. 그냥 솔직히 말해서 팀 리빌딩 제대로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아니면 선수들 정신력부터 다시 잡아야 하는 건가?
다들 이번 주 자기 팀 성적 보고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이대로 괜찮은 건지 진지하게 토론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자 멀티히트에 슈퍼캐치 실화냐 ㄷㄷ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벤투 감독님, 설마 아직도 그 전술 고집하심? ㄷㄷㄷ6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감 ㅈㄴ 떨어지지 않냐? 맨시티 이적설도 솔직히... ㅉㅉ2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김태군 최재훈은 뭐가 됨 ㅋㅋㅋㅋ2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NBA 판도 개박살 예상함2026-06-26
-
[자유게시판] 안정환 형님 말대로 국대 경기 참혹한거 맞지 않냐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멀티히트? ㄷㄷㄷ 미쳤네 진짜2026-06-25
-
[자유게시판] ㄷㄷ 오늘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되네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셨구나 ㅋㅋㅋㅋ 저도 보면서 답답했음. 아무리 수비가 좋았다지만 잉글랜드 공격수들 이름값 생각하면 무승부는 좀 충격이었죠. 돈이 전부는 아니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음.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나도 그 기사 보고 어이없어서 육성으로 웃었잖슴. "나도 당황스러워" 이거 진짜 레전드였음. 솔직히 선수들이랑 소통이 안되면 감독이 문제 아님? 요즘 감독들 왜케 다들 자기 말만 하는지 모르겠네 ㅠㅠ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슈퍼캐치 지렸음 ㅋㅋㅋ 진짜 수비도 물올랐더라. 솔직히 타격은 원래 잘하는 애니까 시간 문제였고 수비까지 받쳐주면 메이저도 가겠는데? ㄷㄷ5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와 2648억 진짜 미쳤네 ㅋㅋㅋㅋㅋ 근데 엘리엇 앤더슨 그만큼의 퍼포먼스 보여줄 수 있을지 의문임. 프리미어리그는 또 다르잖아? 맨시티 중원이 아무리 탄탄해도 펩 없으면 또 모르는 거임.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아일랜드가 운이 좀 따랐다고 봄. 인도 선수들 컨디션이 좀 안 좋았거나 방심한 부분도 분명 있었을 듯. 그래도 뭐 이긴 건 이긴 거니 인정해야지 ㅋㅋ.6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아침에 기사보고 눈 비볐다 ㅋㅋㅋ 2648억이면 진짜 미친 금액인데 펩이 앤더슨 같은 유형 좋아하는 건 다 아는 사실이잖아. 맨시티 중원 이제 그냥 사기캐릭 되는거임?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엘리엇 앤더슨이 그렇게 비쌀 줄은 몰랐는데 ㅋㅋㅋㅋ 맨시티 유망주 키우는거 보면 진짜 대단하긴 함. 예전에 필 포든도 처음엔 저렇게까지 잘할 줄 몰랐는데 ㅋㅋㅋ 하여간 맨시티 보드진 일 잘하는 건 인정이다.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저 돈이면 그냥 다른 선수 여러명 사는 게 낫지 않나? 엘리엇 앤더슨 물론 잘하는 선수지만 펩 전술이 좀 세서 오히려 빛 못 볼 수도 있다고 봄. 솔직히 거품 아닌가 싶기도 함.9시간 16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