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UFC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 페레이라 미쳤다 ㅋㅋㅋ
2026-06-14 18:52
12,23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백악관 UFC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 페레이라 미쳤다 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ㅋㅋㅋ 백악관에서 UFC가 열린다고 함? 이거 ㄹㅇ임? 트럼프 형님 생일 기념으로 한다는데, 와 진짜 상상도 못한 전개 아니냐. 백악관 UFC라니, 평생 다시 없을 격투쇼가 될 거라는 국무부 피셜까지 뜨는 거 보면 구라는 아닌 거 같은데, 벌써부터 개꿀잼 스멜 오지게 풍기네. 진짜 페레이라가 백악관 옥타곤에 서는 거 보면 소름 돋을 거 같다 ㄷㄷ
솔직히 페레이라가 세 체급 정복 도전하는 거 자체도 미친 도전인데, 하필 장소가 백악관이라니 이건 뭐 역사의 한 페이지를 쓰는 수준 아니냐. 시릴 간 잡고 UFC 최초 3체급 챔프 신화 쓰는 거 아니냐는 머니투데이 기사 보니까 더 설레네. 근데 솔직히 시릴 간도 만만치 않은 상대잖아? 페레이라의 돌주먹이야 워낙 유명하지만, 간의 스텝이랑 테이크다운 방어 능력이 또 지리니까. 예측 불가능한 경기가 될 거 같아서 진짜 흥분된다. 만약 페레이라가 백악관에서 챔프 벨트 두르면, 이거는 진짜 영원히 회자될 레전드 매치가 될 듯. 아니 근데 백악관이면 관중석은 누가 앉는 거임? VIP들만 가는 건가 ㅋㅋㅋㅋ
이번 주 내내 이 경기 이야기만 할 거 같다. UFC 팬들 다 난리 났을 듯. 근데 트럼프 형님이 UFC 좋아하는 건 알았지만, 자기 생일에 백악관에서 개최할 정도인 줄은 몰랐네. 진짜 역대급 이벤트가 될 거 같아서 너무 기대된다. 심지어 페레이라가 세 체급 챔프가 되면 UFC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 아니겠. 진짜 경기 결과 예측하기도 힘들어. 페레이라의 닥공이냐, 간의 전략적인 운영이냐. 누가 이겨도 이상할 거 없는 경기라 더 재밌을 거 같다.
아무튼 이거 진짜 보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 건지 궁금하네. 유료 중계는 당연할 거고, 백악관이라 뭔가 특별한 중계 방식이 있을 거 같기도 하고. 암튼 형들 중에 이 경기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아는 사람 있으면 정보 좀 공유해줘라. 진짜 놓치고 싶지 않다 ㅠ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 평생 듣도 보도 못한 이벤트에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린다!
솔직히 페레이라가 세 체급 정복 도전하는 거 자체도 미친 도전인데, 하필 장소가 백악관이라니 이건 뭐 역사의 한 페이지를 쓰는 수준 아니냐. 시릴 간 잡고 UFC 최초 3체급 챔프 신화 쓰는 거 아니냐는 머니투데이 기사 보니까 더 설레네. 근데 솔직히 시릴 간도 만만치 않은 상대잖아? 페레이라의 돌주먹이야 워낙 유명하지만, 간의 스텝이랑 테이크다운 방어 능력이 또 지리니까. 예측 불가능한 경기가 될 거 같아서 진짜 흥분된다. 만약 페레이라가 백악관에서 챔프 벨트 두르면, 이거는 진짜 영원히 회자될 레전드 매치가 될 듯. 아니 근데 백악관이면 관중석은 누가 앉는 거임? VIP들만 가는 건가 ㅋㅋㅋㅋ
이번 주 내내 이 경기 이야기만 할 거 같다. UFC 팬들 다 난리 났을 듯. 근데 트럼프 형님이 UFC 좋아하는 건 알았지만, 자기 생일에 백악관에서 개최할 정도인 줄은 몰랐네. 진짜 역대급 이벤트가 될 거 같아서 너무 기대된다. 심지어 페레이라가 세 체급 챔프가 되면 UFC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 아니겠. 진짜 경기 결과 예측하기도 힘들어. 페레이라의 닥공이냐, 간의 전략적인 운영이냐. 누가 이겨도 이상할 거 없는 경기라 더 재밌을 거 같다.
아무튼 이거 진짜 보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 건지 궁금하네. 유료 중계는 당연할 거고, 백악관이라 뭔가 특별한 중계 방식이 있을 거 같기도 하고. 암튼 형들 중에 이 경기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아는 사람 있으면 정보 좀 공유해줘라. 진짜 놓치고 싶지 않다 ㅠ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 평생 듣도 보도 못한 이벤트에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린다!
-
[축구 이야기] 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28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던데 UFC 페더급 드디어 꿀잼각 임? ㅋㅋ5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1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2648억 이적료? 내 중계권 파산의 서막인가...7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1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13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21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2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지옥문은 진작에 열린 거 아니었음? 솔직히 3위도 우리가 할 수 있을까 싶다 ㅋㅋㅋ 요즘 국대 경기 보면 답이 없어... 이번 월드컵은 그냥 기대 접는 게 정신 건강에 이로울 듯 ㅠㅠ13분전
-
[축구 이야기] 이 경기도 또 어디서 중계하는지 알아봐야겠네요... 스포티비나 쿠팡플레이 둘 중 하나겠지? 이번 달은 정말 통장이 텅장이 되다 못해 마이너스가 될 판입니다. 이놈의 축구 중계권 때문에 파산하겠어요.1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세리에 A는 또 쿠팡플레이로 봐야 하는데. 혹시 이 스캔들 때문에 선수들 경기력 떨어져서 중계권 값 아까워지면 어쩌죠? 안 그래도 통장 텅장인데 괜한 지출이 될까 봐 불안하네요.4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난 또 찌라시인 줄 알았네 ㅋㅋㅋㅋ 근데 양키스 오퍼 거절은 진짜 레전드 아닌가. 괜히 기대되네. 신인 최대어면 바로 주전 먹을 수도 있겠는데, 솔직히 삼성 라이온즈 가면 딱일 듯. 투수 필요한데 하현승 오면 진짜 좋겠다 ㅠㅠ1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감독이고 뭐고 다 필요 없고 선수 한 명한테 몰빵하는 게 팀에 돈 덜 드는 방법 아닌가요? 팀 운영도 결국 돈인데, 중계권료도 모자라 감독 연봉까지 챙겨주면 내 통장은 진짜 텅장 될 듯. 괜히 이런 기사 볼 때마다 스트레스 받아서 이번 달 치킨값도 아껴야겠네요.2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료 소식에 가슴이 웅장해지네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뛰는 모습 보려면 또 채널 추가해야 하는 거겠죠? ㅠㅠ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는 포기해야 할 듯… 이럴 바엔 제가 구단주가 되는 게 빠르겠어요.2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경기면 쿠플 결제했는데… 또 월 구독료 나가는 소리가 들린다. 이번 달도 텅장 확정. K리그도 중계 다 챙겨 보려면 진짜 집 팔아야 할 판이네 ㅠㅠ3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울산 U-12 경기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중계권 혹시 얼마인가요? ㅠㅠ 얘네 경기라면 또 구독료 내야 하는 건가요? 제발 무료 중계이길 바랍니다.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인데...5시간 51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