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시우스 주니어, 얘 월클 확정임? 브라질 에이스는 솔직히...ㅋㅋ
2026-06-14 18:54
11,89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비니시우스 주니어, 얘 월클 확정임? 브라질 에이스는 솔직히...ㅋㅋ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비니시우스 주니어 기사 보고 든 생각인데, 얘 진짜 월클 반열에 올라선 거 맞음? 레알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나 중요할 때 한 방씩 터뜨려주는 거 보면 의심의 여지가 없긴 한데, 브라질 국대에서의 모습까지 보면 좀 애매하단 말이지. 막상 국대 가면 임팩트가 확 줄어드는 느낌은 나만 받는 건가? 호드리구나 엔드릭 같은 애들 튀어나오는 거 보면 경쟁도 더 열해질 텐데, 과연 브라질의 '진짜' 에이스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함.
솔직히 비니시우스가 가지고 있는 스피드랑 드리블은 진짜 미친 수준인 건 인정함. 수비 한두 명은 그냥 벗겨버리고 돌파하는 거 보면 감탄만 나오더라. 근데 결정력이나 패스 선택 부분에서는 아직 보완할 점이 많다고 봄. 특히 국대에서는 그 단점들이 더 부각되는 느낌이고. 브라질이 요새 좀 흔들리는 감이 있는데, 그게 비니시우스의 부담감 때문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걔한테 너무 많은 걸 기대하는 건가 싶다가도, 월클이라면 그 정도는 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그래서 예측해보자면, 비니시우스는 앞으로 2~3년 안에 개인 기량으로는 '명실상부 월클' 타이틀을 달겠지만, 브라질 국대의 에이스 역할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음. 펠레, 호나우두 같은 진짜 레전드들 보면 국대에서도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줬잖아. 비니시우스도 그런 '국대 에이스 포스'를 보여주려면 뭔가 한 단계 더 성장이 필요하 않을까. 물론 아직 나이도 어리고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지만 말이야.
형들은 비니시우스 주니어 어떻게 생각함? 얘가 진짜 브라질을 다시 월드컵 우승으로 이끌 재목이라고 봄?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할 유망주라고 생각함?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ㄹㅇ.
솔직히 비니시우스가 가지고 있는 스피드랑 드리블은 진짜 미친 수준인 건 인정함. 수비 한두 명은 그냥 벗겨버리고 돌파하는 거 보면 감탄만 나오더라. 근데 결정력이나 패스 선택 부분에서는 아직 보완할 점이 많다고 봄. 특히 국대에서는 그 단점들이 더 부각되는 느낌이고. 브라질이 요새 좀 흔들리는 감이 있는데, 그게 비니시우스의 부담감 때문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걔한테 너무 많은 걸 기대하는 건가 싶다가도, 월클이라면 그 정도는 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그래서 예측해보자면, 비니시우스는 앞으로 2~3년 안에 개인 기량으로는 '명실상부 월클' 타이틀을 달겠지만, 브라질 국대의 에이스 역할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음. 펠레, 호나우두 같은 진짜 레전드들 보면 국대에서도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줬잖아. 비니시우스도 그런 '국대 에이스 포스'를 보여주려면 뭔가 한 단계 더 성장이 필요하 않을까. 물론 아직 나이도 어리고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지만 말이야.
형들은 비니시우스 주니어 어떻게 생각함? 얘가 진짜 브라질을 다시 월드컵 우승으로 이끌 재목이라고 봄?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할 유망주라고 생각함?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ㄹㅇ.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드림은 진짜 맞냐? 아니면 그냥 입털기임? ㅋㅋ49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나 ㄷㄷ 팬 투표 1위 찍었네 ㅋㅋ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국대 복귀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이거 왜 이럼?1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엘리엇 앤더슨 2648억 맨시티 ㄷㄷ 이게 되네?11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벤투호 축구 라인업 떴냐?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멀티히트 실화냐 ㄷㄷ 이대로면 신인왕 각임?2026-06-26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미쳤냐? 앤더슨 영입 ㄷㄷㄷ 진짜 돈을 찢네2026-06-26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진짜 성사임? ㄷㄷ 이거 누가 이기려나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구걸축구 팩트 ㅋㅋㅋㅋ 진짜 경기력 보면 한숨만 나옴. 3위가 문제가 아니라 걍 경기 용 자체가 재미가 없어. 예전에는 그래도 투지라도 있었는데 요즘은 그것도 안 보이고 쩝...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저도 그거 보고 진짜 미쳤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솔직히 오태곤 원래 수비 잘했잖아요? 작년에도 몇 번 미친 수비 보여준 거 기억나는데 이번에 유독 더 임팩트 있었던 듯. 강백호 타구가 워낙 예리해서 더 그랬던 것 같아요. 아무튼 오태곤 덕에 SSG 이겼다고 봐도 무방함 ㄹㅇ.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우승 예약까진 오바임 ㅋㅋ 작년에도 돈 엄청 썼다고 그랬는데 리그에서 간신히 우승하고 챔스는 광탈했잖아. 돈도 돈이지만 팀워크랑 전술이 더 중요한 거 아니겠냐?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포지션에 지금 선수들도 충분히 잘하고 있음.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리브스 코어 경쟁력이 없는 건 아님 ㅋㅋㅋ 클러치 때 보여주는 거 보면 깡따구도 있고 슛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음. 2800억이 좀 세긴 해도 레이커스가 리빌딩 생각하면 얘를 중심으로 판 짜는 것도 이해는 간다.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나도 어제 경기 보면서 입 틀어막음. 아니 그동안 뎀벨레 드리블은 시원시원해도 결정력은 아쉽다 생각했는데, 어제는 그냥 골 넣는 기계더라. 무슨 일 있었던 건지 궁금함 ㅋㅋㅋ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혜자 맞음ㅋㅋㅋ 플옵에서 그 클러치 능력 보여주고 이 정도 계약이면 레이커스는 진짜 땡 잡았지. 비드래프트 선수가 이렇게 터지는 거 보면 스카우터들 진짜 대단하다 싶음. 솔직히 나도 작년에 이 정도까지 될 줄은 몰랐다 ㄷㄷ.10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아 푸식 또 교체였냐 ㅋㅋㅋ 국대 오면 진짜 왜 저러는지 몰라. 폼 괜찮다가도 국대만 오면 뭔가 아쉬움 ㅠㅠ 어제 뉴스 보니 막판에 졌던데, 진짜 국대 유니폼만 입으면 뭔가 안 풀리는 느낌임.1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그정도 돈이면 거의 네이마르 이적료급 아닌가 ㄷㄷ 엘리엇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그정도까지 줄 선수였나? 기사 자세히 봤는데 아직 오피셜은 아니고 찌라시 수준인거 같던데 너무 김칫국 마시지 마셈 ㅋㅋ15시간 18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