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체코전 시청률 지렸네 ㅋㅋㅋ 다들 얼마나 본 거임?
2026-06-14 21:35
11,52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체코전 시청률 지렸네 ㅋㅋㅋ 다들 얼마나 본 거임?
어제 체코전 시청률 기사 봤는데 KBS 8.5% 실화냐 ㄷㄷ 평일 오전에 다들 본방 사수 했는지 궁금하네 ㅋㅋㅋ 나는 그냥 폰으로 보다가 잠들었는데 다들 축구 사랑 대단한듯. 홍명보 감독님 다시 욕하는 사람들도 없어지고 분위기 좋긴 하다. 다들 어제 경기 어떻게 봤음?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4년 2800억 ㄷㄷ 이게 맞냐?20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2026-06-25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버페이라고 하는 애들도 있던데 나는 절대 아니라고 본다. 릅신 나이 생각하면 이제 리브스가 팀의 미래라고 봐야지. 당장 다음 시즌부터 훨씬 더 잘할 거임.5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앤더슨 그 정도는 아니지 않냐? ㅋㅋㅋㅋㅋ 물론 잘하긴 하는데 2648억은 좀 오바 같은데. 펩 떠난다고 해도 맨시티 돈 쓰는 건 여전하네 진짜. 근데 맨시티 중원이 아무리 짱짱해도 과르디올라 전술빨도 무시 못하잖아. 다음 시즌 봐야 알 듯 ㅋㅋㅋ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강민균은 진짜 물건임. 작년에 2군에서부터 지켜봤는데 멘탈도 좋고 성실한 선수라 터질 줄 알았음. 염경엽 감독이 잘 키워주는 듯. 솔직히 국대 승선도 가능하다고 본다 ㅋㅋㅋ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저번에 뉴스에서 봤는데 아시아 3위팀들 플옵 끝나고 또 다른 대륙이랑 붙어야 한다던데요? 이거 진짜 너무 빡센 거 아니냐 ㄷㄷ 이럴거면 그냥 시원하게 예선 탈락하는게 낫지 않나 싶기도 하고.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나 아까 기사 보고도 안 믿었는데 ㄷㄷㄷ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니 미쳤다 진짜 KBO 오는거면 역대급 드래프트 전쟁 나겠네 벌써부터 심장 쫄깃하다.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저번 월드컵 때도 조별리그에서 다들 망했다고 난리치다가 마지막에 기적처럼 올라갔던 거 기억 안 남? ㅋㅋㅋ 물론 그때랑 지금 상황이 좀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아직 희망은 있다고 본다. 그래도 오늘 경기 내용은 진짜 반성해야 함.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뭔 소리야 형님. 홀란드야 물론 사기캐지만, 노르웨이가 홀란드 원맨팀도 아니고 다른 선수들도 다 프로임. 물론 전력 약화는 있겠지만, 오히려 홀란드 없으면 다른 선수들이 더 으쌰으쌰 하면서 팀워크로 보여주 경우도 많음. 우리 국대도 오늘은 제발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7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너무 기대하는 거 아니냐? 드래프트 1순위 버프 심한 거 같음. NCAA랑 NBA 수준 차이 무시 못한다고 본다 ㅋㅋㅋ 오늘 보나마나 삽푸는 거 아닌가 몰라.7시간 14분전
댓글목록2
파산핑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