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화 키움 스윕당한거 실화냐 ㄷㄷ 진짜 멘탈 나간다 ㅠ
2026-06-14 23:15
11,86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한화 키움 스윕당한거 실화냐 ㄷㄷ 진짜 멘탈 나간다 ㅠ
다들 어제랑 오늘 경기들 어떻게 보셨나요? 저는 어제 한화랑 키움 경기 보면서 진짜 할 말을 잃었습니다. 아니 요즘 한화 상승세 타는 거 같아서 좀 기대했었는데, 키움한테 스윕당할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원성준 선수 결승타 때릴 때마다 한숨만 나왔습니다. 최강야구 출신이라는 기사 보니까 더 씁쓸하던데요. 타선도 갑자기 침묵하고, 뭔가 꼬여도 제대로 꼬인 느낌이랄까요. 오랜만에 야구 보면서 현타 제대로 왔습니다.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니까 "프로야구? 잘해서 보러 가겠어요?"라는 기사 제목이 괜히 나온 게 아닌가 싶더라고요. 구단들이 아무리 MZ 마케팅 9단이라고 해도, 결국 팬심은 성적이 아닐까 싶습니다. SSG 새 외인 해치 선수도 데뷔전에서 4자책 흔들리는 거 보면서, 아 올 시즌도 쉽지 않겠다 싶었네요. 물론 이제 첫 경기지만, 기대가 컸던 만큼 실망도 좀 있는 건 어쩔 수 없는 듯요. 병역 미필 선수들 이슈도 계속 나오는 거 보면, 야구 외적인 이야기들도 팬들한테는 민감하게 다가올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기아는 3명 모두 미필이라고 하던데, 이건 또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네요.
아무리 그래도 응원하는 팀이라 계속 보긴 하겠지만, 어제 경기는 진짜 충격이 좀 크네요. 한화 타선이 언제쯤 다시 시원하게 터져줄지. 그리고 선발진도 좀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키움한테 스윕당한 거 보면서, 과연 이번 주말 경기는 괜찮을지 걱정 앞서네요. 제발 다음 경기부터는 달라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어제 경기 보시고 느낀 점이나 다른 팀 경기들 이야기 있으면 편하게 댓글로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만 멘탈 나간 거 아니겠죠? ㅋㅋㅋ 다음 경기는 꼭 이기자 한화야 ㅠ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니까 "프로야구? 잘해서 보러 가겠어요?"라는 기사 제목이 괜히 나온 게 아닌가 싶더라고요. 구단들이 아무리 MZ 마케팅 9단이라고 해도, 결국 팬심은 성적이 아닐까 싶습니다. SSG 새 외인 해치 선수도 데뷔전에서 4자책 흔들리는 거 보면서, 아 올 시즌도 쉽지 않겠다 싶었네요. 물론 이제 첫 경기지만, 기대가 컸던 만큼 실망도 좀 있는 건 어쩔 수 없는 듯요. 병역 미필 선수들 이슈도 계속 나오는 거 보면, 야구 외적인 이야기들도 팬들한테는 민감하게 다가올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기아는 3명 모두 미필이라고 하던데, 이건 또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네요.
아무리 그래도 응원하는 팀이라 계속 보긴 하겠지만, 어제 경기는 진짜 충격이 좀 크네요. 한화 타선이 언제쯤 다시 시원하게 터져줄지. 그리고 선발진도 좀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키움한테 스윕당한 거 보면서, 과연 이번 주말 경기는 괜찮을지 걱정 앞서네요. 제발 다음 경기부터는 달라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어제 경기 보시고 느낀 점이나 다른 팀 경기들 이야기 있으면 편하게 댓글로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만 멘탈 나간 거 아니겠죠? ㅋㅋㅋ 다음 경기는 꼭 이기자 한화야 ㅠ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ㄷㄷ... 진짜 KBO 간다고? 이번 주 최대 이슈 아니냐 ㅋㅋ8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NHL 드래프트 1픽 또 토론토네 ㅋㅋㅋㅋㅋ 이거 운명임?11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자 멀티히트에 슈퍼캐치 실화냐 ㄷㄷ15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벤투 감독님, 설마 아직도 그 전술 고집하심? ㄷㄷㄷ1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감 ㅈㄴ 떨어지지 않냐? 맨시티 이적설도 솔직히... ㅉㅉ2026-06-26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김태군 최재훈은 뭐가 됨 ㅋ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포체티노만큼 손흥민 잘 써먹은 감독이 없긴 했지. 특히 투톱이나 세컨 스트라이커로 쓸 때 진짜 국대 폼보다 더 좋았는데. 근데 미국 국대 감독이면 진짜 한동안 유럽 복귀는 힘들겠네. 손흥민 어떡하냐 진짜 ㅠㅠ18분전
-
[자유게시판] 미쳤다는 말 밖에 안 나옴 ㅋㅋㅋ 초반에 적응기 좀 길다 싶었는데 이제 완전 물 만난 물고기네. 이러다 신인왕도 진짜 노려보는 거 아니냐?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진짜.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와 형 분석 개추 ㅋㅋㅋㅋ 나도 오늘 엘지 강민균 존나 기대중임. 11라의 기적 맞지 ㄹㅇ. 수비도 미친놈이 타격까지 터지니까 다른 팀들이 욕할만 함 ㅋㅋㅋㅋ6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토푸리아 복귀하는구나 ㄷㄷ 난 볼카랑 붙으면 무조건 재밌을 거라고 보는데, 솔직히 볼카 은퇴설도 돌아서 좀 아쉽긴 했거든. 근데 다시 붙으면 진짜 개꿀잼 예약이다 이건.8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UFC 좀 루즈하다는 거 ㄹㅇ 공감함. 토푸리아 복귀하면 진짜 분위기 확 바뀔 듯. 특유의 저돌적인 스타일 때문에 경기 보는 맛이 있잖아. 빨리 12월 왔으면 좋겠다.8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타니가 투수랑 타자 둘 다 하는 거 자체로 대단하다고 생각함. 최다 득표까지 하다니 ㅋㅋㅋ 괜히 천재라고 불리는 게 아니지. 진짜 야구의 신이다 신.1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셨구나 ㅋㅋㅋㅋ 저도 보면서 답답했음. 아무리 수비가 좋았다지만 잉글랜드 공격수들 이름값 생각하면 무승부는 좀 충격이었죠. 돈이 전부는 아니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음.1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나도 그 기사 보고 어이없어서 육성으로 웃었잖슴. "나도 당황스러워" 이거 진짜 레전드였음. 솔직히 선수들이랑 소통이 안되면 감독이 문제 아님? 요즘 감독들 왜케 다들 자기 말만 하는지 모르겠네 ㅠㅠ14시간 52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