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황인범 미쳤냐? 홍명보호 첫경기 썰 푼다
2026-06-15 06:14
13,81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ㅋ 황인범 미쳤냐? 홍명보호 첫경기 썰 푼다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ㅋㅋㅋ 홍명보호 첫 상대 체코전 보신 분? 와 진짜 황인범 미쳤냐? 1골 1도움 실화냐고. 평소에 국대 경기 라이브로 잘 챙겨보는 편인데, 오늘은 일이 좀 있어서 놓쳤거든. 기사 보니까 난리도 아니던데, 이거 보니까 퇴근하고 바로 하이라이트 찾아봐야겠다는 생각밖에 안 드네 ㄷㄷ. 첫 경기부터 이렇게 터트리면 앞으로가 더 기대되잖아.
솔직히 체코 정도면 만한 상대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로 시원하게 이길 줄은 몰랐음. 홍명보 감독이 확실히 팀을 잘 만들어가는 것 같다는 생각이 팍 들더라. 특히 황인범 선수가 요즘 물이 오르긴 올랐다고 생각했는데, 국대에서도 이렇게 핵심적인 역할을 해줄지는 몰랐네. 공격 전개랑 마무리까지 완벽했다고 하던데, 진짜 폼 미쳤다. 이 기세면 월드컵도 기대해 볼 만한 거 아니겠음? 괜히 아침부터 설레발 치는 건가 ㅋㅋㅋㅋ.
그리고 보니까 대표팀 선수들 러닝 훈련하는 사진도 올라왔던데, 다들 표정이 비장하면서도 자신감 넘쳐 보이더라. 역시 훈련이 결과를 만드는 건가 싶고. 이런 노력들이 모여서 오늘 같은 좋은 결과를 만들어낸 거겠지. 괜히 어깨가 으쓱해지는 게, 진심으로 응원하게 된다. 다음 경기 상대는 어디려나? 벌써부터 궁금해지네.
아무튼 오늘 뉴스 보면서 진짜 국뽕 한 사발 거하게 들이켰다. 우리 대표팀 선수들 다들 부상 없이 앞으로도 좋은 경기력 보여줬으면 좋겠음. 다들 번 경기 하이라이트 꼭 봐라 두 번 봐라 ㄹㅇ. 주말에 친구들이랑 축구 보러 가기로 했는데, 벌써부터 할 얘기 많아져서 신난다 ㅋㅋㅋ.
솔직히 체코 정도면 만한 상대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로 시원하게 이길 줄은 몰랐음. 홍명보 감독이 확실히 팀을 잘 만들어가는 것 같다는 생각이 팍 들더라. 특히 황인범 선수가 요즘 물이 오르긴 올랐다고 생각했는데, 국대에서도 이렇게 핵심적인 역할을 해줄지는 몰랐네. 공격 전개랑 마무리까지 완벽했다고 하던데, 진짜 폼 미쳤다. 이 기세면 월드컵도 기대해 볼 만한 거 아니겠음? 괜히 아침부터 설레발 치는 건가 ㅋㅋㅋㅋ.
그리고 보니까 대표팀 선수들 러닝 훈련하는 사진도 올라왔던데, 다들 표정이 비장하면서도 자신감 넘쳐 보이더라. 역시 훈련이 결과를 만드는 건가 싶고. 이런 노력들이 모여서 오늘 같은 좋은 결과를 만들어낸 거겠지. 괜히 어깨가 으쓱해지는 게, 진심으로 응원하게 된다. 다음 경기 상대는 어디려나? 벌써부터 궁금해지네.
아무튼 오늘 뉴스 보면서 진짜 국뽕 한 사발 거하게 들이켰다. 우리 대표팀 선수들 다들 부상 없이 앞으로도 좋은 경기력 보여줬으면 좋겠음. 다들 번 경기 하이라이트 꼭 봐라 두 번 봐라 ㄹㅇ. 주말에 친구들이랑 축구 보러 가기로 했는데, 벌써부터 할 얘기 많아져서 신난다 ㅋㅋㅋ.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루과이 골키퍼 실수는 레전드 아니냐? ㅋㅋㅋ5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론토는 진짜 맥케나밖에 없나보네 ㄷㄷ7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5마일 실화냐 ㄷㄷㄷ1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네 ㄷㄷ 게스하는 거 국룰 아님?18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니까? 올스타 경쟁 가능할 듯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임? 선수 탓하는 거 쫌 심했네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류현진 경기 승리 확정임?? ㄷㄷ 예측해봄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보스턴 브라운 트레이드썰 ㅋㅋㅋ 또 터졌네 미쳤냐 진짜?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형들 이거 좀 과장된 뉴스 아님? 백악관에서 UFC 경기를 직접 한 건 아닐 거고, 그냥 하이라이트 영상 같은 거 같이 봤다는 이야기겠지. 그래도 트럼프가 격투기 좋아한다는 건 뭐 유명하긴 하니까.8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박문성이 저렇게까지 말했다고? ㄷㄷ 아무리 그래도 좀 심한 거 아니냐. 감독도 사람인데 공개적으로 저러면 얼마나 상처받겠냐.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솔직히 지금 상황 보면 져도 이상할 거 없음 ㅋㅋㅋ 감독도 없고 선수들은 해외파 제외하면 다 폼 떨어지고... 예선 통과 못하면 진짜 충격요법 될 수도 있긴 하겠다.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멘도사 경질할 줄 알았음 ㅋㅋㅋㅋ 근데 난 오히려 감독 문제가 아니라고 본다. 선수들이 너무 대충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던데? 집중력도 없고 투수들도 영 ㅋㅋㅋㅋ 그냥 답이 없는 팀 같음 ㄷㄷ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난 네일 등판 보면서 류현진 생각 나더라 ㅋㅋㅋ 신인인도 베테랑 같은 여유가 있었음. 근데 이 형 체력도 좋으면 진짜 대박일듯. 한화 이제 마운드가 좀 탄탄해지는 느낌이라 가을야구 꿈은 꾸게 되는거 같다.6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5600억 쓰고 최하위는 진짜 레전드지 ㅋㅋㅋ 누가 와도 답 없는 상황이었음. 감독 짤린 게 오히려 늦은 감이 있다. 다음 감독은 그 돈 가지고 뭘 할 수 있을까 궁금하네.7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뽕 뽑는다는 말 벌써 나옴? ㅋ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좀 지켜봐야지. 물론 폼 좋은 건 맞는데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진짜.11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잘하는 건 인정하는데, 너무 띄워주는 거 아니냐? 아직 프로 데뷔도 안 한 신인인데 벌써부터 국대 에이스급으로 대접하는 건 좀 오바임. 예전에 기대주였다가 폭망한 애들도 한두 명이 아닌데 너무 설레발 치지 말자고 ㅋㅋ.11시간 9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