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백악관 UFC ㄷㄷ 이거 진짜 레전드 아님? ㅋㅋ
2026-06-15 12:25
13,40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백악관 UFC ㄷㄷ 이거 진짜 레전드 아님? ㅋㅋ
형들 오늘 백악관 UFC 소식 봤음? 와 진짜 이거 무슨 일이냐 ㅋㅋㅋㅋ 트럼프 옹 생일 기념으로 백악관 잔디밭에 옥타곤 깔고 UFC 했다는데 이거 실화냐? 격투기가 백악관까지 진출할 줄은 꿈에도 몰랐네. 알렉스 페레이라 세 체급 정복 도전한다는데 백악관에서 한다니 진짜 역사에 남을 순간이긴 할 듯. 솔직히 '부적절하다'는 비판도 당연히 있을 수 있는데, 스포츠 팬 입장에서는 뭔가 신선하고 파격적인 거 보 느낌이라 솔직히 좀 설레기도 함.
아니 근데 이 기사를 보고 얼마 전에 UFC 대표가 "축구는 재능 없어도 돼…세 살짜리도 한다"고 했던 발언이 다시 생각나는 건 나뿐임? ㅋㅋㅋㅋ 그때도 말이 많았는데, 지금 백악관에서 UFC 하는 거 보니까 왠지 모르게 저 발언이 좀 더 의미심장하게 다가오네. 물론 축구든 격투기든 최고 수준의 선수가 되려면 엄청난 재능과 노력이 필요한 건 두말할 나위 없지만, 뭔가 저 발언이 UFC라는 스포츠의 '힙'하고 '파격적인' 이미지를 더 부각시키는 느낌? 백악관에서 경기하는 거 보면 진짜 UFC의 영향력이 예전이랑은 차원이 다른 수준으로 커졌다는 게 확 느껴짐.
이번 백악관 UFC는 진짜 단순한 경기를 넘어선 뭔가 상징적인 이벤트 같음. 스포츠가 정치의 중심부까지 파고들었다는 게 놀랍기도 하고, 앞으로 또 어떤 기상천외한 곳에서 경기를 할지 상상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는 거 같기도 함. UFC가 메인스트림 스포츠로 완전히 자리 잡았다는 방증 아닐까? 물 아직 논란의 여지는 있겠지만, 이런 식으로 계속해서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게 UFC의 매력인 듯.
암튼 백악관 UFC라니 진짜 잊지 못할 장면이 될 것 같음. 페레이라 경기 결과도 궁금하고, 앞으로 UFC가 또 어떤 빅 이벤트로 우리를 놀라게 할지 기대가 된다 진짜 ㅋㅋ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어떻게 생각함? ㄹㅇ 궁금.
아니 근데 이 기사를 보고 얼마 전에 UFC 대표가 "축구는 재능 없어도 돼…세 살짜리도 한다"고 했던 발언이 다시 생각나는 건 나뿐임? ㅋㅋㅋㅋ 그때도 말이 많았는데, 지금 백악관에서 UFC 하는 거 보니까 왠지 모르게 저 발언이 좀 더 의미심장하게 다가오네. 물론 축구든 격투기든 최고 수준의 선수가 되려면 엄청난 재능과 노력이 필요한 건 두말할 나위 없지만, 뭔가 저 발언이 UFC라는 스포츠의 '힙'하고 '파격적인' 이미지를 더 부각시키는 느낌? 백악관에서 경기하는 거 보면 진짜 UFC의 영향력이 예전이랑은 차원이 다른 수준으로 커졌다는 게 확 느껴짐.
이번 백악관 UFC는 진짜 단순한 경기를 넘어선 뭔가 상징적인 이벤트 같음. 스포츠가 정치의 중심부까지 파고들었다는 게 놀랍기도 하고, 앞으로 또 어떤 기상천외한 곳에서 경기를 할지 상상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는 거 같기도 함. UFC가 메인스트림 스포츠로 완전히 자리 잡았다는 방증 아닐까? 물 아직 논란의 여지는 있겠지만, 이런 식으로 계속해서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게 UFC의 매력인 듯.
암튼 백악관 UFC라니 진짜 잊지 못할 장면이 될 것 같음. 페레이라 경기 결과도 궁금하고, 앞으로 UFC가 또 어떤 빅 이벤트로 우리를 놀라게 할지 기대가 된다 진짜 ㅋㅋ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어떻게 생각함? ㄹㅇ 궁금.
-
[자유게시판] 첼시 이적시장 ㄹㅇ 역대급 아니냐 이번엔 또 누구 낚아올지 궁금 ㄷㄷ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요즘 팀들 폼 미쳤냐?? ㅋㅋㅋ 다들 이젠 로또픽도 아니네 ㄷㄷ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10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11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5600억 쓰고 최하위? 감독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거 아니냐 ㅋㅋ11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2026-06-27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2026-06-27
-
[자유게시판] 근데 너무 아쉬운데? 이삭 터지면 진짜 미쳤을거 같았는데... 수비 임팩트는 진짜 역대급이었는데 말이지. 어디 다른 팀 가서라도 부활했으면 좋겠다.1분전
-
[자유게시판] 헐 자카라니 ㅋㅋㅋㅋ 진짜면 좀 충격인데. 수비형 미드필더 보강은 필요하긴 했지만 자카가 그 답일까 싶네. 그래도 첼시가 깡으로 지르려는 건 알겠다. 승부수라면 승부수겠지.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기사 못 봤는데 진짜네? 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일이 현실이 됐네. 어릴 때 친구랑 듀오로 게임하고 그랬는데, 프로에서 형제 듀오라니 이건 진짜 설렌다! 펭귄스 유니폼 바로 사러 갑니다 ㄷㄷ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이다 진짜 ㅋㅋㅋㅋ 80살에 UFC라니 트럼프 형님 진짜 체력도 대단하시네. 근데 솔직히 청와대에서 로드FC 경기는 좀... 상상만 해도 웃기다 ㅋㅋㅋㅋ 김대환 대표님이 추진한다면 또 모르는 일인가? ㅋㅋㅋㅋ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ㅋㅋㅋ 솔직히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 근데 이집트랑 이란 경기 1-1로 끝나면서 진짜 벼랑 끝 된 거 맞긴 함. 다음 경기 무조건 이겨야 하는데 어휴...6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앤더슨 수비가담 아쉬운 거 ㅇㅈ함. 드리블이랑 슈팅은 예술인데, 과르디올라 감독이 저 돈 주고 데오면 분명히 수비적인 부분도 갈고닦으려고 할 듯. 맨시티 가면 진짜 완성형 선수 되는 건가 ㄷㄷ 기대된다.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엥 맥케나 실링 그렇게까지 높게 보는 사람이 많다고? 나는 좀 의아한데. 물론 재능은 인정하지만 솔직히 리그 탑급 센터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싶음. 기대치가 너무 높으면 실망도 큰 법인데 다들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ㄷ10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토푸리아 복귀한다고? ㄷㄷㄷ 얼굴 망가졌다는 썰 때문에 걱정했는데 벌써 복귀라니 미친놈이네 진짜 ㅋㅋㅋ 볼카전 임팩트가 너무 커서 다음 경기도 기대되긴 하는데 일단 워밍업 경기 한 번 뛰는 게 맞지 않나 싶다. 너무 급하게 탑랭커랑 붙으면 좀 불안함.11시간 18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