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ㅠㅠ
2026-06-15 13:59
13,18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ㅠㅠ
형들 오늘 날씨도 좋은데 다들 뭐하고 지내심? 요즘 우리 팀 경기들 보면서 뭔가 뻥 뚫리는 시원한 맛이 없어서 좀 답답한 거 저만 그런가요? 특히 어제 경기 보면서는 진짜 아쉬움이 많이 남았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시즌 초반에 보여줬던 패기 넘치는 모습들은 어디 가고 요즘은 뭔가 주춤하는 느낌 지울 수가 없네요.
최근 뉴스 보니까 김민재 선수 맨유 이적설 다시 불거던데, 우리 팀에도 이렇게 중심을 잡아줄 수 있는 ‘괴물 수비수’ 한 명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물론 김민재 선수는 워낙 넘사벽이긴 하지만, 수비 라인에서 안정감을 더해주고 빌드업에도 기여할 수 있는 선수가 필요하다는 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 같아요. 공격 쪽에서도 마무리가 아쉬운 장면들이 꽤 보였는데, 결정력이 좀 더 올라왔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패스워크는 나쁘지 않은데 마지막 한 방이 부족해서 무승부나 아쉬운 패배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서 안타까워요.
특히 이번 주 경기들은 좀 더 그랬던 것 같아요. 전술적인 부분에서 변화가 필요한 건지, 아니면 선수들의 컨디션 문제인지 모르겠는데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이 계속 드네요. 분명 잠재력 있는 선수들이 많은 팀인데, 이 잠재력이 제대로 터지지 않는 것 같아서 더 안타깝습니다. 혹시 감독님이 새로운 전술을 시도하고 계신 건가요? 아니면 그냥 잠시 찾아온 슬럼프일까요?
형들은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서 어떤 부분이 제일 아쉽고, 어떤 점이 개선되어야 한다고 보시는지 솔직한 의견 좀 듣고 싶어요. 다들 같이 응원하는 입장에서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나눠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선수들 부상 없이 잘 관리하면서, 공격 전개 속도를 좀 더 올렸으면 좋겠네요. 다들 댓글로 의견 좀 남겨주십쇼!
최근 뉴스 보니까 김민재 선수 맨유 이적설 다시 불거던데, 우리 팀에도 이렇게 중심을 잡아줄 수 있는 ‘괴물 수비수’ 한 명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물론 김민재 선수는 워낙 넘사벽이긴 하지만, 수비 라인에서 안정감을 더해주고 빌드업에도 기여할 수 있는 선수가 필요하다는 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 같아요. 공격 쪽에서도 마무리가 아쉬운 장면들이 꽤 보였는데, 결정력이 좀 더 올라왔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패스워크는 나쁘지 않은데 마지막 한 방이 부족해서 무승부나 아쉬운 패배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서 안타까워요.
특히 이번 주 경기들은 좀 더 그랬던 것 같아요. 전술적인 부분에서 변화가 필요한 건지, 아니면 선수들의 컨디션 문제인지 모르겠는데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이 계속 드네요. 분명 잠재력 있는 선수들이 많은 팀인데, 이 잠재력이 제대로 터지지 않는 것 같아서 더 안타깝습니다. 혹시 감독님이 새로운 전술을 시도하고 계신 건가요? 아니면 그냥 잠시 찾아온 슬럼프일까요?
형들은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서 어떤 부분이 제일 아쉽고, 어떤 점이 개선되어야 한다고 보시는지 솔직한 의견 좀 듣고 싶어요. 다들 같이 응원하는 입장에서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나눠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선수들 부상 없이 잘 관리하면서, 공격 전개 속도를 좀 더 올렸으면 좋겠네요. 다들 댓글로 의견 좀 남겨주십쇼!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크리켓 왜 이래 ㄷㄷ 뉴질랜드한테 개털리네 이거 실화냐?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이정후 미쳤냐 진짜? 만루 싹쓸이 역전 3루타 ㄷㄷ7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ㅋㅋㅋㅋ 이거 진짜임? 대박이네 ㄷㄷ1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토론 ㄱㄱ) 105.5마일 실화냐 ㄷㄷ 이 정도면 역대급 괴물 투수 아님?20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2026-06-26
-
[자유게시판] 2863억? ㄷㄷㄷ 이거 진짜면 역대급 거품 맞지 ㅋㅋㅋ 리브스가 좋은 선수인건 알겠는데 저 정도는 아니잖아 솔직히. 레이커스 미친건가 아니면 내가 진짜 뭘 모르는건가.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님 팀 요즘 경기 보니까 UFC 같다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 인정합니다. 우리 팀도 요즘 수비가 좀 그래서 맨날 타격전임 ㅠㅠ 진짜 청와대 경기 함 가즈아! 백악관도 하는데 우리도 못할거 뭐있냐?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저도 새벽에 보고 지릴뻔했어요 ㅋㅋㅋ 마지막 골 진짜 미쳤죠 ㅋㅋㅋ 근데 확실히 예전 호날두 있을 때 포르투갈이랑은 다르긴 함. 그때는 진짜 막힐 것 같아도 호날두가 한 방 넣어줄 거라는 믿음이 있었는데 요즘은 좀 아쉬움 ㅠㅠ 신성들 좋긴 한데 뭔가 부족한 느낌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형 나도 이 경기 봤는데 진짜 가나 수비 미쳤더라 ㅋㅋㅋㅋ 잉글랜드 애들 멘붕 오는거 실시간으로 보여서 개꿀잼이었음. 특히 그 마지막에 가나 역습 한방은 진짜 골 들어가는 줄 알았자너 ㄷㄷ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님 선더랜드 자카는 대체 누구임? 그라니트 자카 얘기하는거 같은데 걔는 아스날에서 뛰었지 선더랜드는 듣도보도 못했다 ㅋㅋㅋ 첼시 이적설 도는 자카는 아스날 출신 그 자카 맞음. 님 최소 축구 안 본 지 5년은 된 듯 ㅋㅋㅋ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임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송성문 진짜 미쳤지 그제도 장난 아니더라 ㅋㅋㅋ 우리팀은 요즘 귀신 들렸는지 맨날 막판에 똥볼 차서 진다 ㅠㅠ 하 진짜 혈압 오르는데 끊을 수가 없어 야구란...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아육이형 사생활은 사생활이고 실력은 실력이잖아. 지난 시즌에 상대 수비들 다 찢어버리던 그 미친 캐치력 벌써 까먹었냐? 멘탈 잘 잡고 시즌 준비했으면 좋겠네.5시간 33분전
댓글목록4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