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김민재 맨유 썰 ㄹㅇ임? ㄷㄷ 그럼 지금 토트넘 애들은 걍 버러우타야되는거 아니냐?
2026-06-16 00:18
15,28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김민재 맨유 썰 ㄹㅇ임? ㄷㄷ 그럼 지금 토트넘 애들은 걍 버러우타야되는거 아니냐?
어제 뉴스 보는데 김민재 맨유 이적설 이야기가 계속 나오더라. 월드컵 활약 보고 맨유가 계속 관찰 중이라는데, 솔직히 이건 국뽕 거르고도 존나 기대되는 부분 아님? 지금 EPL 뛰는 한국 선수들 보면 솔직히 그닥인데, 김민재 맨유 가면 바로 월클 찍는 거 아니냐? 그럼 이제 손흥민 케인 라인 버리고 김민재 응원해야 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
[자유게시판] 메츠 돈지랄하고도 최하위 ㅋㅋ 감독 경질이 답이냐?8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형 또 골 넣었네 ㄷㄷ;; 이게 맞냐?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율 2위 뺏긴거 봤음? 이거 좀 아쉽네 ㅠ4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경기 ㄹㅇ 백악관 UFC급 아님? ㄷㄷ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적시장 ㄹㅇ 역대급 아니냐 이번엔 또 누구 낚아올지 궁금 ㄷㄷ10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요즘 팀들 폼 미쳤냐?? ㅋㅋㅋ 다들 이젠 로또픽도 아니네 ㄷㄷ10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1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18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어제 경기 보다가 티비 던질 뻔 했음. 이현중 NBA는커녕 우리팀 먼저 좀 살려내라 ㅠㅠ 이젠 하다하다 기대하는 내가 바보 같다 진짜.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닉스 파이널 공 립은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 무슨 미래에서 온 물건이냐고. 그거 사는 사람이 찐 부자 인증 아니냐? 이현중 선수도 비슷한 느낌임. 언젠가 터트릴 거라는 믿음으로 계속 도전하는 거 같음.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그 기사 봤는데 진짜 공감함. 하현승 당장 선발은 아니더라도 대타로라도 한 번 나왔으면 좋겠다. 투수들 긴장 좀 타게 해줘야지! 김지우도 수비는 좀 아쉬워도 타격은 확실히 보여주긴 하더라 ㄷㄷ2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예전에 박찬호 마지막 시즌에 KBO 왔을 때 생각나네. 엄청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그랬잖아. 최지만도 딱 그 짝 날 거 같다. ㅋㅋㅋ 세월엔 장사 없지.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카와무라 너무 올려치는 거 같음 ㅋㅋㅋ 이현중이랑 비교하는 거 보고 진짜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옴. 이현중은 심지어 그래도 드래프트 도전이라도 했지 카와무라는 아직 너무 멀어보이는데.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트럼프는 못말린다니까. 80살 생일에 종전 선물은 커녕 UFC 관람이라니 ㅋㅋㅋ 근데 솔직히 트럼프라면 그럴 거 같긴 함. 백악관에서 UFC 보는 게 자기 이미지에 딱이잖아.5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거품 논란이야 늘 있던거 아님? ㅋㅋㅋ 예전에 누구더라 걔도 엄청난 계약 받았는데 나중에 먹튀 소리 들었잖아. 리브스도 잘하면 다행인데 만약에 못하면 욕 엄청 먹을듯. 맘고생 심할듯 ㅠㅠ.7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너무 아쉬운데? 이삭 터지면 진짜 미쳤을거 같았는데... 수비 임팩트는 진짜 역대급이었는데 말이지. 어디 다른 팀 가서라도 부활했으면 좋겠다.8시간 31분전
댓글목록3
티몽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