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솔직히 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ㄷㄷ
2026-06-16 07:16
14,15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솔직히 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ㄷㄷ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이한범 선수 리버풀 이적설 미쳤냐? 물론 아직 월드컵 끝나지도 않았고 썰만 무성한 거긴 한데, 체코전 활약 보니까 진짜 가능성이 아예 없진 않을 것 같기도 하고... 솔직히 김민재 선수 맨유 이적설도 계속 돌고 있잖아. 우리나라 선수들 이제 EPL 빅클럽 가는 게 꿈만은 아닌 시대가 온 건가 싶어서 뭔가 뽕 차오르더라 ㅋㅋ
이한범 선수는 특히 체코전에서 맹활약하면서 리버풀, 첼시 등 EPL 5개 구단에서 러브콜 보내고 있다고 하던데, 이게 진짜 현실로 이뤄진다면 한국 축구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일이 아닐까 싶다. 물론 유럽 리그 경험도 아직 부족하고 빅리그 적응이 쉬운 건 절대 아니겠지만, 김민재 선수가 나폴리에서 보여준 퍼포먼스 생각하면 우리 선수들 잠재력은 진짜 무궁무진한 것 같음. 괜히 설레발 치는 건가 싶다가도 막 상상하면 기분 좋음 ㅋㅋㅋ
근데 솔직히 이런 소식 들으면 한편으로는 기대감이 너무 커져서 혹시나 잘 안 되면 실망감도 클까 봐 좀 걱정되기도 함. 그래도 우리 선수들이 이렇게 주목받는다는 것 자체가 국뽕 차오르는 일 아니겠어? 월드컵 끝나고 진짜 빅리그 이적 소식이 들려왔으면 좋겠다. EPL에서 한국 선수들끼리 맞대결 하는 날이 오면 진짜 레전드일 듯 ㄷㄷ
형들은 이한범 선수 리버풀 이적설이나 김민재 선수 맨유 이적설 같은 거 어떻게 생각해? 진짜 가능성 있다고 봄? 아니면 아직은 좀 이르다고 생각함? 자유롭게 의견 좀 달아줘 봐. 궁금하다!
이한범 선수는 특히 체코전에서 맹활약하면서 리버풀, 첼시 등 EPL 5개 구단에서 러브콜 보내고 있다고 하던데, 이게 진짜 현실로 이뤄진다면 한국 축구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일이 아닐까 싶다. 물론 유럽 리그 경험도 아직 부족하고 빅리그 적응이 쉬운 건 절대 아니겠지만, 김민재 선수가 나폴리에서 보여준 퍼포먼스 생각하면 우리 선수들 잠재력은 진짜 무궁무진한 것 같음. 괜히 설레발 치는 건가 싶다가도 막 상상하면 기분 좋음 ㅋㅋㅋ
근데 솔직히 이런 소식 들으면 한편으로는 기대감이 너무 커져서 혹시나 잘 안 되면 실망감도 클까 봐 좀 걱정되기도 함. 그래도 우리 선수들이 이렇게 주목받는다는 것 자체가 국뽕 차오르는 일 아니겠어? 월드컵 끝나고 진짜 빅리그 이적 소식이 들려왔으면 좋겠다. EPL에서 한국 선수들끼리 맞대결 하는 날이 오면 진짜 레전드일 듯 ㄷㄷ
형들은 이한범 선수 리버풀 이적설이나 김민재 선수 맨유 이적설 같은 거 어떻게 생각해? 진짜 가능성 있다고 봄? 아니면 아직은 좀 이르다고 생각함? 자유롭게 의견 좀 달아줘 봐. 궁금하다!
-
[자유게시판] 투헬 맨유 루머 썰 보니까 잉글 국대 우측 걱정 이해간다 ㄹㅇ ㅋㅋ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없는 아르헨티나, 생각보다 훨 잘하는데 ㄷㄷ 이게 가능함?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젠지 롤드컵 우승하면 e스포츠 도시 드립 좀 그만하자 ㄹㅇ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는 거 진짜임? ㄷㄷ 승부수인가16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한화 노시환 5경기 연속 홈런 미쳤냐고 ㅋㅋㅋㅋ2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NBA 드래프트, BYU 디반사 1순위 위저즈 유니폼 ㄷㄷ 이변 아니냐?2026-06-27
-
[자유게시판] 아니 이번 신인들 ㄹㅇ 미쳤냐? KBO 낭만 지리네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맨시티 경기 ㄹㅇ 개꿀잼 예상인데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80살인데 UFC 관람이라니 체력 대단하네 ㄷㄷ 난 집에서 소파에 누워서 봐도 힘든데 ㅋㅋㅋ 근데 백관에서 UFC 보는 건 좀 웃기긴 하다. 김치찌개 먹방하는 거랑 비슷한 느낌인가.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그거 약간 숄더 프레스 같은 느낌이었는데? 어깨랑 목을 막 비틀면서 동시에 팔을 꺾는? 정확한 명칭은 기억 안 나는데 진짜 희귀한 기술인 건 맞음. 돌리제 표정 보니까 ㄹㅇ 숨 넘어가는 줄 알았겠다 ㅋㅋㅋ30분전
-
[자유게시판] 다들 메시 없어도 좋다는 말 많이 하는데, 난 그래도 메시 있을 때가 더 안정적이라고 본다. 어제 경기 좋았던 건 맞지만, 상대 팀이 좀 약체였잖아? 강팀 만나면 또 어떻게 될지 모름.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함.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예전에 리세 드래프트 될 때부터 이 정도 재능 나올 거라고 예상한 사람 있었음? 나는 그때 그냥 운동능력 좋은 선수 정도로만 봤는데 지금 보면 진짜 예측 불가였어 ㄷㄷ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어제 아르헨 보면서 우리 국대 생각나더라. 솔직히 메시 있을 때도 너무 메시만 보다가 막히는 경우 많았는데, 없으니까 더 유기적으로 움직이는 거 보고 충격받음. 우리도 이제 에이스 한 명한테만 의존하는 거 그만둬야 함.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어제 경기 좀 실망하긴 했음. 그래도 뭐 야구라는 게 항상 잘할 수는 없으니 오늘은 좀 기대해봐야죠. 저는 김하성 선수 수비 보는 맛에 샌디 경기 챙겨봅니다.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메츠 꼴이 딱 우리 KBO 팀중에 한화 보는 거 같네. 돈은 쓰는데 성적은 안 나오고 결국 감독만 갈려나가는. 맨날 반복되는 레퍼토리 아니겠냐. 근데 메츠는 진짜 너무 심하긴 하다.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맞음. 홍명보호 때 생각하면 진짜 빡치는데, 어제는 그거보다 더 답답했음. 그래도 K리그가 희망이지. 요즘 K리그 경기들 너무 재밌어서 진짜 행복하다. 특히 강원FC 요즘 너무 잘해서 보는 맛이 있음.7시간 19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