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폼 미쳤는데 타격왕 함 가나 ㄷㄷ 예측해봄
2026-06-09 09:36
12,71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폼 미쳤는데 타격왕 함 가나 ㄷㄷ 예측해봄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이정후 선수 기사 보고 뽕 차올라서 글 좀 써봄. 'MLB 타격왕 경쟁' 한복판에 선 이정후 기사인데, 초반에 좀 주춤하는가 싶더니 요즘 미친듯이 치고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타격왕도 꿈은 아닌 거 같음. 솔직히 첨엔 적응기간 좀 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자기 페이스 찾은 거 보면 역시 월클은 다르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됨. 오늘 헤드라인만 봐도 분위기가 심상치 않데, 내가 한번 이정후 타격왕 가능성 예측 분석 좀 해볼게 ㅋㅋ
일단 이정후 선수의 강점은 선구안이랑 컨택 능력이라고 생각함. 메이저리그 투수들 구위가 다르다고 해도, 공을 잘 보고 배트에 맞추는 능력은 진짜 탑급인 거 같음. 게다가 멘탈도 강해서 압박감 속에서도 자기 스윙을 가져가는 모습이 인상적임. 타격왕 경쟁에서 중요한 건 꾸준함인데, 이정후 선수는 기복 없이 꾸준히 안타를 생산해내는 능력이 ㄹㅇ 대단한 거 같음.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라 단정하긴 이르지만, 지금 페이스만 유지한다면 충분히 노려볼만하다고 봄. 근데 변수는 분명히 존재함. 상대 투수들이 이정후 선수 약점을 분석하고 들어올 거고, 부상 위험도 항상 도사리고 있으니까 말이지. 그래도 지금은 희망회로 돌려도 될 것 같음 ㅋㅋㅋ
물론 오타니 같은 GOAT들이랑 비교하는 건 좀 그렇지만, 그래도 이정후 선수는 충분히 자기만의 길을 걷고 있다고 생각함. 김혜성 선수도 다저스 트리플A에서 주목하는 선수라고 기사 떴던데, 우리 한국 선수들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뿌듯하고 자랑스러움 ㅋㅋㅋ 이정후 선수도 지금처럼만 잘 해준다면 진짜 시즌 끝까지 타격왕 경쟁 뜨겁게 가져가지 않을까 싶음.
결론적으로 이정후 선수의 타격왕 가능성은 지금 이대로라면 충분히 높다고 본다. 물론 넘어야 할 산이 많겠지만, 이정후라면 해낼 수 있다고 믿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이정후 타격왕 ㄹㅇ 가능하다고 봄? 아니면 아직 좀 이르다고 봄? 댓글로 의견 남겨주면 좋겠음 ㅋㅋ
일단 이정후 선수의 강점은 선구안이랑 컨택 능력이라고 생각함. 메이저리그 투수들 구위가 다르다고 해도, 공을 잘 보고 배트에 맞추는 능력은 진짜 탑급인 거 같음. 게다가 멘탈도 강해서 압박감 속에서도 자기 스윙을 가져가는 모습이 인상적임. 타격왕 경쟁에서 중요한 건 꾸준함인데, 이정후 선수는 기복 없이 꾸준히 안타를 생산해내는 능력이 ㄹㅇ 대단한 거 같음.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라 단정하긴 이르지만, 지금 페이스만 유지한다면 충분히 노려볼만하다고 봄. 근데 변수는 분명히 존재함. 상대 투수들이 이정후 선수 약점을 분석하고 들어올 거고, 부상 위험도 항상 도사리고 있으니까 말이지. 그래도 지금은 희망회로 돌려도 될 것 같음 ㅋㅋㅋ
물론 오타니 같은 GOAT들이랑 비교하는 건 좀 그렇지만, 그래도 이정후 선수는 충분히 자기만의 길을 걷고 있다고 생각함. 김혜성 선수도 다저스 트리플A에서 주목하는 선수라고 기사 떴던데, 우리 한국 선수들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뿌듯하고 자랑스러움 ㅋㅋㅋ 이정후 선수도 지금처럼만 잘 해준다면 진짜 시즌 끝까지 타격왕 경쟁 뜨겁게 가져가지 않을까 싶음.
결론적으로 이정후 선수의 타격왕 가능성은 지금 이대로라면 충분히 높다고 본다. 물론 넘어야 할 산이 많겠지만, 이정후라면 해낼 수 있다고 믿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이정후 타격왕 ㄹㅇ 가능하다고 봄? 아니면 아직 좀 이르다고 봄? 댓글로 의견 남겨주면 좋겠음 ㅋㅋ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저격한 거 보니까 걍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닉스 우승 ㄷㄷ 이게 되네? 맨해튼 난리났겠네 ㅋㅋ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세레나 윔블던 복귀 ㄷㄷ 역대급 흥행각 아니냐?9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엘지 1회 4홈런 실화냐 ㅋㅋㅋㅋ 두산 멘탈 나갔을 듯1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필리스 타선 미쳤냐? 슈와버랑 하퍼 미친거 아님? ㄷㄷㄷ19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 좀 본다는 형들, 하퍼 사이클링 히트 보면서 뭔가 느낀 거 없음? ㄷㄷ2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 클락 ㄷㄷ 미쳤네 ㄹㅇ 미쳤음?2026-06-21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ㄷㄷ 이거 진짜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야 토푸리아 진짜 퍼거슨처럼 된다고? 그럼 난 게이치한테 거는 게 맞겠다. 게이치 전성기 퍼거슨이랑 비교하면 지금 토푸리아도 그정도 급은 아니지 않나?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서채현 선수 예전에 인스타 라이브에서 팬들이랑 소통하는 거 봤는데 진짜 순둥순둥 귀엽던데 실력도 미쳤네. 이젠 뭐 월드클래스 다 된 듯.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ㅋ 나도 보면서 티비 뚫고 들어갈 뻔. 1회 4홈런은 진짜 상상도 못했다. 작년에 우승하고 올해 좀 퍼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날아다니네. 염갈량 야구 ㄹㅇ 무섭다니까.4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복귀 소식 듣긴 했는데 진짜 윔블던으로 복귀할 줄은 몰랐네. 솔직히 우승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그래도 마지막 불꽃 태우는 모습 보고 싶다 ㅠㅠ 레전드는 레전드니까.47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이거 실화냐 ㄷㄷㄷ 홀란 직접 볼 수 있는거임? 미쳤다 진짜 ㅠㅠ 근데 K리그 팀이랑 붙으면 너무 차이날 거 같은데, 약간 재미없을 수도 있겠네 ㅋㅋㅋㅋ 그래도 맨시티 내한이라니 이건 무조건 가야지!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애스턴빌라 중원 뎁스 그렇게 빵빵한 편은 아니지 않나? 이강인 오면 주전 경쟁은 해볼 만할 거 같긴 한데, 솔직히 뉴캐슬도 괜찮을 거 같음. 뉴캐슬은 돈도 많고 유럽대항전도 나가잖아. 어디든 빅클럽으로만 가면 좋겠다 진짜 ㅋㅋ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만 육성으로 환호한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 어제 솔직히 잠 다 깼음. 진짜 이대로 시즌 끝까지 쭉 가면 타격왕은 물론이고 MVP까지도 노려볼만 한 거 아니냐? 감격스럽다 진짜 ㅠㅠㅠㅠ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또 마냥 개소리라고 하기도 애매한게, 튀니지 축협도 문제가 많기로 유명하긴 함... 유스 시스템이나 선수들 처우 같은 거 보면 꽤 심각하단 얘기도 있더라. 물론 실력이 구린 건 팩트인데, 환경적인 요인이 아예 없다고는 못할 듯?5시간 1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