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 역대급 반전 아닌가요? 파이널 진출 예측 돌려봤는데 ㄷㄷ
2026-06-09 14:08
11,87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샌안 역대급 반전 아닌가요? 파이널 진출 예측 돌려봤는데 ㄷㄷ
형님들 오늘 샌안 경기 보셨습니까? 와 진짜 MSG에서 닉스를 그렇게 잡을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솔직히 샌안 파이널 진출은 거의 불가능하다는 여론이었잖아요. 근데 오늘 경기 보니까 또 모르겠네요. 이거 예측 툴 돌려봐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을 정도입니다. 갑자기 분위기 확 바뀌어버린 느낌이라 솔직히 좀 놀랐습니다 ㅋㅋ
제가 간단하게 시뮬레이션 돌려봤는데, 샌안이 이 기세로 다음 경기까지 잡으면 갑자기 파이널 진출 확률이 20%까지 떡상하더라구요. 물론 여전히 닉스가 유리한 건 맞지만, 그 전에는 거의 한 자릿수 확률이었거든요. 닉스가 안일하게 생각하다가 분위기 완전히 내준 거 같아요. 샌안이 오늘 수비랑 공격 밸런스가 미쳤던데, 특히 웬반야마가 미들레인지 슛 성공률 70% 넘게 기록한 게 ㄹㅇ 대박이었습니다. 이 정도 퍼포먼스면 닉스도 긴장 좀 해야 할 듯.
솔직히 저도 샌안이 이길 거라고는 예상 못했는데, 이런 역배가 터져주니 스포츠 보는 맛이 나는 거 아니겠습니까? 어제까지만 해도 다들 샌안은 끝났다, 다음 시즌 기약해야 한다 이랬는데, 오늘 보니 또 다른 얘기네요. 닉스 입장에선 홈에서 이렇게 허무하게 지는 건 타격이 클 거예요. 특히 4쿼터 역전패는 멘탈적으로도 영향이 없을 수가 없죠. 다음 경기 닉스가 어떻게 나올지 진짜 궁금합니다.
이번 시리즈 예측이 완전히 뒤집힌 상황이라 다음 경기까지는 봐야겠지만, 샌안이 이게 반전 드라마 쓸 수 있다는 걸 보여준 것만으로도 대단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샌안 다음 경기까지 잡을 수 있다고 보십니까? 저는 오늘 경기 보고 갑자기 기대감이 확 올라버렸네요. 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주세요!
제가 간단하게 시뮬레이션 돌려봤는데, 샌안이 이 기세로 다음 경기까지 잡으면 갑자기 파이널 진출 확률이 20%까지 떡상하더라구요. 물론 여전히 닉스가 유리한 건 맞지만, 그 전에는 거의 한 자릿수 확률이었거든요. 닉스가 안일하게 생각하다가 분위기 완전히 내준 거 같아요. 샌안이 오늘 수비랑 공격 밸런스가 미쳤던데, 특히 웬반야마가 미들레인지 슛 성공률 70% 넘게 기록한 게 ㄹㅇ 대박이었습니다. 이 정도 퍼포먼스면 닉스도 긴장 좀 해야 할 듯.
솔직히 저도 샌안이 이길 거라고는 예상 못했는데, 이런 역배가 터져주니 스포츠 보는 맛이 나는 거 아니겠습니까? 어제까지만 해도 다들 샌안은 끝났다, 다음 시즌 기약해야 한다 이랬는데, 오늘 보니 또 다른 얘기네요. 닉스 입장에선 홈에서 이렇게 허무하게 지는 건 타격이 클 거예요. 특히 4쿼터 역전패는 멘탈적으로도 영향이 없을 수가 없죠. 다음 경기 닉스가 어떻게 나올지 진짜 궁금합니다.
이번 시리즈 예측이 완전히 뒤집힌 상황이라 다음 경기까지는 봐야겠지만, 샌안이 이게 반전 드라마 쓸 수 있다는 걸 보여준 것만으로도 대단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샌안 다음 경기까지 잡을 수 있다고 보십니까? 저는 오늘 경기 보고 갑자기 기대감이 확 올라버렸네요. 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주세요!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함? ㅋㅋㅋ 난 좀 회의적인데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무산썰 ㄹㅇ인가요 ㅋㅋㅋ 챔피언전 존버중이었는데 ㅠ1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몸값 미쳤네1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어제 쓱, 한화, 켈티, 엘쥐, 롯데 다 이겼다며?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UFC 6 패키지 발매 소식 봤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이젠 하다하다 수비수까지 유망주 털어가네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이한범 미친 이적설 ㄷㄷ 이러다 진짜 빅리그 가겠네?2026-06-20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꿀잼각 아니냐? ㅋㅋㅋ 변수 ㄷㄷ2026-06-20
-
[자유게시판] 이정후 잘하는 건 인정인데 샌프가 강팀 되려면 투수 보강이 시급함. 특히 선발진 너무 약해. 이정후가 MVP급으로 활약해줘도 투수진 무너지면 답 없음 ㅋㅋㅋ 근데 이정후는 진짜 미쳤다.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 세레나가 다시 윔블던에 뜬다고? 솔직히 전성기 폼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세레나 이름값만으로도 티켓값 오르는 소리 들린다 ㄷㄷ 이건 무조건 봐야지.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형님들 다들 오늘 경기만 보고 계셨구나 ㅋㅋㅋ 전 게이치 인터뷰는 못 봤는데 토푸리아가 퍼거슨처럼 된다고 했다구요? ㄷㄷㄷ 미쳤네 진짜 ㅋㅋㅋ 근데 저는 오늘 축구 보려고요! 손흥민 출전하는 경기라서 벌써부터 설렙니다 ㅋㅋㅋ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클락 또 우승했음? 미쳤다 ㄷㄷ 작년에도 진짜 예상 못했는데 이번에도 해버리네. 이제 진짜 쟤 이름 앞에 '신성' 이런 거 못 붙이겠다 ㅋㅋㅋㅋ 그냥 월클 맞음.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공감. 뭐만 하면 다 협회 탓이래. 지들 실력이 모자란 건 생각 안 하고. 솔직히 튀니지 이번에 너무 실망이었음. 9실점은 그냥 봐도 경기력이 문제인 거 아니냐?8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박지성 형님도 월드컵에서 죽어라 뛰다가 무릎 작살났잖아. 솔직히 그런 거 생각하면 감독 입장도 이해는 감. 월드컵이 중요해도 선수 생명까지 갈아 넣는 건 좀... 근데 또 막상 경기보면 에이스가 빠지니 답답하긴 하다 ㅋㅋㅋㅋ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닉스 우승이 말이 되냐 ㅋㅋㅋㅋ 이거 주작 아니냐? 나 잠결에 잘못 들었나 싶었는데 진짜네? 르브론도 은퇴할 때까지 못하던 걸 닉스가 해내네 ㅋㅋㅋㅋㅋ 농담이고 진짜 대단하다.9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난 솔직히 손흥민 빠지는 거 보고 오늘 치킨 다 먹었음. 괜히 지는 줄 알고 걱정돼서. 근데 이겨서 다행이다. 다음 경기는 제발 교체 없이 풀타임 뛰었으면 좋겠다 ㅠㅠ12시간 28분전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