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도나, 아인슈타인, 개미 ㄷㄷ 역대급 별명 논쟁 함?
2026-06-09 17:36
11,63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마라도나, 아인슈타인, 개미 ㄷㄷ 역대급 별명 논쟁 함?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진짜 이건 좀 레전드다 싶은 기사 봤음. '마라도나', '아인슈타인', '개미' 이런 별명들이 스포츠 스타들한테 붙여진 거 관련해서 기사가 떴더라고요. 솔직히 스포츠 팬이라면 선수 별명 하나쯤은 다들 알고 있을 텐데, 이렇게 한데 모아서 보니까 감회가 새롭더라 ㅋㅋㅋ 특히 마라도나나 아인슈타인 같은 별명은 진짜 그 선수의 플레이 스타일이나 영향력을 단번에 보여주 것 같아서 신기했음.
개인적으로는 '개미'라는 별명이 제일 궁금했음. 대체 어떤 선수한테 이런 별명이 붙었을까 싶어서 찾아봤는데, 와 진짜 소름 돋더라. 끊임없이 움직이고 상대방을 괴롭히는 플레이 스타일 때문에 붙여진 거라는데, ㄹㅇ 그 선수의 투지랑 노력을 한 단어로 압축한 느낌? 막 호날두나 메시처럼 화려한 별명은 아니지만, 들으면 바로 누군지 알 정도로 임팩트 있는 별명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최근에 손흥민 선수한테도 '월클' 말고 다른 별명 좀 붙여줬으면 좋겠는데, 뭐가 좋을지 형들도 같이 생각해볼 사람? ㅋㅋㅋ
근데 이런 별명들도 결국 팬들이 만들어주는 거잖아요.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모습에 팬들이 공감하고 애정을 담아서 붙여주는 거라 그런지 더 의미 있게 다가오는 것 같음. 괜히 어제 경기에서 이강인 선수가 보여준 미친 드리블 보면서 '드리블 마스터' 이런 별명 붙여주고 싶더라 ㅋㅋㅋㅋㅋ 진짜 스포츠는 이런 소소한 재미도 한몫하는 듯.
형들은 좋아하는 선수 중에 별명이 진짜 찰떡이라고 생각하는 선수가 있음? 아니면 본인이 생각하는 레전드 별명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ㅋㅋㅋ 이런 거 같이 얘기하는 거 존잼이니까 댓글 많이 달아주셈!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라!
개인적으로는 '개미'라는 별명이 제일 궁금했음. 대체 어떤 선수한테 이런 별명이 붙었을까 싶어서 찾아봤는데, 와 진짜 소름 돋더라. 끊임없이 움직이고 상대방을 괴롭히는 플레이 스타일 때문에 붙여진 거라는데, ㄹㅇ 그 선수의 투지랑 노력을 한 단어로 압축한 느낌? 막 호날두나 메시처럼 화려한 별명은 아니지만, 들으면 바로 누군지 알 정도로 임팩트 있는 별명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최근에 손흥민 선수한테도 '월클' 말고 다른 별명 좀 붙여줬으면 좋겠는데, 뭐가 좋을지 형들도 같이 생각해볼 사람? ㅋㅋㅋ
근데 이런 별명들도 결국 팬들이 만들어주는 거잖아요.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모습에 팬들이 공감하고 애정을 담아서 붙여주는 거라 그런지 더 의미 있게 다가오는 것 같음. 괜히 어제 경기에서 이강인 선수가 보여준 미친 드리블 보면서 '드리블 마스터' 이런 별명 붙여주고 싶더라 ㅋㅋㅋㅋㅋ 진짜 스포츠는 이런 소소한 재미도 한몫하는 듯.
형들은 좋아하는 선수 중에 별명이 진짜 찰떡이라고 생각하는 선수가 있음? 아니면 본인이 생각하는 레전드 별명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ㅋㅋㅋ 이런 거 같이 얘기하는 거 존잼이니까 댓글 많이 달아주셈!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라!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9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12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1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1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17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1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강인 EPL행 솔직히 오버 아니냐? ㅋㅋㅋ2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갈 거 같냐? 뉴캐슬이나 빌라 중 어디가 더 좋음? ㄷㄷ2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요즘 폼 물 올랐지 ㅋ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 특히 뱅가드 에이스 이번 시즌 오더콜이랑 브리핑 지리더라. 괜히 에이스가 아님.21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너무 비관적으로만 보지 맙시다 형들! 지난 시즌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막판에 확 치고 올라왔던 기억 나지 않음? 우리 팀 끈기는 알아줘야 함. 다음 경기까지는 믿어보자고!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오 김포 학교스포츠클럽축제 기사 봤구나! 나도 그거 보면서 옛날 생각나더라. 우리 때는 그런 거 없었는데 요즘 애들은 참 좋겠다 싶었음. 확실히 어릴 때부터 스포츠 접하고 재능 키우는 게 중요하긴 할 듯. 오늘 국대도 왠지 모르게 좀 더 파이팅 넘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야 나도 오늘 경기 봤는데 진짜 깜짝 놀랐다. 예전 LG 생각하면 상상도 못할 일인데 ㅋㅋㅋ 특히 문보경 요즘 물 올랐던데 타격폼도 좋고 진짜 잠실 홈런 타자가 될 줄이야.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닉스 팬들 진짜 좋겠다. 53년 만이면 할아버지 되서야 우승 보는 건가? 우리 팀은 딱 10년 전에 우승 한 번 했는데 그것도 엄청 감격스러웠음. 요즘은 좀 부진해서 걱정이다 ㅠㅠ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홀란드 실물 영접 개꿀 아니냐 ㅋㅋㅋㅋㅋ 가서 직접 보면 지는거고 뭐고 그냥 신기할거 같은데 ㅋㅋㅋ 어차피 결과는 뻔한거 다 아는거니까, 이번엔 어떤 슈퍼골 터질지 그거 기대하면서 보는거지 뭐. 작년에 토트넘 왔을때도 직관 갔었는데 개꿀잼이었음.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첨에 스캠때 타격폼 적응 못해서 걱정했는데 정규시즌 오니까 귀신같이 자기 폼 찾더라. 샌프란 코치들이랑 뭔 얘기 했는지 궁금함 ㅋㅋㅋㅋ 이정후는 진짜 타격에 진심인듯 ㄷㄷ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엥 1회 4홈런이 실화라고? 내가 어제 졸려서 경기 못 봤는데 이런 역대급 경기를 놓쳤네 ㅠㅠ 두산 불펜 투수들 멘탈 나갔을 듯. 요즘 KBO 진짜 보는 맛 난다니까.4시간 10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