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지금 이정돈데, 국대 오면 우승 가능? ㅋㅋ
2026-06-09 22:06
11,29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지금 이정돈데, 국대 오면 우승 가능? ㅋㅋ
형들 오늘 이정후 경기 보셨음? 미쳤더라 진짜 ㄷㄷ 연속 안타 기록 이어가면서 타율 0.333 찍었다는 뉴스 보니까 어이가 없네. 심지어 MLB 타격 공동 2위라니 이게 말이 됨? 그냥 우리 리그에서 뛰던 애가 미국 가서 이러고 있으니 솔직히 좀 충격이다. 아니 뭐 잘할 거라고 예상은 했지만 이 정도일 줄은 누가 알았겠냐고 ㅋㅋㅋ 샌프란시스코가 지금 이정후빨로 제대로 꿀 빠는 중인 것 같은데, 이러다 진짜 타격왕까지 가는 거 아니냐? 슬슬 기대감이 폭발하네 ㄹㅇ.
근데 문득 드는 생각이, 지금 이정후가 이정도로 미쳐 날뛰는 중인데, 만약 얘가 국대 경기에서 이 기세 그대로 보여주면 어떨까 싶음. 물론 국대야 다들 쟁쟁한 선수들이지만, 이정후가 지금 미국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면 그냥 게임 체인저 아니냐? 솔직히 최근 국대 경기들 좀 답답한 순간 많았잖아. 타선 터져줘야 할 때 침묵하고 막... 근데 이정후가 클린업에 딱 박히면 상대 투수들 멘탈 나갈 듯. 메이저리그 타격 2위 선수가 국대 유니폼 입고 있으면 위압감 장난 아닐 것 같은데 ㅋㅋ.
물론 국대 경기는 또 다른 문제라는 거 나도 알지. 팀워크도 중요하고 상대팀 전력도 봐야 하고. 근데 솔직히 이정후 지금 컨디션이면 어디 가서도 깡패짓 할 것 같다는 생각이 지워지질 않는다. 이정후 지금 이 기세로 국대 오면 진짜 월드컵이든 올림픽이든 우승 한 번 시원하게 해줄 수 있을 것 같지 않음? 아니면 그래도 아직 부족한가? 형들 생은 어떰? 궁금하다 진짜.
근데 문득 드는 생각이, 지금 이정후가 이정도로 미쳐 날뛰는 중인데, 만약 얘가 국대 경기에서 이 기세 그대로 보여주면 어떨까 싶음. 물론 국대야 다들 쟁쟁한 선수들이지만, 이정후가 지금 미국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면 그냥 게임 체인저 아니냐? 솔직히 최근 국대 경기들 좀 답답한 순간 많았잖아. 타선 터져줘야 할 때 침묵하고 막... 근데 이정후가 클린업에 딱 박히면 상대 투수들 멘탈 나갈 듯. 메이저리그 타격 2위 선수가 국대 유니폼 입고 있으면 위압감 장난 아닐 것 같은데 ㅋㅋ.
물론 국대 경기는 또 다른 문제라는 거 나도 알지. 팀워크도 중요하고 상대팀 전력도 봐야 하고. 근데 솔직히 이정후 지금 컨디션이면 어디 가서도 깡패짓 할 것 같다는 생각이 지워지질 않는다. 이정후 지금 이 기세로 국대 오면 진짜 월드컵이든 올림픽이든 우승 한 번 시원하게 해줄 수 있을 것 같지 않음? 아니면 그래도 아직 부족한가? 형들 생은 어떰? 궁금하다 진짜.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솔직히 염갈량도 예상 못했을듯 ㅋㅋ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아시아 축구팀 6연패 이거 실화냐? ㄷㄷㄷ1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튀니지 선수 발언 ㄷㄷ... 축협이 망쳤다? ㄹㅇ 개소리 아님?1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셰플러 폼 미쳤네 ㄷㄷ US오픈 꿀잼각임?2026-06-21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팀 왜 이러는 거임? 솔직히 다들 할 말 많지 않음? ㅠㅠ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느바 경기 다들 뭐 기대함? 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얘들아 오늘 EPL 보는 사람 있음?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요새 K리그 감독들 전술 변화 왤케 많냐 ㄷㄷ 진짜 축구 쉽지 않네 ㅋ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운빨도 실력이지 ㅋㅋㅋ 야 어제 타구 몇 개는 진짜 잘 맞은 거라 어쩔 수 없는 거였고, 몇 개는 사실 펜스 맞고 넘어간 거라 운도 좀 따랐다고 볼 수도 있긴 함. 그래도 결과는 4홈런이잖아. 인정해야지.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로드FC 회장 드립력 미쳤네 ㅋㅋㅋ 근데 솔직히 청와대에서 경기하면 진짜 역대급 화제성일듯. 물론 현실성은 제로에 가깝겠지만 상상만으로도 즐겁다 야. UFC 맥그리거 할로웨이 재대결도 개꿀잼일텐데 백악관 매치는 걍 넘사벽이네 ㄷㄷ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백악관에서 UFC를 했다고? 미쳤네 진짜 ㄷㄷ 맥그리거 할로웨이 재대결이라니 이건 못 참지. 로드FC 회장 드립도 개웃기네 ㅋㅋㅋㅋ 청와대에서 하면 진짜 대박이긴 하겠다 ㅋㅋ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클락이 그동안 꾸준히 잘 쳤고 이번에 터진 거지. 갤러리 버프도 실력의 일부 아니냐? 그 압박감 속에서 버틴 게 진짜 멘탈 강한 거지 운빨로만 치부하기엔 클락이 너무 잘 했음. 하이라이트 말고 풀경기 보면 생각이 달라질 걸?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개이득은 맞는데 ㅋㅋㅋ 솔직히 엄준상 공백을 김지우가 채운다고 보긴 좀 그렇지 않냐? 포지션도 다르고 엄준상은 대체불가라고 봄. 그래도 김지우 오는 건 환영한다 ㄷㄷ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늘 그거 못 봤는데 ㅠㅠ 뱅가드 지렸다고 하니까 더 궁금하네. 다시보기 각이다 이건. 지난번에 역전승 했던 경기도 진짜 재밌었는데 기대됨.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 ㅋㅋㅋㅋㅋ 살라 진짜 월클 중에서도 탑클래스인 듯. 다음 월드컵에선 이집트가 어떤 모습 보여줄지 기대된다. 살라 또 혼자서 다 할라나 ㅋㅋㅋ4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경기력 자체는 징동이 좀 더 좋았다고 보는데, T1이 중요한 순간에 집중력끌어올린 게 컸음. 특히 오너가 진짜 지렸음. 페이커도 대단하지만 이번 롤드컵은 오너의 재발견 아니냐?5시간 32분전
댓글목록2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