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국대 새 BI, 솔직히 좀 아쉽지 않음? ㄷㄷ
2026-06-09 23:31
10,76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국대 새 BI, 솔직히 좀 아쉽지 않음? ㄷㄷ
형들 오늘 KBO-KBSA 야구 국대 새 BI 공개된거 봤음? 2026 아이치 아시안게임부터 적용된다는데 개인적으로는 좀 아쉬움이 남네요. 기존에 태극기 베이스 디자인도 나쁘지 않았는데 뭔가 더 멋있게 바뀔 줄 알았는데… 흠. 뭔가 너무 심플해진 느낌이랄까.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뭐 어차피 선수들이 잘하면 다 멋있어 보이는 법이지만요 ㅋㅋ
그래도 이번 아시안게임 기대되는건 저뿐임? 부산고 오타로 불리는 애도 병역 혜택 노리고 KBO 왔다던데, 이 친구까지 국대 합류하면 ㄹㅇ 볼만할듯. 솔직히 병역 혜택이 진짜 크긴 한 것 같아요. 이번에 KIA 김민재랑 최강야구 출신 고양 원성준도 퓨처스 루키상 받았다던데, 이런 친구들도 나중에 국대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퓨처스 리그도 요새 재밌는 경기 많아서 챙겨보고 있는데, 미래 스타들 미리 점찍어두는 재미가 쏠쏠함.
요즘 야구 소식들 보면 확실히 미래가 밝다는 생각이 드는 건 저뿐만은 아닐 거임. 어린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것도 보이고, 티볼교실 같은 유소년 프로그램도 꾸준히 진행되는 거 보면 야구 인기가 계속 이어질 것 같아서 좋네요. 헐크 이만수 감독님이 직접 참여해서 아이들 가르치는 모습 보니까 괜히 뭉클하기도 하고 말이죠.
아무튼 새 BI는 좀 아쉽지만, 국대 선수들이 좋은 경기력으로 디자인까지 멋있게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 다들 이번 주말 야구 경기 뭐 볼 예정임? 추천 좀 해주세요! ㅋㅋ
그래도 이번 아시안게임 기대되는건 저뿐임? 부산고 오타로 불리는 애도 병역 혜택 노리고 KBO 왔다던데, 이 친구까지 국대 합류하면 ㄹㅇ 볼만할듯. 솔직히 병역 혜택이 진짜 크긴 한 것 같아요. 이번에 KIA 김민재랑 최강야구 출신 고양 원성준도 퓨처스 루키상 받았다던데, 이런 친구들도 나중에 국대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퓨처스 리그도 요새 재밌는 경기 많아서 챙겨보고 있는데, 미래 스타들 미리 점찍어두는 재미가 쏠쏠함.
요즘 야구 소식들 보면 확실히 미래가 밝다는 생각이 드는 건 저뿐만은 아닐 거임. 어린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것도 보이고, 티볼교실 같은 유소년 프로그램도 꾸준히 진행되는 거 보면 야구 인기가 계속 이어질 것 같아서 좋네요. 헐크 이만수 감독님이 직접 참여해서 아이들 가르치는 모습 보니까 괜히 뭉클하기도 하고 말이죠.
아무튼 새 BI는 좀 아쉽지만, 국대 선수들이 좋은 경기력으로 디자인까지 멋있게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 다들 이번 주말 야구 경기 뭐 볼 예정임? 추천 좀 해주세요! ㅋㅋ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궁금하네 ㄷㄷ1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이 진짜 원하는게 뭐임? ㄷㄷ17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폼 미쳤네 ㄷㄷ 우승 노려볼만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벤 스토크스 빠진 잉글랜드 ㄹㅇ 약해진 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썰 풀다 문득 드는 생각인데 추성훈 복귀 진짜임?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애 낳는데 이정후는 왜 야구만 함? 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MLB가 저러는거 결국 돈 때문이지 뭐 뻔하지 않냐 ㅋㅋㅋㅋ 프리먼이랑 베츠가 화내는거 보니까 진짜 선수들도빡쳤던데. 근데 우리 유망주들은 진짜 어떡하냐 ㅠㅠ 괜히 피해볼까봐 걱정이다.3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집트가 강팀은 아니지만 아프리카 예선이 만만한 곳이 아니잖아 ㅋㅋㅋ 근데 살라 혼자서 저렇게 끌고 가는 거 보면 진짜 축구의 신인가 싶더라. 극장골은 진짜 지렸다.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ㅋㅋ 고점 터진 거라고 무시할 게 아님. 걔 원래도 꾸준히 상위권에서 놀던 애였음. 이번에 포텐 제대로 터진 거지. 오히려 이번 계기로 얘 진짜배기 실력 인정받고 급 확 올라갈 거라고 본다 난. 앞으로 쭉 지켜봐야 함.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엘지 요즘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말도 안 됨. 나 쥐팬인데 어제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소리 질렀다. 염경엽 감독 진짜 마법 부리는 거 같음 ㄷㄷ10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었네 ㄷㄷ 공격 전개 답답한 거 진짜 공한다. 특히 상대 압박 들어오면 바로 헤매는 게 보임. 그래도 지난 시즌에 비해 수비는 좀 나아진 것 같긴 한데... 공격이 너무 아쉽다 진짜.11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뉴스 봤는데 진짜 온다더라 ㅋㅋㅋ 와 EPL 팀 중에서도 맨시티가 올 줄은 몰랐다. 솔직히 홀란 말고도 더브라위너나 로드리도 너무 보고 싶음. 이거 티켓팅 피 터지겠네 벌써부터 걱정된다.1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소식 들으니까 옛날 생각난다 ㅋㅋㅋ 내가 어릴 때 닉스 유니폼 입고 길거리 농구했는데 땐 진짜 맨날 지고 ㅠㅠ 맨날 놀림받았거든. 감회가 새롭네 진짜 ㅋㅋㅋㅋ1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어제 경기 놓친 거 후되네요 ㅠㅠ 퇴근하고 집 가서 하이라이트라도 봐야겠음. 님 말대로 요즘 우리 팀 타선 너무 아쉬워서 LG 화력 보니까 더 부럽다 진짜. 기복 심한 건 모든 팀의 숙명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팀도 곧 터지겠죠 뭐!18시간 56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