벵골스 버로우 재계약.. 우리 팀은 언제쯤..? ㅠ
2026-06-10 11:17
12,62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벵골스 버로우 재계약.. 우리 팀은 언제쯤..? ㅠ
형들 안녕. 요즘 다들 응원하는 팀들 성적 어때? 나는 솔직히 좀 우울하다 ㅋㅋㅋ 이번 주에 벵골스 조 버로우 재계약 뉴스 보면서 와 부럽다 싶었음. 에이스 잡는 게 이렇게 중요하구나 새삼 깨닫는다니까. 우리 팀은 주전들 줄줄이 나가고 새로 영입한 애들도 좀 애매하고.. 뭔가 리빌딩하는 건 알겠는데, 과정이 너무 힘든 거 아니냐고. 작년까지만 해도 그래도 희망이 좀 보였는데 요즘은 솔직히 좀 답답하다.
특히 요새 팀 분위기 자체가 좀 다운된 것 같아서 더 걱정이야. 선수들도 뭔가 힘이 없어 보이고, 감독님 전술도 영 안 먹히는 것 같고. 어제 경기 보는데 진짜 한숨만 나오더라. 상대팀은 막 날아다니는데 우리 팀은 뭘 해도 삐걱거리는 느낌? 에이스가 좀 캐리해 줘야 하는데, 우리 팀은 그런 선수도 딱히 안 보이는 것 같고.. 솔직히 좀 현타 쎄게 온다. 원래 스포츠는 이기는 맛으로 보는 건데, 요즘은 그냥 의리로 본다 ㅠ
솔직히 우리 팀 프런트 일하는 거 보면 한숨만 나옴. 다른 팀들은 핵심 선수들 잘 붙잡고 보강도 착착 하는 것 같은데, 우리는 뭐 하는 건지 모르겠어. 팬심으로 응원하는 건 맞는데, 이렇게 계속 지기만 하면 솔직히 좀 지친다. 그래도 언젠간 빛 볼 날이 오겠지 싶으면서도 요즘은 그 언젠가가 너무 멀게 느껴짐. 다들 자기 팀 주전 선수들 이적설 돌거나 재계약 이슈 같은 거 있으면 엄청 불안하지 않냐? 진짜 심장이 쫄깃함 ㅋㅋㅋ
형들은 요즘 응원하는 팀 분위기나 성 어때? 혹시 희망이 좀 보이는 팀 있으면 나도 같이 응원하게 추천 좀 해줘 ㅋㅋㅋ 우리 팀은 일단 이번 시즌은 글렀다 싶음. 언제쯤 마음 편하게 경기 볼 수 있을까 싶다 진짜. 다들 힘내자 ㅠ
특히 요새 팀 분위기 자체가 좀 다운된 것 같아서 더 걱정이야. 선수들도 뭔가 힘이 없어 보이고, 감독님 전술도 영 안 먹히는 것 같고. 어제 경기 보는데 진짜 한숨만 나오더라. 상대팀은 막 날아다니는데 우리 팀은 뭘 해도 삐걱거리는 느낌? 에이스가 좀 캐리해 줘야 하는데, 우리 팀은 그런 선수도 딱히 안 보이는 것 같고.. 솔직히 좀 현타 쎄게 온다. 원래 스포츠는 이기는 맛으로 보는 건데, 요즘은 그냥 의리로 본다 ㅠ
솔직히 우리 팀 프런트 일하는 거 보면 한숨만 나옴. 다른 팀들은 핵심 선수들 잘 붙잡고 보강도 착착 하는 것 같은데, 우리는 뭐 하는 건지 모르겠어. 팬심으로 응원하는 건 맞는데, 이렇게 계속 지기만 하면 솔직히 좀 지친다. 그래도 언젠간 빛 볼 날이 오겠지 싶으면서도 요즘은 그 언젠가가 너무 멀게 느껴짐. 다들 자기 팀 주전 선수들 이적설 돌거나 재계약 이슈 같은 거 있으면 엄청 불안하지 않냐? 진짜 심장이 쫄깃함 ㅋㅋㅋ
형들은 요즘 응원하는 팀 분위기나 성 어때? 혹시 희망이 좀 보이는 팀 있으면 나도 같이 응원하게 추천 좀 해줘 ㅋㅋㅋ 우리 팀은 일단 이번 시즌은 글렀다 싶음. 언제쯤 마음 편하게 경기 볼 수 있을까 싶다 진짜. 다들 힘내자 ㅠ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27분전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1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1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궁금하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이 진짜 원하는게 뭐임?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폼 미쳤네 ㄷㄷ 우승 노려볼만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벤 스토크스 빠진 잉글랜드 ㄹㅇ 약해진 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썰 풀다 문득 드는 생각인데 추성훈 복귀 진짜임?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저도 예전에 해외여행 갔다가 한국 야구 유니폼 입은 사람 본 적 있어요 ㅋㅋㅋ 그때 진짜 반가워서 말 걸 뻔 했는데 ㅋㅋㅋ 임찬규 선수 팬도 얼마나 반가웠을까 싶네요 ㅋㅋㅋㅋ42분전
-
[자유게시판] 엥? 형 오스트리아랑 경기가 아니라 호주랑 경기였을텐데? ㅋㅋㅋ 뭐 암튼 연속골 기록은 개쩌는거 맞음. 근데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승은 좀 힘들지 않을까 싶음 ㅠㅠ 아르헨티나 수비가 너무 불안해서...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젠슨 황도 페이커한테 반한 건 아니지. 그냥 유명인이랑 만난 거 가지고 너무 오버하는 거 아님? 국뽕은 좀 자제하자 임마10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더스티 메이 감독! 예전에 NCAA 경기 보다가 전술 너무 좋아서 감탄했던 기억이 있네. 매버릭스 수비가 좀 아웠는데 감독 오면 확실히 달라질 듯. 돈치치도 수비 부담 덜고 공격에 집중하면 미칠 듯 ㄷㄷ10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야니스 최종 후보에 셀틱스랑 히트라니 이건 솔직히 찌라시 아님? 동부 라이벌 팀인데 야니스가 거기로 갈 리가 있나. 그냥 언론에서 관심 끌려고 뿌리는 소스들 아닐까 싶다.11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어제 경기 보는데 이강인 드리블은 그냥 예술이더라 ㄷㄷ 상대 수비수들 다 벗겨내는 거 보고 감탄했음. 괜히 드리블 성공률 리그 상위권이 아니지.1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MLB가 저러는거 결국 돈 때문이지 뭐 뻔하지 않냐 ㅋㅋㅋㅋ 프리먼이랑 베츠가 화내는거 보니까 진짜 선수들도빡쳤던데. 근데 우리 유망주들은 진짜 어떡하냐 ㅠㅠ 괜히 피해볼까봐 걱정이다.1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집트가 강팀은 아니지만 아프리카 예선이 만만한 곳이 아니잖아 ㅋㅋㅋ 근데 살라 혼자서 저렇게 끌고 가는 거 보면 진짜 축구의 신인가 싶더라. 극장골은 진짜 지렸다.18시간 17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