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케인즈 4차전 승리 ㄹㅇ 예상함? ㄷㄷ 내가 어제 썼던 글 보면 소름 돋을 걸?
2026-06-10 19:52
11,77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허리케인즈 4차전 승리 ㄹㅇ 예상함? ㄷㄷ 내가 어제 썼던 글 보면 소름 돋을 걸?
형들 오늘 허리케인즈 대박 경기 봤음? 와 진짜 심장 쫄깃해서 죽는 줄 알았다. 특히 그 스탈이 결승골 넣는 순간은 진짜 소름 쫙 돋더라. 솔직히 3차전까지 분위기 보면 쉽지 않겠다 싶었는데, 4차전 이렇게 이겨서 시리즈를 이븐으로 만든 거 보면 역시 플레이오프는 아무도 모르는 거 같음. 내가 어제 자유게시판에 허리케인즈 얘네 포텐 터진다고 분명히 예측글 올렸는데, 내 글 본 형들 솔직히 몇 명이나 될까? ㅋㅋㅋ 진짜 분석 지렸다 인정?
솔직히 나는 어제 경기 보면서 허리케인즈가 초반에 좀 밀리더라도 후반에 집중력 발휘하면 충분히 뒤집을 수 있다고 생각했음. 상대팀 수비가 초반에 너무 빡세게 나오니까 허리케인즈 공격수들이 좀 헤매는 감이 있었는데, 이게 오히려 상대방 체력을 빼놓는 전략이었다면? ㅋㅋㅋ 농담 같겠지만 진짜 그렇게 보였다니까. 그리고 스탈이 막판에 그 골 넣는 과정 보면, 진짜 그 순간을 위해 계속 기회를 엿보고 있었다는 느낌이 강했음. 이건 단순 운이 아니라 철저한 분석과 준비에서 나온 골이라고 본다.
이번 시리즈 보면서 느끼는 건데, 진짜 스포츠는 멘탈 싸움인 거 같음. 허리케인즈가 3차전 지고 나서 분명히 멘탈적으로 흔들릴 수도 있었는데, 그걸 이겨내고 4차전을 따낸 거 보면 팀 분위기가 장난 아닌 거 같음. 다음 경기도 분명히 치열할 텐데, 난 다음 경기도 허리케인즈가 이길 거라고 감히 예측해 본다. 스탈이 또 한 건 할 거 같은데, 내 예측이 맞는지 틀리는지 다 같이 지켜보자고.
암튼 요즘 스포츠 보면서 예측하는 재미에 푹 빠져 살고 있다. 형들도 같이 다음 경기 예측 함 해보자. 과연 내 촉이 또 맞을지 아니면 헛발질 할지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고 다음 글에서 또 보자!
솔직히 나는 어제 경기 보면서 허리케인즈가 초반에 좀 밀리더라도 후반에 집중력 발휘하면 충분히 뒤집을 수 있다고 생각했음. 상대팀 수비가 초반에 너무 빡세게 나오니까 허리케인즈 공격수들이 좀 헤매는 감이 있었는데, 이게 오히려 상대방 체력을 빼놓는 전략이었다면? ㅋㅋㅋ 농담 같겠지만 진짜 그렇게 보였다니까. 그리고 스탈이 막판에 그 골 넣는 과정 보면, 진짜 그 순간을 위해 계속 기회를 엿보고 있었다는 느낌이 강했음. 이건 단순 운이 아니라 철저한 분석과 준비에서 나온 골이라고 본다.
이번 시리즈 보면서 느끼는 건데, 진짜 스포츠는 멘탈 싸움인 거 같음. 허리케인즈가 3차전 지고 나서 분명히 멘탈적으로 흔들릴 수도 있었는데, 그걸 이겨내고 4차전을 따낸 거 보면 팀 분위기가 장난 아닌 거 같음. 다음 경기도 분명히 치열할 텐데, 난 다음 경기도 허리케인즈가 이길 거라고 감히 예측해 본다. 스탈이 또 한 건 할 거 같은데, 내 예측이 맞는지 틀리는지 다 같이 지켜보자고.
암튼 요즘 스포츠 보면서 예측하는 재미에 푹 빠져 살고 있다. 형들도 같이 다음 경기 예측 함 해보자. 과연 내 촉이 또 맞을지 아니면 헛발질 할지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고 다음 글에서 또 보자!
-
[자유게시판] 임찬규 멕시코 팬 썰 보니까 야구 진짜 미쳤다 ㄷㄷ 내년엔 걔네도 LG 응원하려나? ㅋㅋ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하는 꼬라지 보면 진짜 할 말 많지 않냐? ㅋㅋㅋㅋ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미쳤나 진짜 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설렌다 ㄷㄷ7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뉴스 보셨음? LG 임찬규 멕시코팬 썰 ㅋㅋㅋ 개웃기네 ㄷㄷ10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솔직히 너무 고평가 아니냐? ㄹㅇ 국뽕 거품임? ㅋㅋ1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허리 꺾이고도 저걸 잡네 ㄷㄷ 미쳤다 미쳤어;;;1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53년만에 실화냐? 이거 ㄹㅇ 찐이냐? ㅋㅋㅋ1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페이커 젠슨 황 찬사 ㄷㄷ e스포츠 위상 ㄹㅇ 달라진 거 아님?19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헐 김민재 이한범 조합이면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 수비라인 너무 든든해서 상대 공격수들 오줌 지리겠네 ㅋㅋㅋㅋㅋ 월드컵 16강은 그냥 갈듯 ㄷㄷ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존 랭킹도 개판이었잖아 ㅋㅋㅋ 개편하는 게 맞긴 한데, UFC 하는 짓 보면 또 이상하게 바꿔놓을까 봐 불안하다. 랭킹이 너무 자주 바뀌면 누가 누군지도 모르겠고 짜증남. 그냥 눈으로 보고 재밌으면 장땡 아닌가 싶기도 하고.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얘 한창 넥센 시절에 직관 가서 봤는데 그때도 주루 센스는 진짜 좋았음. 근데 수비가 약간 불안정했던 기억인데 메이저 가선 수비도 일취월장 했나 보네? 역시 메이저 코칭이 좋은 건가.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이한범 아직 멀었지. 김민재 짝꿍은 너무 간 거 아니냐? U-20 활약 보고 기대했는데 성인 무대는 확실히 다르긴 함. 수비 지능은 좋은데 피지컬 좀 더 키우고 빌드업 능력도 늘려야 국대 주전은 비벼볼 듯.8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전북 e스포츠 컵 얘기는 또 뭐임 ㅋㅋㅋ 뜬금포인데 그게 더 재밌을 거 같다는 게 킬포네. 롯데 경기 볼 바엔 차라리 롤 한판 시원하게 박는 게 정신건강에 이로울 듯.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닉스 우승 여운은 좀 있는데, 솔직히 이제 보내줄 때 됐지 않냐? 오늘은 KBO 경기들 라인업 괜찮던데? 난 두산이랑 키움 경기 보고 있음. 김혜성 요즘 미쳤던데 ㅋㅋㅋ9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그게 야구지 그럼 게임이냐 ㅋㅋㅋ 타자들이 잘 치면 홈런 나오는 거고 투수가 못 던지면 맞는 건데 뭐가 문제임? 오히려 KBO 수준이 높아진 거지 ㅋㅋㅋ 투수들 분발해야 함 ㅇㅇ 그리고 현타는 무슨 현타임 그냥 즐기면 되는 거지 ㅋㅋㅋ1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닉스가 우승한 건 대박이긴 한데, 솔직히 이번 시즌 경기력 보면 우승할만했음. 특히 플레이오프 때 집중력이 미쳤더라. 우리 팀도 닉스처럼 좀만 더 악바리처럼 했으면 좋겠다 진짜.12시간 23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